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MEET
2018.04.18 20:42

조선치 토익좀 알려줘~~~

(*.108.99.218) 조회 수 1012 추천 수 0 댓글 5

조선치 미트점수 토익좀 알려줘~~~


을마 받아야 안정권이야? 


답변해주면 복받을겨여 

  • ?
    조치16 2018.04.18 21:10 (*.91.186.52)
    밋 120 이상
    토익 950 이상
    프리패스욤
  • ?
    ㅇㅇ 2018.04.18 21:12 (*.108.99.218)
    고마유ㅓ요~
  • ?
    Dd 2018.04.18 22:31 (*.38.11.51)
    에 그렇게 낮냐??? ㅈ밥이었구나 수능으로 갔으면 억울해 죽을뻔했네
  • ?
    ㅋㅋㅋ 2018.04.18 22:49 (*.33.164.33)
    그냐? 토익 만점이니까 미트 115받고 가야것다
  • ?
    ㅇㅇ 2018.04.18 23:58 (*.143.193.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럿 희망 고문 할 일 있냐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스펙 봐주세요 14 new 준회원lkp2001 2019.01.22 875
Hot 공 통 올해 준비생들아 꿀팁 하나 던져준다. 8 new ㅇㅇ 2019.01.23 812
Hot MEET 전치들 8 new Ls 2019.01.23 462
163020 공 통 연구 경력 많이 중요한가요? 3 ㅇㅇ 2018.04.24 868
163019 편 입 학원 수시 상담 3 수시 2018.04.24 683
163018 편 입 pk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10 ㅇㅇ 2018.04.23 1330
163017 공 통 여기다 스펙 상담하는 심리가 뭐임 도대체 1 개답답 2018.04.23 594
163016 공 통 작년 제작년 가천에 한약수 있나여????? 8 12312321 2018.04.22 983
163015 공 통 스펙 상담 7 ㄹㅇㅈ 2018.04.22 852
163014 공 통 나도 스펙좀 13 Dddd 2018.04.22 1053
163013 공 통 2020 스펙 좀 봐줘봐 5 Yk 2018.04.22 955
163012 MEET 전북치 3 ㅇㅇ 2018.04.21 789
163011 편 입 건대의전이랑 경희의대 21 2018.04.21 2376
163010 공 통 오늘 밋단기 수시설명회 1 ㅇㅇ 2018.04.21 538
163009 편 입 올해 서연카는 개폭발일거같네 2 ㄹㅇㄴㅁ 2018.04.21 828
163008 공 통 spk 낮은 학점 의전 가능할까요?? 12 준회원Shika 2018.04.20 1487
163007 공 통 스펙 조언부탁드립니다!! 22 kp 2018.04.19 1346
163006 공 통 합격과 외모의 상관성있냐? 9 Dd 2018.04.19 1090
163005 공 통 솔직히 텝스는 800점만 넘으면 된다. 12 123 2018.04.18 1428
» MEET 조선치 토익좀 알려줘~~~ 5 2018.04.18 1012
163003 편 입 스팩좀... 13 보스턴 2018.04.17 1209
163002 공 통 의치전 입시 7 ㅊㅊ 2018.04.17 1032
163001 MEET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어디가능할까요. 지방대졸업생입니다.(자교 가능) 6 111 2018.04.17 1247
Board Pagination ‹ Prev 1 ... 392 393 394 395 396 397 398 399 ... 8546 Next ›
/ 854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