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dd
(*.52.56.216) 조회 수 1017 추천 수 0 댓글 17

S 전공 94+ / 텝 930+ / 토익 990

봉사 400+ / 인턴 경험 2번/ MEET 120초반


원서조합 고민중입니다!

학교 커뮤가 되게 조용해서 여기에 상담글 올려요!






  • ?
    ㅇㅋ 2018.09.19 10:28 (*.62.21.158)
    연, 카, 가 골라쓰셈
  • ?
    ㅣㅣ3 2018.09.19 10:52 (*.62.175.217)
    연 + 카 조합 괜찮아보이네요
  • ?
    2018.09.19 10:54 (*.62.212.249)
    닥 연카
  • ?
    ?? 2018.09.19 10:59 (*.62.175.160)
    수시는 안쓰셨나요?
  • ?
    55 2018.09.19 11:12 (*.36.142.126)
    ㄷㄷ 카대 걍 뚫겟는데
    훌리 절대 아님
  • ?
    2018.09.19 11:13 (*.135.246.157)
    이게 카를 못가면 아무도 못감
  • ?
    2018.09.19 11:13 (*.135.246.157)
    근데 건 수시썼으면 건대 됐을듯
  • ?
    2018.09.19 11:33 (*.220.194.5)
    텝 괴물이네 와.......
  • ?
    ㅇㅇ 2018.09.19 13:05 (*.143.193.148)
    설 카 써야지..
  • ?
    10101 2018.09.19 13:11 (*.70.14.27)
    자교전공이면 설카가 나음. 카는 일단 거의 될 것 같은대 설대 자소서 잘 써보세요 1차만 통과하면 면접으로 갈림
  • ?
    123 2018.09.19 15:01 (*.70.14.84)
    나이가 어떻게되세요?
  • ?
    dd 2018.09.19 15:11 (*.225.236.32)

    28 입니다.

  • ?
    2018.09.19 15:43 (*.126.113.215)
    가고싶은데 쓰세요~~
  • ?
    ㅇㅇ 2018.09.19 17:24 (*.223.33.99)
    다른건 몰라도 설연가중에선 가천이지 설연으로 몰아넣는 가천훌들 역겹네
  • ?
    ㅛㅛㅇ 2018.09.19 19:03 (*.38.18.217)
    카가 확실한데 가천쓰긴 아깝지않나 저 스펙이면
    설+카 나 연+카 쓸듯 나라면
  • ?
    솔직히 2018.09.19 21:15 (*.38.18.132)
    이건 솔직히 카대 면접만 어느정도 잘 보면 합격인데 설연 써야하는 스펙 아닌가요? 설연훌같으신데 댓작성자분은....
  • ?
    글쓴이 2018.09.20 09:12 (*.52.56.216)

    글쓴이입니다! 중간에 나이 28이라고 적어주신분 있는데 왜 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전 20대  초중반입니다!

    다들 고견 들려주셔서 감사하고, 모두들 올해 입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7972 공 통 텝 700안되는데 토익 980가능하냐? 2 ㅇㅇ 2018.09.19 317
87971 공 통 가톨릭 문과는 안받나? 6 ㅇㅇ 2018.09.19 509
87970 공 통 모의지원 ㅇㅇ 2018.09.19 107
» 공 통 미반영 원서조합 조언 좀 부탁드려요! 17 dd 2018.09.19 1017
87968 공 통 미트 성적표 성적표 2018.09.19 48
87967 공 통 미트 성적표 3 성적표 2018.09.19 523
87966 공 통 건대 수시 5 ㅇㅇ 2018.09.19 453
87965 공 통 부산대 의편은 뭘 많이 보나요? 2 ll 2018.09.19 482
87964 공 통 아~ 보ㅈl빨고싶다~ 보빨녀 2018.09.19 146
87963 공 통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4 ㅇㅇ 2018.09.18 489
87962 공 통 올해 130이면 동국낼만할까요? 8 ㄱㄴㄷ 2018.09.18 791
87961 공 통 뭐든지 도와드릴게요. 인서울 편입생입니다 37 준회원ck1231 2018.09.18 2603
87960 공 통 전남치 면접 sde 2018.09.18 68
87959 공 통 전남치 면접 2 sde 2018.09.18 366
87958 공 통 강원 추천서 있는겨 없는겨 1 ㄴㄷㅅㄷ 2018.09.18 273
87957 공 통 강원은 추천서때문에 3 ㄴㄷㅅㄷ 2018.09.18 492
87956 공 통 설치 성적표 제출해야됨? 2 ㅇㅇ 2018.09.18 308
87955 공 통 건대 성적표 제출 ㄹㅁ 2018.09.18 176
87954 공 통 강원 지정도서 빨리 사거나 대출해라 허리업 2018.09.18 256
87953 공 통 부산치전 올해가자제발 2018.09.18 50
Board Pagination ‹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 4438 Next ›
/ 443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