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게시판

|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조회 수 641 추천 수 0 댓글 2
텝 750 목표로 잡고 하면 안정권인가요?

  • ?
    ㅇㅇ 2017.01.09 11:35
    영어 노중요.
    학벌>>학점>핏>영어 순으로 중요.
  • ?
    2017.01.09 14:21
    근데 중대 18부터는 토익 안 보는거 맞긴 함ㅇㅇ
    토플텝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약학대학 게시판

PEET 시험 준비생을 위한 자유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보 회원가입 이메일 인증 오류 시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5 관리그룹MEDWIDE 2015.09.21 24370
공지 PEET [필독] 욕설, 비하, 알바추정글 삭제 관리그룹MEDWIDE 2013.08.25 42139
20643 PEET 정량대가 어디어디임? 2 ㄷㄷ 2017.01.13 674
20642 PEET 서울대라도 3.7 못넘으면 조밥아니냐? 2 ㅇㅇ 2017.01.12 733
20641 PEET 아 독서실에서 글씨 소리 어떻게 좀 못하나 ㅋㅋ 3 2017.01.12 538
20640 기타 저학벌 애들은 재시 기본에 250도 겨우 받던데 4 123 2017.01.12 1366
20639 기타 학원에서 친목질좀 하지마라 말걸지마 나한테 3 ㅡㅡ 2017.01.12 872
20638 PEET 객관적으로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17 ㅇㅇ 2017.01.12 1333
20637 질문 서울대 약대 관련 질문드립니다. 8 준회원톱톱 2017.01.11 1057
20636 PEET 아주대 약대 면접 후기 ㅜㅜ 2017.01.10 973
20635 기타 고학벌 애들도 약대 가면 노무현님 에게 절 해야 하는 것 아님? 1 ㄴㄴ 2017.01.10 752
20634 PEET 생물 식물 분야 교재 1 ㄷㄱㄹㄹㅇㄹㅇㄹ 2017.01.10 334
20633 기타 학벌컴플렉스는 정신병으로 분류해야지 싶다 1 qwer 2017.01.10 700
20632 기타 기출문제집은 ㅁㄱ ㅍㄷㄱ 어디꺼 사서 푸는게 좋나요 2017.01.10 309
20631 기타 수능보다 피트가 쉽다는거 이해안됨 8 ㅇㅇ 2017.01.10 1831
20630 PEET peet를 생각하는 20살 학생입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12 글쓴이 2017.01.09 1061
20629 PEET 중대 추합 2 면접ㅜ 2017.01.09 587
20628 PEET 핏단기 프리패스 공유 아아아아어 2017.01.09 484
20627 PEET 미적분 수강한거 혹시 F날라오면 2 ㄴㅇㄹ 2017.01.09 499
20626 PEET 간만에 꿈만휘 약게 들가보는데 2 ㅇㅇ 2017.01.09 713
» PEET 올해 중앙대 텝스만 보나요? 2 ㅇㅇ 2017.01.09 641
20624 PEET 어디서 긁어온건데 사실임? 3 트루 2017.01.08 1276
Board Pagination ‹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 1085 Next ›
/ 108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