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34.248.162) 조회 수 801 추천 수 0 댓글 1

이번주 목요일 원서접수시에 업로드 하면 그걸로 땡인가요~?

아니면 다음주 서류제출기간까지 다듬어서 다시 제출할 수 있나용~?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정회원불러만주십쇼 2010.10.11 15:08 (*.24.179.64)

    학교마다 다르므로 지원하시려는 학교 입시요강을 잘 읽어보세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476 공 통 오늘 텝스 워~~~ 15 워~~ 2011.05.14 2054
8475 MEET 의전 합격생 중 수시 "면접"에서 탈락한 경우에 대해서요~~ 5 면접탈락후합격질문 2011.05.14 1786
8474 MEET Meet 반영 안하는 학교 정리 9 수시미트 2011.05.14 3404
8473 DEET 진짜 돌아버릴것 같아요 9 ㅜㅜ 2011.05.14 1845
8472 MEET 성대수시 영어반영일짜요.. 3 수시 2011.05.14 1000
8471 공 통 작년치전 수시 최저 토익점수가 890?? 5 어? 2011.05.14 1294
8470 MEET 충남대 너무하네여 1 ㅁㅁ 2011.05.14 1199
8469 수시원서접수까지 반영되는 영어는 언제까지인가요? 4 영어우울 2011.05.14 1262
8468 MEET 유기기출에서 allene 1 ㅎㅎ 2011.05.14 772
8467 공 통 치전이제 추천서 의무낼학교 없는거죠? 2 추천서ㅠ 2011.05.14 972
8466 MEET 형들 예비군 미루나요 아님 가나요? 1 ㄴㄴ 2011.05.14 697
8465 공 통 게시판 깨긋해져 좋다 2 ㅇㅇ 2011.05.14 909
8464 토익 920점 정도면 더 이상 토익 칠 필요 없나요? 9 ㄹㄷㅂㄷ 2011.05.14 4829
8463 공 통 성대는.. 2 맥립종 2011.05.14 1026
8462 공 통 수시만 그런건지 정시도그런건지 3 ㄴㄴㄴ 2011.05.14 1246
8461 공 통 갑자기 의욕이 사라지네요... 2 ㅇㅇ 2011.05.14 1397
8460 공 통 병행의전에 대해 좀다른의견 1 오리 2011.05.14 1033
8459 공 통 토익과 텝스 둘다 반영하는 곳에;;;; 1 ㅇㅇㅇ 2011.05.14 874
8458 공 통 그보세요.그간 여기 올라왔던 게시글,댓글의 허구성 1 1 2011.05.14 892
8457 MEET 경상대 질문 ㅋㅋㅋ 2011.05.14 882
Board Pagination ‹ Prev 1 ... 8157 8158 8159 8160 8161 8162 8163 8164 ... 8584 Next ›
/ 858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