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 Talk! 익명게시판

|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조회 수 497 추천 수 0 댓글 6

스펙은


서울대 공대 중퇴

지방대 의대 평균 학점 전교 1등 (50명 미만 의대입니다)

토익 990 


,, 단촐한 스펙인데요


인서울 의대 일반편입 뽑는 곳 있나요 ? 어디 시험이라도 보는 곳 있으면 그냥 비벼만 볼 생각인데,,


아 그리고 텝스는 서울대 다닐 적에 700 조금 넘었습니다

  • [글쓴이] 47bfd2 2018.01.14 03:59

    신상 위험이 있어서 ,, ㅠㅠ 그냥 아시는 분들은 지나가주셨으면 ㅠㅠ

  • a6377a 2018.01.14 05:06
    경희 이번에 뽑았었는데 올해라고 하시면 18학년도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카대가 예과출신들만 뽑던가.. 괴수셔서 일단 쓰시면 최상위까지는 모르겠는데 어디든 되실거같긴하네요ㅎㅎ
  • [글쓴이] 47bfd2 2018.01.14 05:29

    감사합니다 ㅠㅠ 일단 뽑는 데가 있는지 보고 최선을 다해야겠네요

  • 076bf8 2018.01.14 06:37
    전교 1등은뭐냐ㅋㅋ
  • 5b1eda 2018.01.14 12:53

    올해 경희의, 인하의 뽑았고 작년에 가톨릭대, 아주대 뽑음.

    근데 텝스 너무 낮다.

    텝스 900이상 만들어야함 반드시

  • [글쓴이] 47bfd2 2018.01.14 19:46

    하 역시 어렵군요 텝스 900이라 ,, 네 일단 준비해보겠습니다 ,,

문서 첨부 제한 : 0Byte/ 10.00MB
파일 크기 제한 : 10.00MB (허용 확장자 : *.*)

MED Talk! 익명게시판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ll 학교 의전원 최종 경쟁률 모음 6 5df52a 2015.10.09 54275
공지 할일없으신 분들을 위해 책 몇개 추천드립니다. 13 6c9b61 2015.09.03 50985
156297 합격한 스터디원들 다 해외여행갔네 4 a950db 2018.01.14 607
156296 집에서 지원안해주고 경제적으로 독립한 분들 계시나요 2 7b10c9 2018.01.14 336
156295 고의가 결정적 으로 이미지 안좋은 이유 5 682578 2018.01.14 455
156294 한림 경희 일반편입 환급 없냐? 3 70c6ff 2018.01.14 286
156293 S 어문계열 문과생인데 3 107530 2018.01.14 300
156292 본 1때 과외해라 ㅎㅎ 7ca1db 2018.01.14 313
156291 의편 본1은 대출 안되냐 7 c48579 2018.01.14 705
156290 전남대 영남대 충북대 동아대 다 사라지다니 ㅠㅠ 3 987eb6 2018.01.14 361
156289 너무 슬프다 .. 3 83354e 2018.01.14 405
» 인서울 대학 올해 일반 편입 자리 있나요 ? 6 47bfd2 2018.01.14 497
156287 3수 실패, 고백하고 차임 9 83a6af 2018.01.14 888
156286 진짜 궁금했는데요 형님들 그 "언.니" 뜻이 뭐에요? 돌려까는것 ... 2 552cb6 2018.01.14 345
156285 ㅋㅋㅋㅋ메드에 수능광고 팝업뭐냐 f8deb8 2018.01.14 80
156284 의대 서열 매기는게 한심한 이유 비유 들어간다. 6 feadf4 2018.01.14 515
156283 건대 훌리들아 꼭 봐라 1 c77ff0 2018.01.14 228
156282 경북의 vs 부산의 3 4c1ce2 2018.01.14 319
156281 솔까말 경북대의대 수준 4 399fe7 2018.01.14 406
156280 건국대합격하면 건대입구역에서 4년수업듣는데 왜 수능시절 충주... 2 ee7523 2018.01.13 416
156279 건국이 정확히 어느 의대급임? 7 08a090 2018.01.13 523
156278 건대 vs 차의전 2 743931 2018.01.13 259
Board Pagination ‹ Prev 1 ...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 8003 Next ›
/ 800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