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30.98.77) 조회 수 775 추천 수 0 댓글 2

 추천서 받기가 이렇게 힘이든줄 몰랐네요ㅜㅜ

어렵게 써주실분을 찾긴 했는데 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상태라서 좋은 추천서가 나올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개는 교수님 아니신 지인분께 부탁을 드려야하는 상황이구요,

가대 서류비율이 20이나 되는데 그중 추천서 비율이 어느정도나 되는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그리고 수도권 비전공자이면 많이 마이너스 될까요?ㅜㅜ

내일이 원서접수인데 아직도 고민중이네요;

 

여러분들 모두 원하시는 곳에 합격하시길...^^

  • ?
    ㅂㅈㄷㄱ 2010.10.11 19:31 (*.219.168.65)

    프라임 상담받아봤는데 추천서 잘써아갸할 거라고 말하더군요.. 어느정도 비중이있나봐요

  • ?
    가대^^ 2010.10.11 19:53 (*.130.98.77)

    답변 감사합니다.  타대학원 추천서와 다르게 항목이 조목조목 나뉘어 있어서 까다롭게 볼껏 같다고 생각은 하고있는데..걱정이네요ㅠ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밋반영대 카톡방 왜 폭파됐나요 ㅠㅠ 16 new ㅅㄱㅈㄱ 2018.11.18 594
Hot MEET 약수출신 인하 1차 많이 붙으셨나요? 5 new ㅇㅇ 2018.11.18 594
Hot MEET 경희 yk97이면 1차는 걍 되겠지?ㅋㅋ 9 new ㅇㅇ 2018.11.18 566
5008 MEET 밑에 경북대 추가 관련 글 쓰신 분~ 질문드립니다. 4 경북대 예비 2011.02.01 1386
5007 MEET 조대나 전북대 수시 가능성 있을까요? 9 wannabe 2011.02.01 1581
5006 공 통 인서울 학교 중 지성면접의 최고봉은 어디라 생각하시나요? 2 면접 2011.02.01 1638
5005 MEET 지방대학생인데.. 미트준비중입니다. 2 준비생 2011.02.01 1269
5004 MEET 너무 속상합니다. 8 에휴 2011.02.01 1930
5003 공 통 4학년1학기다니면서준비하시는분ㅠㅠ그리고 여러분 도움을 얻고자합니다 3 헬프미ㅠ 2011.02.01 1072
5002 공 통 디씨 <ㅡ신경 전혀안쓰셔도됩니다~ 7 히힛 2011.02.01 1662
5001 공 통 학벌보는거에서요 7 secret ㅁㄴㅇ 2011.02.01 450
5000 공 통 텝슬러가 토익공부처음한날....................토익쩌네요?★ 23 깜놀'_' 2011.02.01 2548
4999 공 통 . 42 secret 맑은생각 2011.02.01 3223
4998 MEET 명절을 맞이하는 예비인들~ 준회원우하하 2011.02.01 793
4997 MEET 씁쓸하네요.. 2 ㅜㅜ 2011.02.01 1049
4996 공 통 안녕하세요. 학벌 질문좀.. 6 cloc 2011.02.01 1160
4995 MEET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요 ^^ 1 3학부생 2011.02.01 753
4994 공 통 내년에 고대 지원하는데요....수시/정시 가능할까요?? 10 조언좀부탁드려요 2011.02.01 1450
4993 MEET 제 스펙에 맞는 수시는 어디가 적당할까요; 9 수시왕이명박 2011.02.01 1796
4992 MEET 자2과목 노트필기 하시나요?^^;; 3 자2 75점!! 2011.02.01 1177
4991 공 통 지방 사립대 학교 출신 합격생입니다. 3 다들 화이팅 2011.02.01 1885
4990 공 통 치전 수시 인 서울 가능할까요 ㅋㅋ 13 W 2011.02.01 1275
4989 공 통 이번에 의전원출신이신 분들 서울 주요병원에 3 13`3 2011.02.01 1766
Board Pagination ‹ Prev 1 ... 8157 8158 8159 8160 8161 8162 8163 8164 ... 8411 Next ›
/ 841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