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236.12.6) 조회 수 751 추천 수 0 댓글 13


올해 서른 넘긴 여자입니다.


퇴사하고 준비 한 지 올해가 삼년차에요.


처음에 집에서 퇴사도 반대했어서 집 갈 때마다 붙지도 못하는거 계속 붙잡고 있는다고 핀잔 들어서


집에 왠만하면 안가다가 취직하고 모았던 돈 다 쓰고 올해 어쩔 수 없이 집에 들어왔는데


조금이라도 공부 안하고 있으면 그러니까 떨어지지 나가죽어라는둥 감정적으로 너무 힘드네요..


집에서 이러니까 심리적으로도 조울증이 야간 온 것 같이 많이 불안합니다 울다가 웃다가


작년에 예비 받고 바로 앞에서 끊겼었고 최선을 다해 시험 봤다 생각했는데도 떨어져서


올해 정말 마지막으로 도전하려는데


만약 또 안된다면.. 나이는 다 찼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막막합니다 그냥 죽어버리는게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염치없이 응원 바라고 글 썼어요 ..

  • ?
    2019.03.08 15:51 (*.70.55.234)
    힘드시겠네요ㅠ 죽어서 인생 리셋하는게 나을지도 몰라요
  • ?
    ㅉㅉ 2019.03.08 16:01 (*.70.56.244)
    이런 정신나간 놈이 이 시험 준비한다는게 무섭다
  • ?
    ㅇㅇ 2019.03.08 16:01 (*.70.56.244)
    님 완전 제 얘긴줄ㅋㅋㅋ나이도 퇴사도 예비도..
    근데 집에서 너무 말이 험하네요ㅜㅜ상처ㅜㅜ
    속상하겠지만 이왕 하기로한거 힘냅시다요...어쩌겠어요..
  • ?
    ㅈㄴ 2019.03.08 17:56 (*.100.177.22)

    그렇게 하다가 합격하신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끝까지 포기하지마세요.

    버티는 자가 승리하는거에요, 그런 마음으로 지치지 마시구 힘들때마다 잠깐씩 기분전환하고

    미련 안남게끔 끝까지 해보시길 바랍니다.


  • ?
    ㅇㅇㅇㅇ 2019.03.08 20:48 (*.38.22.140)
    희망고문 작작해요 솔직히 3년 해서 안되는데 1년 더한다고 크게 달라질리가 있나. 진짜 3년했는데 안되서 울분 터지는 사람은 여기에 이딴글 안쓰고 공부하고 있어요.
  • ?
    ㅎㅇㅌ 2019.03.08 18:29 (*.102.1.150)
    저두 나이 31에 다 포기하고 준비중이에요..
    같이 힘내요...!
    오늘따라 저도 우울했는데 힘냅시당
  • ?
    화이팅 2019.03.08 20:32 (*.62.21.195)
    화이팅 하세요. 정말 정말 간절하고 누가봐도 열심히인 사람들은 결국엔 붙더라구요. 힘네시고 우리 열심히 후회없이 해봅시다.
  • ?
    ㅎㅇㅌ 2019.03.08 21:08 (*.102.1.150)
    한마디만 해드릴게요..
    멘탈 잘 부여잡으세요.
    그리고 믿을건 자기자신밖에 없습니다.
  • ?
    ㅇㅇ 2019.03.08 22:56 (*.208.39.149)
    저도 그래서 이번에 수면제 모아가며 준비중입니다. 떨어지면 그만하려고요
  • ?
    ㅇㅇ 2019.03.08 22:57 (*.208.39.149)
    저도 그래서 이번에 수면제 모아가며 준비중입니다. 떨어지면 그만하려고요
  • ?
    ㅇㅇ 2019.03.08 22:57 (*.208.39.149)
    저도 그래서 이번에 수면제 모아가며 준비중입니다. 떨어지면 그만하려고요
  • ?
    21ㄹㄷㅈ32 2019.03.10 23:46 (*.231.175.143)

    자기자신 분수에 맞게 사는것도 능력입니다. 

  • ?
    ㅇㅇ 2019.03.12 20:30 (*.36.141.19)
    일단 올해 최선을 다해보시고 안되시면 플랜 B로 핏으로 갈아타는 것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선배님들 스펙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new ㅇㅇㅇ 2019.03.22 237
171891 DEET 임신3주알약낙태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v 2019.03.09 7
171890 DEET 임신2주알약낙태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10
171889 MEET 임신1주알약낙태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12
171888 MEET 낙태알약구매방법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10
171887 DEET 먹는낙태알약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13
171886 MEET 낙태알약후유증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12
171885 MEET 약물낙태부작용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9
171884 공 통 자연유산유도제 톡EXELGYN 엑셀진코리아안설경 ROSE 2019.03.09 15
171883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coronsroco 2019.03.09 28
171882 공 통 이번에 의편해서 본1인데 2 002 2019.03.08 697
171881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sonarosocos 2019.03.08 20
» MEET 너무 힘든데 응원좀 해주세요.. 13 글쓴이 2019.03.08 751
171879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consrokenco 2019.03.08 27
171878 공 통 학편 조선의 조선치 같이 쓸수있음??? 3 ㅇㅇ 2019.03.08 353
171877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megansroco 2019.03.08 35
171876 MEET 지금 시작해도 미트 초시 가능할까요? 6 124 2019.03.07 751
171875 MEET 지금 시작해도 미트 초시 가능할까요? 124 2019.03.07 44
171874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corensococo 2019.03.07 27
171873 공 통 미­프진정품파는곳-유산가능한 약물ex486.ow.to 정회원엑셀진미프진 2019.03.07 24
171872 공 통 미­프진파는곳-임시초기낙­태알약가격저렴한곳 -엑셀진코리아선다감 정회원엑셀진미프진 2019.03.07 27
Board Pagination ‹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 8606 Next ›
/ 860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