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06.179.161) 조회 수 1330 추천 수 0 댓글 14

전 전라도 사람인데요

 

부산 경북을 써보려고 하는데 지역색이 심하다는 얘기가 있네요 -

 

하긴 교수님들 세대는 지역감정 남아있을 수도 있으니까 그렇긴 한데

 

제가 다닌 대학교도 전라도였는데 경상도사람 엄청 많았거든요...

 

아마 반절 정도나 그 이상?? 그런데 우리학교 교수님들은 지역따지고 그런거 없었거든요..

 

하지만 경상도쪽은 어떤가요? 좀 많이 따지나요?ㅠㅠ? 전라도 애는 학점 안주고 그럴 정도로??

  • ?
    ㄷㄷ;; 2010.10.11 19:07 (*.241.203.77)

    수업 듣는 학생이 전라도 학생인걸 과연 알까요?;;

  • ?
    ㅁㄴㅇㄹ 2010.10.11 19:11 (*.106.179.161)

    음 그렇네요. 면접때는 괜찮을까요?? 부산출신 부산의전 다니는 형이 경북대가 좀 지역색 심하고 부산대가 '그나마'덜하다고 해서요..

  • ?
    ㅎㅎ 2010.10.11 19:07 (*.28.188.247)

    그래서 님 학교는 경상도 애들한테 학점 안줬나보죠?

  • ?
    ㅁㄴㅇㄹ 2010.10.11 19:10 (*.106.179.161)

    난독증 있네요.

  • ?
    ㅎㅎ 2010.10.11 19:19 (*.28.188.247)

    네 대충 읽었다는거 인정합니다 ㅋ

    전라도에 어느 학교길래 경상도 사람이 반절이나 되나요? 그리고 님 학교는 그런거 없었는데 경상도는 그런거 없는지 묻는게 웃기네요.  

  • ?
    ㅁㄴㅇㄹ 2010.10.11 19:28 (*.106.179.161)

    대학 때문은 아니구요 과가 약대라서 여기저기서 많이 와요. 그리고 윗분 댓글에 댓글단 것처럼 부산출신이고 부산의전 재학중인 형이 그런 말을 하시더라구요. 웃기시면 그냥 웃고 넘어가주시길. 제가 님한테 시비건 것도 아니고 그냥 궁금한거 물었을 뿐인데 왜 그리 시비조로 말씀하시는지 어이없네요.

  • ?
    너나자라 2010.10.11 19:07 (*.16.54.36)

    지역색은 그저 정치하는 분들의 것 아닐까요?

  • ?
    ㅁㄴㅇㄹ 2010.10.11 19:12 (*.106.179.161)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ㅠ

  • ?
    쿄쿄 2010.10.11 20:59 (*.28.23.79)

    교수님들은 그저 수업잘듣고 공부잘하는 학생을 좋아하실듯 싶은데요 ㅋㅋㅋ

  • ?
    저랑같네요 2010.10.11 21:00 (*.221.12.67) SECRET

    "비밀글입니다."

  • ?
    Certified쿄쿄쿄 2010.10.12 01:01 (*.150.216.210) SECRET

    "비밀글입니다."

  • ?
    ㅎㅎㅎ 2010.10.12 01:46 (*.56.53.231)

    전 대구 살지만

    대구가 쫌 보수적이고 지역색이 다른곳보다는 약간 강한듯한 느낌이 없다곤느 말못하겠네용~

    그치만 뭐 다 사람 사는곳인데 ㅋㅋ

  • ?
    ㅎㅎㅎㅎㅎㅎ 2010.10.12 21:50 (*.69.222.21)

    저도 경상도 살지만 전라도랑 경상도랑은 왜 안친한지 모르겠네요.ㅋㅋ지역색이 있긴 하겠죠~ 하지만 그걸 완전히 뛰어넘을 실력을 갖추시고 계신다면 고민할 필요 없으실거 같아요~

  • ?
    2010.10.12 21:54 (*.121.212.222)

    경북대 의전 수시 면접 갔는데 교수님들 다 표준말쓰시던데요(경상도 억양 안느껴짐) 뭐

     

    굳이 고민하실거 없는 문제일듯 보입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476 공 통 오늘 텝스 워~~~ 15 워~~ 2011.05.14 2054
8475 MEET 의전 합격생 중 수시 "면접"에서 탈락한 경우에 대해서요~~ 5 면접탈락후합격질문 2011.05.14 1786
8474 MEET Meet 반영 안하는 학교 정리 9 수시미트 2011.05.14 3404
8473 DEET 진짜 돌아버릴것 같아요 9 ㅜㅜ 2011.05.14 1845
8472 MEET 성대수시 영어반영일짜요.. 3 수시 2011.05.14 1000
8471 공 통 작년치전 수시 최저 토익점수가 890?? 5 어? 2011.05.14 1294
8470 MEET 충남대 너무하네여 1 ㅁㅁ 2011.05.14 1199
8469 수시원서접수까지 반영되는 영어는 언제까지인가요? 4 영어우울 2011.05.14 1262
8468 MEET 유기기출에서 allene 1 ㅎㅎ 2011.05.14 772
8467 공 통 치전이제 추천서 의무낼학교 없는거죠? 2 추천서ㅠ 2011.05.14 972
8466 MEET 형들 예비군 미루나요 아님 가나요? 1 ㄴㄴ 2011.05.14 697
8465 공 통 게시판 깨긋해져 좋다 2 ㅇㅇ 2011.05.14 909
8464 토익 920점 정도면 더 이상 토익 칠 필요 없나요? 9 ㄹㄷㅂㄷ 2011.05.14 4829
8463 공 통 성대는.. 2 맥립종 2011.05.14 1026
8462 공 통 수시만 그런건지 정시도그런건지 3 ㄴㄴㄴ 2011.05.14 1246
8461 공 통 갑자기 의욕이 사라지네요... 2 ㅇㅇ 2011.05.14 1397
8460 공 통 병행의전에 대해 좀다른의견 1 오리 2011.05.14 1033
8459 공 통 토익과 텝스 둘다 반영하는 곳에;;;; 1 ㅇㅇㅇ 2011.05.14 874
8458 공 통 그보세요.그간 여기 올라왔던 게시글,댓글의 허구성 1 1 2011.05.14 892
8457 MEET 경상대 질문 ㅋㅋㅋ 2011.05.14 882
Board Pagination ‹ Prev 1 ... 8157 8158 8159 8160 8161 8162 8163 8164 ... 8584 Next ›
/ 858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