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n A

|  묻고 답하기

134
조회 수 1689 추천 수 0 댓글 8

지금 제 상황이


학교 서강 공대 2학년 까지 수료 후 군생활중(17년 1월 전역)

학점 70학점 수료했고, CGPA 78점.....

토익 현재 800대, 900대 까지 문제 없음

나이 25, 가장 빠른 경쟁자들에 비해 2년 늦음(대학 삼수했음)



학점이 가장 큰 문제인거는 잘 알고 있습니다



수능 과학 정도의 공부로 피트 공부량을 파악할 수는 없겠지만


자신있는 과목은 물리와 생물입니다.(수능 만점)


화학은 열심히 해도 잘 안됩니다(수능 2등급)


유기는 고등학교수준 기초지식밖에 없습니다.



전역 4달 남았는데 전역 전에는 공부를 많이해야 하루 5시간이 한계일거고


그 이후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지방 약대 재수 안하고 가능할까요?

?
  • ?
    ㅁㄴㅇ 2016.09.04 16:08
    GPA가 낮으면 그걸 커버 칠수 있는 다른걸 올리시면 되겟죠
    지방약대 토익평균이 880정도 니까 어느정도는 커버 되지 않을까요
  • ?
    ㅇㅅㅇ 2016.09.16 09:39
    약대 입시에서 gpa에 의해 크게 좌지우지되지 않아요. 특히 지방권 약대 같은경우에는요.
    peet 공부만 빡세게 하셔서 점수만 잘 나와준다면 지방권 가는데 아무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드네요.
  • ?
    ㅇㅇ 2016.09.16 15:21
    후배님 안뇽.. 나도 밋딧쳐서 의치전 재학중이긴 한데 후배님 왤케 학점이 안좋아.. 나도 80점정도긴한데 80도 안되는건 심해짜나... 요즘시대에 어디가서 데모라도 하고 댕긴거야..?? 최소한 80이상은 맞춰야할지도 몰라 아예 지원조건에 학점 명시해놓는데도 있어서.. 아직 저학년이니까 재수강 몇개만 해도 복구 가능할것두 같다 화이팅하구.. 나야 밋딧이지만 핏 후배님들은 성공하면 자퇴하는거니 아쉽기도하구.. 그치만 내가 먹고 살아야지 어쩌겠어 안그래도 요새 울학교 뒤숭숭한데.. 암튼 화이팅하고 혹시 더 자세히 물어보거나 하고 싶음 서담에다 물어봐봐.. 나도 핏 2년정도 준비하다 돌려서 도움될지도 몰겠네..빠잉
  • ?
    정회원ㅁㄴㅁㄱ 2016.09.24 17:44
    형 저 약대생인데요 학점 86인데 의전 가능해용?
  • ?
    ㅁㅁㄴ 2016.09.21 17:14
    캬 저도 수능생물 만점인데 이번생물은 77퍼맞았어요 낄낄
    수능이랑 비교하면안될듯 물리말고는 다 이름만같고 다른과목이라고생각하세요
  • ?
    ㅊㄴㅅㄱ 2016.09.22 10:06
    후배님 안녕 ㅋㅋ 나도 의치편 재학중인데 쩝
    나는 학점 85점이었는데 잘 다니구 있엉 ㅋㅋ
    너 학점 왜그랭 ㅋㅋㅋ 나는 데모도 하고 다녔는데 85는 받았어 ㅋㅋㅋㅋ
    내 생각에는 학교 1년 더 다녀서 gpa 80은 맞추는게 좋을거 같아
    아니면 내가 알기론 약대중에 gpa 아예 안보는 대학도 있다던데?
    거기 한번 지원해보렴. 그럼 힘내구 ㅋㅋ 빠샤!
  • ?
    정회원ㅁㄴㅁㄱ 2016.09.24 17:43
    형 저 약대생인데요 학점 86인데 의전 가능해요?
  • ?
    ㅇㅇ 2016.10.20 01:54
    지약 초시로 한다..? 가능하지 가능한데 1월전역해서 7개월공부해서 한다면 진심 흐지부지말고 열심히해봐 지방약대는 핏 비중이 높으니까

Q n A

묻고 답하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조회 수
617 공간지각력 딸리는 사람인데 이 두개가 왜 같나요 16 file ㅇㅇㅇㅇ 2016.12.27 3153
616 물리 문제 질문입니다. 2 file ㅇㅅㅇ 2016.12.17 1063
615 합격생의 문제)최신화! 의치한 의학계열편입 모든 학교 기출자료 외 많은 자료있습니다. 목록 올려드릴게요. file 정회원기출문제 2016.12.16 1334
614 소포체 단백질 프로세싱에서 질문 1 dfsf 2016.12.06 955
613 복전생 준회원Hamham 2016.11.30 691
612 면접 인강 도움되나요? 3 가자가자가자 2016.11.29 1019
611 비카이랄이면 무조건 대칭면or 대칭점이 있나? 1 카이랄 2016.11.06 687
610 유기요 ?? 2016.11.03 502
609 마커단백질을 사용하는 이유가 뭔가요? 4 ㅠㅠ 2016.10.26 732
» 피트 해도될까요? 객관적 댓글좀 8 134 2016.10.20 1689
607 기초유기 산염기파트 질문하나만 받아주세요. ㅠㅠ 2016.10.04 442
606 생물학적 반감기 3 정회원luxinheart 2016.10.02 674
605 조대 의전 지역대학 전형이요 5 궁금이 2016.09.23 1250
604 피트 준비 시 학점이 차지하는 비중이 큰가요? yak 2016.09.21 667
603 선배님들 식사챙기시고 쉬엄쉬엄 file 준회원플레이텍 2016.09.14 845
602 지방사립 의전 의대학편가고싶은데 1 고민남 2016.09.03 1389
601 안녕하세요! 꼭 답변을 받고싶은 질문이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필합희망자! 2016.08.25 516
600 면역에서 B7이요 1 ㄹㄹ 2016.08.25 617
599 레지던트는 병원 내에서 힘이 얼마나 있을까요?? 6 2016.08.24 1794
598 부산대 우선선발 피트 전체 백분위50퍼가 쉬운건가요? 5 감자 2016.08.15 162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 Next ›
/ 3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