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n A

|  묻고 답하기

조회 수 2274 추천 수 0 댓글 5

내년준비할라고 밋단기 기다리고있었는데 11월에 피트만 개강한대...

피트랑 미트 일반화학 범위 많이 차이남?

글구 미트는 바뀌어서 유기 범위가 많이 줄었자나..

피트유기강의를 기본부터 듣는건 오반가?

생물은 또 어찌해야하나 ㅠㅠ

고수님들 답변좀 ㅠㅠ

?
  • ?
    ㅁㄴㅇ 2015.10.17 23:04
    화학은 피트 미트 범위 같음
    유기는 오바
    생물은 화이팅...
  • ?
    1 2015.10.18 14:10
    ㄳㄳ...!
  • ?
    2015.10.30 14:07
    유기는 피트 범위만 잡아도 될듯 이번에 통합이라 화학이 주가되지않겄냐
  • ?
    fda 2015.10.30 21:04
    화학은 피트가 충분히 미트범위 커버치는데 문제는 생물이 많이 부족함.
    밋단기 기다리지 말고 그냥 프라임패스 들으삼.
    12월에도 할지말지 모르는거 기다리는것 보단, 당장 할수있는거 시작하는게 훨 나을수있음
    어짜피 올해꺼나 내년꺼나 똑같음. 스터디게시판에 공유 구하는놈들 많더만
  • ?
    ㄴㅁㅇㄴㅁ 2015.11.01 23:11
    지금 pmd 에서 단기 옮겨간 강사들 강의 프리패스로 내일까지 파는데 일단 그거라도 신청해보든가
    나도 박선우 심화 어뜩하지 하다가 그걸로 신청함

Q n A

묻고 답하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최근 수정일 조회 수
557 인강 ㄱㅇ 구한다고 하는거 3 준회원황하 2016.02.16 1690
556 인강 공유 관련 질문여~ 3 193094 2016.02.16 1299
555 peet 학원 비용 준비 1 준회원wjsn61 2016.02.16 902
554 ㅁ단기 프 ㄹ패스 들으실 1분 구해요 4 정회원이후니 2016.02.15 746
553 여러분 공명구조 문제좀 풀어주세요 8 file ㅁㅁ 2016.02.06 1135
552 아쿠아포린 기초적인거 하나만 여쭐게요. 오빠들 도와주세요.ㅠㅠ 1 ㅁㄴㅇ 2016.02.06 1032
551 고3 조언 부탁드립니다! 1 ㅇㅇㄷㅇㄷㅇㄷㅇㄷ 2016.01.31 569
550 밋단기 교재 배송 3 ㅇㅉㄱㅈ 2016.01.24 1058
549 일반화학 모르겠어요 ㅠㅠ 2 file 초허수 2016.01.22 1046
548 물리문제좀 알려주세요ㅠㅠ역학인데 3 file 끼억 2016.01.21 695
547 ㅁㄷㄱ 컴터 다운로드시 중복수강... 흰눈 2016.01.17 673
546 의대가면 군대.. 3 도와주세요 2016.03.30 1718
545 의전원 여친 혹은 의사여친 6 의여 2016.01.15 2870
544 약사가되려면 2 sj04076 2016.01.13 985
543 ROH와HX의 반응에 대해 질문합니다! 2 file ㅁㅁ 2016.01.10 853
542 치전이나 치대에는 이런사람이 거의 없나요? 2 1 2016.01.07 1278
541 제발 도와주ㅝ요 지라 2016.01.04 372
540 이거 어떻게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ㅠㅠ 화학 2 file 딴데좀ㄷ가자 2015.12.29 807
539 물리고수님들 1 file 아인동원 2016.03.30 677
538 이거좀 풀어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5 file ㅇㅇ 2015.12.22 129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3 Next ›
/ 3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