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MEET
2018.07.11 22:13

동국의 정시 , 조선치 정시

(*.223.18.17) 조회 수 309 추천 수 0 댓글 3
합격자 컷좀 부탁드립니당!

  • ?
    음바페 2018.07.11 22:31 (*.108.99.218)

    학점 90이상

    영어 토익기준 950이상

    미트 130이상 (상위 2프로)

  • ?
    ㅋㅋ 2018.07.11 23:21 (*.220.194.5)
    글쓴이 토익러구나~~
  • ?
    ㅋㅋ 2018.07.14 09:03 (*.223.39.22)
    내가작년 두개 다 붙엇는데 점수 꽤나 낮앗는데 의미없다. 올해는 컷 올라갈거니까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가톨릭 경북 가천 21 new 본문 2018.07.19 594
Hot DEET 치과바라기들아 22 new 111 2018.07.19 593
Hot 편 입 학점이 너무 낮아서 좀 걱정이네요 ㅠㅠ 5 new 레고시티 2018.07.19 413
» MEET 동국의 정시 , 조선치 정시 3 ddddd 2018.07.11 309
196 MEET 동국의 정시 , 조선치 정시 ddddd 2018.07.11 65
195 공 통 경북의가 고려 가톨릭 한양 경희, 미니의대들(성울 아주 가천) 보다 좋은 10가지 이상 ... file 00 2018.07.12 117
194 공 통 암수술 & 장기이식: 경북대 병원 >>>넘사벽>>>고한경중이 부산 삼룡(한인순) file 00 2018.07.12 46
193 MEET 얘드랑 나 1차합격했어! 6 1736472 2018.07.12 880
192 공 통 제주의전 1 2018.07.12 272
191 MEET 나도 건대 1차합 ㅠㅠ 1 흑흡 2018.07.12 449
190 MEET 건대 면접 팁 줄까 3 ㅇㅇ 2018.07.12 384
189 MEET 건대 수시 1차컷. 건대 2018.07.12 234
188 MEET 건대 1차 합불 달아보자 10 ㅇㅇ 2018.07.12 1122
187 공 통 내년 의전 준비생각중인데 13 ㅇㅇㅇ 2018.07.12 733
186 MEET 차의전 논문 해석할때요 실험 설계하라거 하는거 어떻게 말하시나요? 1 에유에유 2018.07.12 226
185 편 입 스펙봐주세요 가톨릭,전북 쓰려고합니다 6 ㄹㅇㄴㅁ 2018.07.12 579
184 MEET 동국대 의전 재학생 질문 받는다 18 엠바고 2018.07.12 628
183 MEET 바이오 계통 논문 검색 어디서해여? 1 2018.07.12 133
182 공 통 [10대암 명의] 설대병원의 독주속에 명불허전 경전부/ 병원 수준 지표 1 file 00 2018.07.12 122
181 공 통 국가에서 인정한 연구중심병원 file 00 2018.07.12 76
180 공 통 장기이식 2000년 1월 ~ 2017년 11월 (심평원 자료) oo 2018.07.12 51
179 공 통 건대나 경상 충남 정시가능할까?? 8 ㄱㄱㄱㄴㄴ 2018.07.12 476
178 MEET 부산의 지역 서류 중요성 6 Pnu 2018.07.12 332
Board Pagination ‹ Prev 1 ... 8174 8175 8176 8177 8178 8179 8180 8181 ... 8187 Next ›
/ 818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