MED Talk! 익명게시판

|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조회 수 293 추천 수 0 댓글 8
난 s고 동생이 과고가서 바닥 기다가 yk간 케이스로 진짜 공부 못하고 안하는 앤데
yk가서 학점 97인가?그렇고 장학금 받으며 다니고 있음
이런거 보면 s라고 좋은게 하나도 없는거 같다.
교양 수업들은 인문대 로스쿨 준비중인 괴물들이 학점 쓸어담고 전공은 설곽 영재고가 쓸어담고 개빡치네ㅅ.ㅂ

  • 95a3c1 2018.04.17 12:38
    헛소리좀하지말자 뉴스에 서울대 A학점 50퍼이상준다고 욕개퍼먹은게 얼마전이다
  • 1cd6d0 2018.04.17 12:58
    ㅈㄴ 구라치네
  • fe6711 2018.04.17 13:14
    서울대가 우리나라에서 학점세탁이 가장 잘 되는 학교 중 한 곳인데요...
  • dbaa88 2018.04.17 13:28

    너가 댕청한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6326b 2018.04.17 14:12
    역훌리냐?? s대 드랍제도 개꿀이더만
  • e0c896 2018.04.17 14:42
    무슨 A가 50퍼냐 문과쪽이 그모양이고 자연대 공대는 얄짤없음 글고 교수들 성격 개더러워서 지 기준에서 성에 안차면 c잘뿌리고 d도 개잘주는데 무슨?
  • c1a7a6 2018.04.17 18:29
    서울대가 학점 제일 퍼주는데 뭔 개소리냐
  • 1c363a 2018.04.18 00:37

    ㅋㅋㅋㅋㅋ 얘 말이 사실임 교양은 사실상 인문대생들의 제물임 공대자연대 애들이 똑똑하긴 한데 말빨이나 글빨이 개후달림 ㄹㅇㅍㅌ 

문서 첨부 제한 : 0Byte/ 10.00MB
파일 크기 제한 : 10.00MB (허용 확장자 : *.*)

MED Talk! 익명게시판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ll 학교 의전원 최종 경쟁률 모음 6 5df52a 2015.10.09 53688
공지 할일없으신 분들을 위해 책 몇개 추천드립니다. 13 6c9b61 2015.09.03 50451
Hot 피트랑 같이 보면 뭐 어때서 그러냐.. 7 new bc8474 2018.04.22 270
Hot 피트랑 같은 날짜면 밋바라기는 게임끝난거야 ㅠㅠ 12 new 16d329 2018.04.22 268
Hot 스펙평가 부탁드립니다. 치대 치전원 지원이요. 11 new 416bad 2018.04.22 258
158380 yk가 학점 잘받는다고? 11 21c3b0 2018.04.17 315
158379 yk솔직히 학점 받기 쉬운거 인정함ㅋ 3 d1f654 2018.04.17 167
» 솔직히 yk에서 학점 받는거 너무 쉬운거 같다 8 3cd93b 2018.04.17 293
158377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들 많습니다 51367f 2018.04.17 30
158376 [특판][성Y인Y용Y품][비아][시알] 3fdbab 2018.04.17 19
158375 의대공부 해보면 미트가 얼마나 깔끔하게 문제 내는지 느낄걸 1 92682b 2018.04.17 334
158374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들 많습니다 fb9f11 2018.04.17 20
158373 자기 아이피 확인하는법 35c4e1 2018.04.17 72
158372 이거 검열 뜸할때 봐라. 여캠 지린다. 9655ec 2018.04.17 40
158371 ㅋㅋㅋㅋㅋ메드충수준ㅋㅋㅋ 1 1ea491 2018.04.17 140
158370 소개팅 계속 하고싶으신분~ 853122 2018.04.16 38
158369 지역전형 너무한거 아니냐? 3 6b07bc 2018.04.16 470
158368 카이는 그렇다 쳐도 p는 깝치지마라 7 9ed67a 2018.04.16 416
158367 소개팅 필요한분들 보세요! c74a3d 2018.04.16 25
158366 이거 검열 뜸할때 봐라. 여캠 지린다. 2313e9 2018.04.16 23
158365 작대기판매 텔레+위커:AIRKUSH 떨선드랍,작대기선드랍,아이스선드... 6734e9 2018.04.16 50
158364 의대 한학기 공부량이 미트공부량의 5배 정도 되는듯 2 135f39 2018.04.16 481
158363 의대에도 아싸 있음?? 1 7bb857 2018.04.16 251
158362 저학벌들 봐라 13 303ebe 2018.04.16 702
158361 의외로 잘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1c135b 2018.04.16 28
Board Pagination ‹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 7929 Next ›
/ 792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