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게시판

|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PEET
2017.11.09 11:11

조언구해요 ㅠㅠ

조회 수 132 추천 수 0 댓글 0

기숙사 생활을 하는 학생입니다... 방은 이인실인데 중간에 화장실이 있어서 개인공간이 보장되긴 합니다.. 그런데 저는 아침형이구 룸메는 올빼미형입니다... 그런데 저녁엔 일반적으로 잠을자잖아요...? 전 아침, 점심에도 룸메깰까봐 머리도 드라이기로 안말립니다 ㅠㅠ 새벽에 룸메가 클럽에 갔다 들어오면 문닫는 소리가 엄철크게 납니다 그럼 저는 잠에서 깨구용.. 한번 깨면 잠을 못자는 편이라 이때부터 잠을 뒤척이는데 눈감고 있으면 잠이 오니가 그러려니하는데 젤 못참겠는건 왜 밥먹을때 쩝쩝 거리며ㅜ먹는지ㅜ이해가 안가요 ㅠㅠ 보통 사람들은 쩝쩝거려도 정말 조그맣게 소리 내잖아요? 근데 옆방까지 들릴 정도로 쩝쩝거리게 너무 스트레스에요 ㅠㅠ 이말하면 상처받을까바 말도 못하겠구 어쩌면 좋죠 ㅠ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약학대학 게시판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보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 오류 시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5 관리그룹MEDWIDE 2015.09.21 19788
공지 PEET [필독] 욕설, 비하, 알바추정글 삭제 관리그룹MEDWIDE 2013.08.25 37804
21208 PEET 자료 검색하다 흘러 들어온 사람인데 여기 뭐냐 ㅋㅋㅋㅋ 1 123123 2017.11.12 251
21207 PEET 피트와는 관련이 없는데 유기화학 실험 질문합니다 EA 2017.11.10 153
21206 PEET 얘들아쉬는시간에혼자폰하고있는애 qxmvBljsj 2017.11.10 162
21205 PEET 머리카락이 TsQjLfXIv 2017.11.10 121
21204 PEET 헤어피스 하는 얘들 oOiVhyjOE 2017.11.10 128
21203 PEET 오늘 생일인데 너무 서럽다 uEGNUttoN 2017.11.10 130
21202 PEET 효과 완전히 쎈 변비약 kGvssaSaP 2017.11.10 113
21201 PEET 의사들한테 자꾸고백받아요.. dJFGjNdPJ 2017.11.09 261
21200 PEET 나 수의사랑 사겨본 적 있는데 mSrmeoxSN 2017.11.09 211
21199 PEET 카페 카드결제에 대해 LWfFmrwsB 2017.11.09 129
21198 PEET 나 뒷담깐 인서울하위권간 친구 aKYsURGIE 2017.11.09 171
21197 PEET 고등학교문제로 너무 힘듭니다 조언부탁드려요 HWytKLmNC 2017.11.09 134
21196 PEET [자기소개서 첨삭]서울대 출신 선생님이 지도하는 드림스트리와 ... ㅇㅇ 2017.11.09 122
21195 PEET 박근혜 탄핵 되자마자 fprMCsbjD 2017.11.09 140
» PEET 조언구해요 ㅠㅠ TtLKptcMC 2017.11.09 132
21193 PEET 사람 참 이기적이지 wMCWKNQOT 2017.11.09 132
21192 PEET 내일또 월요일이네.. fERyTdvPd 2017.11.09 122
21191 정보 콜미 1 file 콜미 2017.11.09 142
21190 PEET 오때얼평좀 애들앙 VIchyRgWX 2017.11.08 103
21189 PEET 기억상실증에 걸린 척 하는 친구 iVtboclQE 2017.11.08 6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 1061 Next ›
/ 106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