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 Talk! 익명게시판

|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조회 수 487 추천 수 0 댓글 12
Pk 비전공 공대 97.초반 토익만점 텝860
하나는 설연 중에 고르고
나머지 안정쓰고 싶은데 어디 ?
참고로 생물은 일생이후로 안해서 생물 멍청이임

  • c624b2 2017.07.17 20:06
    경희네 그럼
    에세이내용 생물아니고 영어지문이라 너한테 ㄱㅇㄷ임
  • cc0bfc 2017.07.17 20:32
    에세이도 영어로 쓰는거야?
  • 8978a9 2017.07.17 20:20
    한양 쓰셈
    일반생물 일반화학만 공부하면 한양만큼 안전빵인데가 없음
  • 0bd03d 2017.07.17 20:26
    훌리ㄷㄷpk97에 생물 하나도 모른다는 사람한테 한양 추천해버리기~
  • 3aebc6 2017.07.17 20:40
    학점 많이보고 토익보는 가천이 날듯 경희도 좋고 고대도 좋고 아무데나 쓰면 문부실듯
  • ad18fd 2017.07.17 20:58
    고대나 성대도 문부숨
  • b57247 2017.07.17 21:17
    딱 가천
  • a7e67d 2017.07.17 21:20
    오히려 가천 경희 한양 라인타다가 광탈하지 말고 고대 정도 쓰는게 좋다고 봄. 추합까지 돌면 앵간하면 붙겠네 부럽다
  • f2b509 2017.07.17 21:48
    학점많이보는 성대 연대 ㄱㄱ 고대 한양은 전공지식 물어보는데 추천해주는놈들 뭐지. 아니면 인성만보는 가천으로 쓰세요
  • ca9e9e 2017.07.17 23:44
    ㄹㅇ.. 생물1도 모르는 사람한테 고대 한양 추천하는 양심없는 놈들ㅋㅋㅋㅋ
  • 491fa9 2017.07.17 22:14
    성대써 여기 언급 많이 안되는 학교가 ㄱㅇㄷ이지
  • dd6ea2 2017.07.18 09:40
    안정쓰려면 경희써야지
    성대가 완전한 안정지원은 아니니까 근데 경희가기에 아깝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10.00MB
파일 크기 제한 : 10.00MB (허용 확장자 : *.*)

MED Talk! 익명게시판

추천/비추천(+1/-1) 합산 값 -3부터 흐림처리, -10부터 블라인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All 학교 의전원 최종 경쟁률 모음 6 5df52a 2015.10.09 41556
공지 할일없으신 분들을 위해 책 몇개 추천드립니다. 13 6c9b61 2015.09.03 40638
Hot 설치 인증 26 new d64a8a 2017.07.21 1404
Hot 설치 막판에 결제하신분? 접수번호 공유좀 12 new e2f023 2017.07.21 812
Hot 전남 최종 뜸 18 new 368df9 2017.07.21 802
135295 3학점 생물 이수 b80bda 2017.07.18 94
135294 한양 중앙 써볼까 어때? 12 update 44cb13 2017.07.17 578
135293 작년에 설치 경쟁률 몇정도였어? 1 b65069 2017.07.17 161
135292 중앙 지필 뭘로 공부하냐 15 213636 2017.07.17 536
135291 너네 슬램덩크 할 줄 아냐? 4c7588 2017.07.17 45
135290 한양 누가 맞는말하는거냐 8 update 628664 2017.07.17 366
135289 부치부치부치부치 부치빠 부치빠 2 b37a17 2017.07.17 157
135288 김세정 닮은꼴 ㅋㅋ 1 ee02df 2017.07.17 178
135287 토익800점대인데 미트 끝나고 950만든다 3 723319 2017.07.17 324
135286 우리 스터디엔 왜 잘생긴형이 없는거냐 1 963e3a 2017.07.17 199
135285 나 spk 91 750인데 중앙대는 그럼 지필싸움이라고 보면 됨? 7 226e30 2017.07.17 296
135284 님들 한양 1차가 그렇게 카오스인가요? 9 1c19a9 2017.07.17 314
135283 독서실 귀요미형아 과외시켜주고 싶다ㅋㅋ 4 5fdb9a 2017.07.17 212
135282 경희 에세이는 뭘 묻는거냐? 2 1b2c85 2017.07.17 195
135281 밑에 스터디녀랑 술먹은 글에 달린 댓글 개극혐이네 7 update 66fac4 2017.07.17 371
» 고스펙 쓸학교 알려주셈 12 1cb52e 2017.07.17 487
135279 미트끝나고 토익 올릴시간 있음? 2 4187c0 2017.07.17 266
135278 부치 자소서 1 7f9201 2017.07.17 148
135277 전치부치도 결국엔 미트싸움이네 2 ba1ab6 2017.07.17 249
135276 자꾸 꿀이라고 하는 애들은 나중에 말벌한테 쏘인다 f42054 2017.07.17 44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 6781 Next ›
/ 678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