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게시판

|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2018년은 최고의 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질문있으신분 받을게요!

  • ?
    ㅇㅇ 2018.02.02 17:20

    님 스랖 와고에 쓴 분임??

  • ?
    행복행복 ㅇㅂㅇ! 2018.02.02 20:54
    와고 뭔지 몰라요 ㅠㅠ 다른곳에서 글쓴적 없어용 ㅎㅎ
  • ?
    2018.02.02 22:59
    생물공부 어떻게하셨어요? ㅂ1ㅅㅇ 쌤꺼 듣는데 반타작했어요ㅜㅜ 어
  • ?
    ㅇㅂㅇ해피라이프 2018.02.03 07:39
    저도 박선우 선생님 수업 들었어용 ㅎㅂㅎ.. 특히 써머리 mp3듣고 다니면서 이론 계속 복습했어요!! ㅠㅠ
    저는 그분 수업 좋았어용.. 근데 박선우 선생님 안맞는 친구는 노용관 선생님이 더 잘 맞다고 하시도 하고... 어느쪽이던 잘 맞는 선생님 선택해서 다음엔 더 좋은 성적 얻으시길..!!
  • ?
    ㅇㅇㅇ 2018.02.11 20:42
    지방 의대 편입은 미트반영아니구 일반편입으로 하신거에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약학대학 게시판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보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 오류 시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5 관리그룹MEDWIDE 2015.09.21 22708
공지 PEET [필독] 욕설, 비하, 알바추정글 삭제 관리그룹MEDWIDE 2013.08.25 40574
» PEET 중대 가나 우선 합격하고 지방 의대 편입 합격해서 지방의대가요 5 ㅇㅅㅇ행복해 2018.02.02 1244
21082 기타 현 중3,고1,고2는 약대를 가고 싶어도 못가는 건가? 1 중3,고1,고2는 억울 2018.02.02 869
21081 PEET 2022학년도부터 고교생선발 기사뜸 ㄱㄴㄷ 2018.02.02 705
21080 질문 문과출신 직장인PEET 질문... 10 모찌리 2018.01.29 1321
21079 PEET 외국대 스펙좀 봐주세요 3 2018.01.19 979
21078 PEET 약대입시 질문드려요 ㅇㅇ 2018.01.17 609
21077 PEET 변리사준비중인데 피트물화생이랑 난이도비교좀 6 ㅈㅌ 2018.01.13 1518
21076 질문 약대 스펙 질문 3 01데아 2018.01.13 1117
21075 질문 내스펙도 피트만잘보면 가능해요? 3 글쓴이입니다 2018.01.09 1430
21074 PEET yk편입생 가능성 있냐 3 ㅇㅇ 2018.01.03 1367
21073 PEET 스펙이랑 적정선좀 봐주세요 자살각 2018.01.02 794
21072 PEET [2018] 의치약 자소서/서류/면접 도움드립니다 ★ dddd 2018.01.01 659
21071 질문 ㅇㄴㅍㅅ ㄱㅇ 원광대 대가대 기출 ㅍㅋㅈ ddfsksle 2017.12.19 894
21070 질문 책 다들 어디서 구매하나욥?? ㅇㅇ 2017.12.17 755
21069 질문 약대 전적대 3 73ty 2017.12.16 2187
21068 PEET 설약 지원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해봅니다. 대답좀 해주세요 1 준회원제발점 2017.12.15 1189
21067 PEET 서울대병원(연건동) 타교 출신 정규 교수 현황 00 2017.12.15 1081
21066 PEET 국내 최고 서울 아산병원 서울의대 연세의대 이외 졸업 전임 교수... 00 2017.12.15 746
21065 PEET 연고대 약대는 누가 가냐? ㅁㄴㅇㅁㄴㅇ 2017.12.14 1098
21064 PEET 약대 학제 개편 반대 국민청원 동의 바래요 준회원춘장 2017.12.12 79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 1057 Next ›
/ 105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