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게시판

|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질문
2017.06.11 23:47

그저그런 대학서 약대 준비

조회 수 1655 추천 수 0 댓글 6
지금 2학년 1학기 다니고 있는데 원래는 이쪽에 생각 없다가 뒤늦게 준비하고 싶어서 질문함

이번 방학이랑 2학기까지 영어 점수 만들어 놓고 휴학 후 종합반 다니면서 공부할 생각인데 아무래도 남자다 보니 군대가 걱정임

군대에서 기초 쌓고 전역 후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하면 너무 늦을까??

그리고 재수강할 작정으로 d맞은게 몇개 있어서 gpa 87인데 정량에서도 손해 많이 봄?? 학교는 건동홍임;

  • ?
    ㅇㅇ 2017.06.12 08:13
    87은 너무했네
  • ?
    ㅇㅇ 2017.06.13 00:39
    학벌도 낮고 학점도 낮아서 힘듬
  • ?
    2017.06.13 19:52
    안되는건절대아니지만 남들보다 더 노력해야하셔요!
  • ?
    ㄷㅇㅇㅇ 2017.06.15 09:38
    군대 편한데가서 1회독 하고와
  • ?
    ㅋㅋㅋㅋㅋㅋ 2017.06.22 18:39
    핏츙이들 건동홍 미만 비율이 얼만데 건동홍 무시하노 ㅋㅋㅋ sky는 웃고간다
    핏잘치면 다 상쇄됨
  • ?
    에휴 2017.06.25 12:51
    핏으로다커버한다 좀 자기인생을 왜 여기서 상담하는지...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약학대학 게시판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보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 오류 시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5 관리그룹MEDWIDE 2015.09.21 18866
공지 PEET [필독] 욕설, 비하, 알바추정글 삭제 관리그룹MEDWIDE 2013.08.25 36899
21023 질문 스펙 문의 3 준회원바둑이 2017.07.12 1073
21022 질문 유기문제집추천좀 3 2017.07.10 602
21021 PEET 피트 다 찍으면 ㅇㅇ 2017.07.09 768
21020 PEET "신흥 라이벌 목포대 vs 우석대 승자는?" 1 목우 2017.07.08 929
21019 PEET ㅋㅋㅋㅋㅋ 1년 조금 넘어서 다시와봄 2 예비예술가 2017.07.07 1103
21018 PEET 나이많으면 취업어려움? ㅇㅇ 2017.07.07 580
21017 정보 학점에 관해서 질문드려요. 답 좀 부탁드려요..ㅜㅜ 2 ㅇㅇ 2017.06.30 1116
21016 정보 [세미나] 제 8회 의료경영심포지움 HMS(Health Management Sympos... Certified봄날 2017.06.28 712
21015 질문 이대 문과생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6 문과생 2017.06.27 1362
21014 PEET 원서접수 증명사진 2 ㅇㅇ 2017.06.26 835
21013 PEET 스펙좀 봐주세요 ㅠ 준회원aldrago 2017.06.24 770
21012 질문 스펙봐주세요 ㅎㅎ 2 ㅇㅇ 2017.06.23 1018
21011 PEET 학교지원시 한곳만 지원가능한거죠? 1 ㄹㄹ 2017.06.22 652
21010 PEET 2학년1학기 군휴학 상태인데 피트시험 볼수있나요? 1 시험 2017.06.22 644
21009 PEET 뉴비 질문이에요 준회원비용비용 2017.06.20 475
21008 질문 안녕하세요 문과출신 PEET 도전해 볼려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4 웨이브 2017.06.19 1095
» 질문 그저그런 대학서 약대 준비 6 준회원정량만본다 2017.06.11 1655
21006 PEET 뉴우우우비 질문있엉 ㅇㅇ 2017.06.11 547
21005 PEET 핏뽕 거르고 ㅇㄱㄹㅇ 2 ㅇㅇ 2017.06.10 1134
21004 PEET 스펙쳐묻지말고 핏 공부나 해 핏됴뎍들아 어휴 2017.06.07 77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 1054 Next ›
/ 105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