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정보 게시판

|  교재, 학원 및 선생님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선생님정보
2013.01.14 14:17

권민

조회 수 6039 추천 수 2 댓글 0

-유머러스한 선생님 덕분에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유기화학을 쉽게 접근해주시는 편입니다.

-기본서보다 더 좋은 bible은 없다는 신념으로 맥머리를 교재로 진행하십니다.

-학원에서 판매하는 깔끔한 서브노트가 필기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줍니다. 

=============================================================

여기서부터는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간 평가입니다.

※본인은 모의고사를 제외한 권민 선생님의 커리(기본, 심화,맥머리 연습문제풀의 강의,문제풀이)를 따라 유기화학 공부를 했고  2013년도 meet 시험을 치뤘음을 밝힙니다.

 

 비전공 학생으로서 유기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컸고,  쉽게 설명해주신다는  친구의 권유로  권민선생님의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들었던 선생님의 '기본강의'는 유쾌하고 알기쉽게 설명해주시는 덕분에...  즐겁게 강의를 수강 할 수 있었고, 기본반부터서도 유기화학 기본서보다 더 좋은 bible은 없다는 신념을 강조하시며  타 강사분들처럼  요약정리된 유기화학책이 아니라 유기화학 기본서(맥머리)로 알기쉽게 이해시켜주시는 선생님께 매료되었습니다.

 

 하지만, 기본반 이후, 본 시험을 치루기 위한 실질적인 실력을 배양해야할 심화반, 문제풀의 강의 수업에서의 만족도는 기본반에서의 수업보다 훨씬 못미쳤던 것이 아쉽습니다. 심화반 기본반에서 배운 내용에 덧붙이고 또 다루지 않고 넘어갔던 여러 개념들을 배우게 되는데,  아무래도 쉽게 설명해주시는 장점이 있는반면 많은 부분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본 시험에서 새로운 문제들을 풀어나갈때 필요한  직관력을 키울 수 있는 원리적인 설명이  빠져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분광학 강의에서는 뭔가 불편한 느낌이 들정도로 좀 두서없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막판까지  자2유기화학에 시간과 정성을 가장 많이 들였는데...이번 MD유기시험이 많이 어려웠다고들 하고 제 내공의 부족도 이유겠지만 유기화학만을 놓고 봤을때 상당히 결과가 저조하였네요... 선생님께도 죄송한 맘이 듭니다.

 

 올해부터는 PEET 수험생분들을 위한 강의만을 진행하실 예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더 퀄리티 있는 수업이 진행될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10.00MB
파일 크기 제한 : 10.00MB (허용 확장자 :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