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 Talk! 익명게시판

|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2017.08.13 16:59

선호도조사

조회 수 297 추천 수 0 댓글 12

1.중앙대 의편

2.경희대 의편

3.차의전

4.아주대 의편

5.인하대 의편

  • bc51f4 2017.08.13 17:04
    난 개인적으로 차 경희. 나머지는 안 감
  • bc51f4 2017.08.13 17:08
    경희는 원래 무난하고, 차는 종합병원 4개 (1개는 미국 1500병상)에 재정 빵빵함ㅋ 그리고 이제 청라에 의과대학이랑 종합병원 (차 의료종합타운) 등 또 지어서 to 진짜 개좋아질 예정.
  • 0451f3 2017.08.13 17:11
    이국종선생님 계신곳 가고싶다.
  • ee4706 2017.08.13 17:22
    경희1등 차의전꼴등
  • dd2459 2017.08.13 17:46
    여자친구 있어서 21453
    여자친구 없다면 24153

    근데 난 재학생임 ㅋㅋㅋ
  • c94105 2017.08.13 18:06
    의대 와보면 내 말 무슨말인지 알꺼다ㅋㅋ 차>경희>인하. 나머지는 비추. 그리고 차 인천에 의대 짓고 있어서 곧 의대 복귀할듯. 예과는 인천 본과는 분당에서. 꼬꼬마들아 개원할거면 티오가 젤 중요하다 설연 아니면 티오 보고 가야되
  • 66dd6b 2017.08.13 18:21
    ㅉㅉ 훌리냐 차대티오자체가 포천에 있어서 의대복귀시 실습제외 다 포천필수다 ㅋㅋ 그나까 의전남았지
  • bc51f4 2017.08.13 18:30
    의과대학 지금 인천 청라에 짓고 있으니까 이제 거기서 예과한다는 말이지. 지금 당장은 포천 가기 싫어서 의대 복귀 안하는거고. 그리고 얘 말 핵심은 의대 고를때 to가 중요하다는거
  • dd2459 2017.08.13 20:17
    나도 재학생인데 자교병원 티오가 좋으면 같은 내신 등급이라 했을 때 원하는 과 고르기 훨씬 수월함. 근데 함정은 미니의대여서 티오 좋다는게 %가 높다는 의미라면 하나도 의미 없다. 로얄이랑 엠볼라이가 인기과 차지해버린다. 그리고 인서울 대학 네임밸류도 중요함. 아산 삼성 가고자 하는 1-2등급들한테는 학교 간판이 차의전인 것 보다 경희가 낫다. 암암리에 적용되는 학교 별 내신 보정 차이도 있고 차의전 보다는 전통있고 대형 인서울 의대 출신 선배들이 아산 삼성에 훨씬 많아서 이끌어줄 수 있어서 유리하지. 차의전 미니의전 맞다면 미니의전이라는 한계랑 의전이라는 이유로 인설의대 버리고 차의전 갈 이유는 없다고 봄(개인적인 생각)
  • c94105 2017.08.13 20:35
    제 주변 보면 차 의전 출신 big5 가려고 하는 사람들은 잘만 갑니다. big 5에 숫자가 경희보다 상대적으로 적은건 차 정원 수가 훨씬 적기 때문이죠. 또 다른 이유로는 차 대부분은 자교 병원 to가 차고 넘쳐서 그냥 여기가지 굳이 딴 병원 갈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인천에 곧 차병원 또 세우는데 뭐하러 딴 곳 갑니까. 자교에서 수용 못 할 수록 타병원 많이 가죠. 입결 스펙도 경희에 절대 안 밀리는게 차는 포천중문때부터 배치표에서 연의 다음이었고 의전들 있을때도 우선선발은 연의급, 일반에서도 준메이저급 애들만 뽑았습니다.
  • 2b0369 2017.08.13 21:37
    말귀 못알아먹네 법적으로 예과를 인천에서 못한다닌깐 무조건 포천이야 ㅋㅋ
  • bb65c2 2017.08.13 21:42
    차의전 예과 복귀 안합니다;; 인천 가더라도 의전 학생들이 갈듯 거기서 수업듣고 할거 같은데ㅇㅇ 분당도 괜찮은데 왜 옮기려는건지 참..
문서 첨부 제한 : 0Byte/ 10.00MB
파일 크기 제한 : 10.00MB (허용 확장자 : *.*)

MED Talk! 익명게시판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ll 학교 의전원 최종 경쟁률 모음 6 5df52a 2015.10.09 48545
공지 할일없으신 분들을 위해 책 몇개 추천드립니다. 13 6c9b61 2015.09.03 46219
Hot 한양 진짜 뭐냐 17 new 1369e9 2017.12.11 952
Hot 경희 면접순 1차 성적순 아님??? 22 new 686a24 2017.12.10 847
Hot 뭐야! 의대와 서울대 입결을 조작한 입결표가 돌아다니네 8 new e3f950 2017.12.11 823
136828 이시험은... 2 d996b9 2017.08.13 207
136827 전북치 조선치는 자소서 없네 레알 꿀이네 6 c97b48 2017.08.13 497
136826 작년 자투 쉽다고 하는데도 평균이 17개면 6 9e12b4 2017.08.13 486
136825 경희의 추합몇번까지돌아? 5 bf9ae9 2017.08.13 217
136824 컷충이들 잇나염 4 5fb475 2017.08.13 171
» 선호도조사 12 e3629c 2017.08.13 297
136822 차의전 수시 1차통과=최종합임? 1 5f1c08 2017.08.13 243
136821 예전에 독서실녀 글 썼던 사람인데 쪽지랑 선물 주고 왔다. 47 cded88 2017.08.13 644
136820 16년도 140 넘었던 사람인데 시험때 시간 2 9743e0 2017.08.13 481
136819 다음주 이맘때면 결판났겠네. . c646c7 2017.08.13 124
136818 지금 20대 애들도 40대 50대 되면 민간기업 가면 치킨집 차릴까? 4 a97e05 2017.08.13 158
136817 오빠 만나서 섹··스나 할래 ? cd015a 2017.08.13 76
136816 차그룹 의대랑 종합병원 또 짓는다 efea8c 2017.08.13 260
136815 학원 배치상담 믿을만한거? 6 2c8e80 2017.08.13 394
136814 이시험 자1 6 e09a1a 2017.08.13 496
136813 백분위 90 넘는애들은 보통 시간안에 다 푸냐?? 10 540e42 2017.08.13 660
136812 전공과인데 미트 재수하는 경우도 있음? 18 26d42a 2017.08.13 719
136811 토익셤 보는거 다 알아!!^^ c9f1f4 2017.08.13 165
136810 오늘셤잘봐라 2 584cb3 2017.08.13 342
136809 ♣♣ 의사 배출수 탑10 의대, 2013 기준 ♣♣ fe8bf9 2017.08.13 176
Board Pagination ‹ Prev 1 ... 690 691 692 693 694 695 696 697 ... 7535 Next ›
/ 753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