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편 입 학사편입 지원학교 고민 13 new 고민중 2018.09.23 575
Hot MEET 전북 지원 스펙 6 new 2018.09.23 294
Hot 공 통 설의쓰는분? 5 new 서울 2018.09.22 279
166300 MEET 강원 9월 초순이란게 2019년이었냐?? 2 ㅇㅇ 2018.09.14 368
166299 MEET 토익 9월 쪽박달로 알고있는데 아니냐? 8 2018.09.14 868
166298 공 통 동국 수시 되면 편입이랑 의전 정시 다 안 넣을 텐데 7 ㅇㅇ 2018.09.14 478
166297 편 입 이대 학점관련 이대ㅜㅜ 2018.09.14 224
166296 공 통 고민중 조언부탁해요 6 ㅠㅠ 2018.09.14 377
166295 MEET 근데 조의는 작년 전의얘들이 갈아타는곳아니냐?? 2 ㅇㅇ 2018.09.14 338
166294 MEET 밑에 얘 완전 나네... 나도 지금 132에 토익 820인데;;; 8 2018.09.14 632
166293 공 통 얘들아 나를 위해서 기도해줄래~ ㅠ 5 제발토익 2018.09.14 452
166292 공 통 강원 정시요강 너무하네 진짜 3 ㅇㅇ 2018.09.14 631
166291 공 통 조선대 의편 많이들 지원해라 2 ㅇㅇㅇ 2018.09.14 347
166290 MEET 이번에 동국 추합 ㄱㄴㄷ 2018.09.14 102
166289 공 통 밋단기 프리패스 연장 이거 뭔지 아는사람 5 file 섭웨이 2018.09.14 247
166288 공 통 전북이 너무 조용하다 1 ㅇㅇ 2018.09.14 270
166287 MEET 가천 외모관련 진지한 질문 12 궁금 2018.09.14 718
166286 MEET 전북,충남은 왜 말없냐? 3 2018.09.14 313
166285 MEET 조의 얘기 왤게 없냐 ㅡㅡ 개꿀대학인데 3 ㅇㅇ 2018.09.14 373
166284 MEET 120~ 130의 선택은 5 ㅈㅎㄹ 2018.09.14 466
166283 MEET 수능도 그렇고 큰시험 한번도 채점한적 없거든 3 ㅇㅇ 2018.09.14 302
166282 편 입 인하의편 5 2018.09.14 521
166281 공 통 건대 학점 12 ㅇㅇ 2018.09.14 414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 8332 Next ›
/ 833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