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243.168.150) 조회 수 1955 추천 수 0 댓글 13


메가에서는 경희대, 매우 낮음...이라고 나오는데요 ㅠㅠ

가군에 경희, 나군에 경북 쓰려고 하는데요..

지금 두가지 선택 중 매우 고민중이랍니다 ㅠ


[선택1]

가군 경희  /  나군 경북


[선택2]

가군 경북  /  나군 경북



조언을 주세요 ㅠㅠ

밋190/GPA96/토익970/봉사200이상


참고로, 저는 면접에 조금 약한 편이랍니다 ㅠㅠ



  • ?
    ㅁㅁㅁ 2010.10.11 15:04 (*.134.248.162)

    메가 배치표 엉터리에요... 오늘 수정한다고 했는데 아직도 안고쳐졌네요

    경희 충분하실거 같은데...

  • ?
    경북vs경희 2010.10.11 15:07 (*.243.168.150)

    아, 그래요? 경희 충분....까지인가요?? 제가 면접이 워낙 약해서요 ㅠㅠㅠㅠ


  • ?
    경북vs경희 2010.10.11 15:07 (*.243.168.150)

    경북은 가, 나 군 중 어디가 유리할까요???

  • ?
    경북대 2010.10.11 15:09 (*.99.244.12)

    당연히 가군이 유리할 듯!

  • ?
    ㅈㅇ 2010.10.11 15:24 (*.246.142.238)

    어차피 경북은 안정인데 굳이 두군데 지원 할 필요는 없어 보이네요. 가군 중앙 나군 경북은 어떠세요?. 토익점수가 워낙 좋으셔서...어차피 경희나 중앙이나 엇 비슷한 학교. 경희보다는 중앙이 조금 더 나아 보이는데...s

  • ?
    ㅇㅇ 2010.10.11 15:33 (*.176.81.30)

    위에 분은 경희를 지원하시나 보죠?ㅋㅋ 누가봐도 경희대 들어가기 충분한 점수구만

  • ?
    ㅈㅇ 2010.10.11 16:47 (*.246.142.238)

    허..비꼬지 맙시다;;; 경희대랑 상관 없는 사람이고 중앙대랑도 상관 없는 사람입니다. 그냥 제가 생각하는 바를 말한거 뿐이고요;;;뭐 하도 훌리(?)들이 많으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님처럼 말하면 조언이란게 성립이 안되지 않겠어요?, 도움이 되든 안되든간에. 아... 님은 중앙대 쓸려는데 제가 중앙 조언하니깐 움찔 하신가보죠??? 괜히 시비 걸지 마세요. 안그래도 다 예민한 판국에.

  • ?
    희망 2010.10.11 15:50 (*.128.70.34)

    (설명회때 경대 담당자께서 말씀하시길)작년에 경대 가군과 나군 컷이 같았다고 하던데.. 가군 쓰나 나군 쓰나 붙을 점수고,,  가군은 경희대도 면접 망치지만 않으시면 될것 같은데요 ㅎㅎ 미트 잘 치셨네요 ^^

  • ?
    ㅇㅋㅇㅋ 2010.10.11 17:08 (*.37.6.228)

    가군 경북 나군 인하 쓰셔도 될것같은데.. 나군엔 건대까지 질러보실수 있으실듯

     

    저같으면 가군 경북을 안정으로 잡고 나군에 건대 질러보겠습니다

  • ?
    ㅁㄴㅇㄹ 2010.10.11 17:10 (*.218.248.151)

    비슷한 점수대라 들어와봤는데 경희보다 중앙이나 한양이 좀 낮은게 사실이죠

    경희대가 완전전환이라는 메리트가 있어서 그렇지 합격 확률로만 따지면 중앙이 더 높은건 맞는 말..

    뭐 그건 그렇고 적절한 미트에 학점이랑 영어도 좋으셔서 저보단 경희대 가능성 있어보이시네요

  • ?
    ㅁㄴ 2010.10.11 19:05 (*.34.102.39)

    나군 충분히 경북 안정이실듯 하네요. 가군은 중앙이나 경희도 충분하실듯 한데요. 경대 가 나군 둘다 쓰는것은 의미 없는것 같은데요. ..

  • ?
    lll 2010.10.12 00:11 (*.223.178.179)

    가군 경희대 충분하실거 같은데요 학점이랑 토익이 워낙 좋으셔서..

  • ?
    첨지 2010.10.12 00:17 (*.124.50.222)

    면접은 미트 20점도 뒤집습니다..면접의 중요성은 당락을 좌우합니다..아무리 안정적인 점수라도..

     

    면접을 열심히한다면..아니 중간정도로만 치뤄도 합격가능하겠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밋132 학95 토980 전북의 일편 가능할까요? 20 new 전북탈 2018.12.15 976
Hot MEET 제주대 작년 합격자 30대 0명인데 7 new ㅇㅇㅇ 2018.12.14 691
Hot MEET 미트 130점 기준으로 많이 삼으시는거 같은데 6 new 굴쑨이 2018.12.14 679
5942 MEET 스터디 구해요~~ 2 가나초콜렛 2011.03.07 1017
5941 MEET 성대와 가대요~ 8 성대가고파요 2011.03.07 1730
5940 수시 상담좀 해주세요 ㅜㅜ 2 수시 2011.03.07 1244
5939 MEET 박선우쌤 문풀 완전히 바뀌나여? 작년문풀문제집에 비해서 대답좀 해즈세여 제발 ㅠㅜ 1 ㅇㄹ 2011.03.07 1314
5938 공 통 오을식 베스트 베스트 심화문풀 강의 질문잇어요~ 준회원demian87 2011.03.07 916
5937 공 통 메가엠디 김영진 수업 어떤가요? 2 준회원대장1 2011.03.06 1961
5936 MEET 문풀반 말인데요. 2 피곤 2011.03.06 1179
5935 공 통 이번주 박선우쌤 강의를 들으며 인상적이었던 2가지... 24 으이그 2011.03.06 4129
5934 공 통 인강으로 하시는분들 힘드시지 않나요. 2 ㅁㄹㅇㄴ 2011.03.06 1297
5933 공 통 텝스 고득점자분들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MEET합격 2011.03.06 1526
5932 공 통 그래서 텝스 한 900 됩니까? 14 레토르트파우치 2011.03.06 2301
5931 기 타 TEPS 766 여러분이라면?? 7 121213 2011.03.06 1879
5930 공 통 밑에 인강공유 관련 글의 리플을 보다가... 12 1234 2011.03.06 2543
5929 기 타 오늘 텝스 이해안가는 거 7 텝스590 2011.03.06 1361
5928 공 통 텝스오늘 쉽지않앗나요? 4 bong 2011.03.06 1554
5927 공 통 텝스 오늘이 대박달이네요 3 ㅁㅁㄴㅇㄹ 2011.03.06 2247
5926 공 통 요즘 글들보니 텝스점수 다들 너무 높으시네.. 7 텝스좌절 2011.03.06 1831
5925 공 통 텝스가 이렇게 떨어질수있나요? 1달만에..? 2 nn 2011.03.06 1450
5924 MEET sm ㄱㅅㅁ 유기또는 일반화학 인강 같이들으실분~ ㅁㄴㅇㄹ 2011.03.06 1005
5923 공 통 인강공유가 왜 불법인가요? 23 1123 2011.03.05 7526
Board Pagination ‹ Prev 1 ... 8157 8158 8159 8160 8161 8162 8163 8164 ... 8458 Next ›
/ 845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