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편 입
2017.10.15 12:53

인하의/경희치 좀 봐주세요.

(*.204.16.231) 조회 수 1248 추천 수 0 댓글 12

내년 졸업예정 약대생입니다. 


GPA 97이상, 토익 870


저 두 곳을 쓴다면 어디가 더 희망있을까요?


준비기간이 거의 없어 급하게 시도하는데 도와주세요.

  • ?
    ㅇㅇ 2017.10.15 13:19 (*.13.154.70)
    인하 한약수 좋아해요 경희 쓰기에는 토익이.....;;
  • ?
    글쓴이 2017.10.15 13:37 (*.226.207.139)
    둘다 써볼까 하거든요 어차피
  • ?
    ㅡㄹ 2017.10.15 13:38 (*.70.47.66)
    아니 진짜 이딴댓글달거면 글 왜싸지르냐 그냥써 ㅆ.ㅂ
    어짜피 쓸거면서 답정너짓 하고있네
    의치편은 소신지원인거 모르냐?
  • ?
    글쓴이 2017.10.15 13:40 (*.226.207.139)
    써도 제대로 준비할수 잇는건 한곳 이라 그럽니다.
  • ?
    ㆍㄹ 2017.10.15 13:44 (*.70.47.66)
    그럼 한곳만준비해
  • ?
    ㅁㅁㅁ 2017.10.15 13:39 (*.197.220.146)
    ㅋㅋㅋㅋ답정너 ㅋㅋㅋ
  • ?
    ㅎㅎㅎ 2017.10.15 13:46 (*.36.130.15)
    경희치 광탈
    인하는 지필에 모든걸거세요
    영어가 너무 낮은데 저런거면 차라리 한양 아주가 낫지않나
  • ?
    ㅇㅇ 2017.10.15 14:27 (*.198.41.93)
    한양을 써야지 ~
  • ?
    2017.10.15 14:46 (*.250.221.152)

    인하 레닌저 양많은데 지금부터 본다고? 안될걸

  • ?
    ㅇㅇ 2017.10.15 17:34 (*.62.10.193)
    아니 저스펙에 왜 저길씀?;
  • ?
    2s98ke2 2017.10.16 10:28 (*.39.203.105)
    지금 시작하는 거면 경희치 써라
  • ?
    dd 2017.10.16 22:28 (*.53.75.32)

    경희치 쓰라는 사람은 훌 같기도 하고 인하의에 약대생은 많아요 조아하기도 하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110점 솔직한 대답주세요 33 new ㄷㄷ 2018.09.20 734
Hot MEET 미트 120 토익 930 조치 됨? 8 new 모지모지 2018.09.19 605
Hot 편 입 미반영 좀 가능한곳있는지 알려줘봐 14 new 늘그니 2018.09.19 602
165582 공 통 아 텝 이번에 다시 칠까 3 아놔텝스 2018.08.25 385
165581 MEET 전북의도 면접으로 많이 뒤집히나요? 2018.08.25 33
165580 MEET 전북의도 면접으로 많이 뒤집히나요? 2018.08.25 18
165579 MEET 전북의도 면접으로 많이 뒤집히나요? 3 2018.08.25 416
165578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2 ㅅㄷㄱㅈ 2018.08.25 214
165577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ㅅㄷㄱㅈ 2018.08.25 19
165576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ㅅㄷㄱㅈ 2018.08.25 12
165575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ㅅㄷㄱㅈ 2018.08.25 12
165574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ㅅㄷㄱㅈ 2018.08.25 11
165573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ㅅㄷㄱㅈ 2018.08.25 11
165572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ㅅㄷㄱㅈ 2018.08.25 25
165571 공 통 작년합격자. 질문받는다. 상담도 해준다. 17 ㅅㄷㄱㅈ 2018.08.25 651
165570 공 통 면접 7 ㅇㅇ 2018.08.25 516
165569 MEET 메가 일 안하냐 1 ㅎㅎ 2018.08.25 200
165568 공 통 에세이 준비 어케함? 아재29 2018.08.25 34
165567 공 통 에세이 준비 어케함? 1 아재29 2018.08.25 157
165566 MEET 경상 지역전형 작년 추가합격 10 ㅁㅁ 2018.08.25 604
165565 MEET 한의대 가야할듯 3 민철땡 2018.08.25 441
165564 공 통 치대관련입시 질문 16 1 2018.08.25 675
165563 MEET ★필독★학벌 보는 이유를 의사입장에서, 의대 교수입장에서 설명해줄게. 17 ㅇㅇ 2018.08.25 994
Board Pagination ‹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 8330 Next ›
/ 833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