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9.02.11 22:13

전남치전원 좀 봐주세요

(*.108.99.218) 조회 수 473 추천 수 0 댓글 4

구텝 으로 920 


학점 90


서강대 공대


미트는 작년에 쳐서 124 나왔습니다. 초시이고  학교 공부랑 병행해서  급하게 6월부터 공부해서 124 나와서 올해는 더 올릴 수 있을꺼 같아요. 


작년 입시는 반영대 면탈로 실패하고 올해 입시에 전남대 치전원 지원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학점, 학벌 많이 볼까요? 선배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 ?
    하하 2019.02.12 00:05 (*.129.220.244)
    작년에 반영대 어디 쓰셨길래...ㅠㅠ 텝스 920 너무 아깝네요 전남치는 올해는 솔직히 모르겠네요.올해 마지막해라서 안전빵? 노리고 하향지원 많이 할거 같아서 쉽지 않긴 할듯요.  게다가 요새 세연넷 보면 전남치전에 대한 관심이 엄청 많이들 늘음... 졸업생 게시판에서 고학 고텝인 사람들이 직장생활이나 대학원생활 회의감 느낀다고 나도 치전 가볼까 이러면서 계속 전남치전 얘기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정량대이고 만만해보이는(?) 인식 때문인듯요ㅋㅋ  딴 학교는 모르겠는데 암튼 연대는 그랬습니다. 여기 계신 다른 연대분들도 제 얘기 동감하실듯요. 설 연휴때 계속 졸업생게시판에 치과의사 꿀이라는 얘기 주구장창 나와가지고 문이과 재학생 졸업생 직장인 대학원생 할거 없이 전남치전 얘기 엄청함 레알... 혹시 생물, 화학 실험 과목으로 들어놨으면 저처럼 서울치전 생각해보세요. 전남치전 최초합 할 실력이면 서울치전 최초합 또는 추합 가능성도 꽤 된다는게 정설입니다. 작년에 의외로 저정량이신 분들도 많이 붙었어요. 작년 뿐만 아니라 그 전에도 그랬고... 설치전이 경쟁률 공개 안하는데는 이유가 있음
  • ?
    123 2019.02.12 12:03 (*.214.62.153)
    ㅅㅇㄴ 분위기는 전남치언급 거의없고 오히려 설치가 훨씬 언급많은데?? 아무리 설치가 낮고 고텝이라도 gpa 90으로는 힘들어보이는데 전남치되면 설치도 최초합 추합이라는게 정설이라니.... 댓글쓴사람 전남치 쓰는듯
  • ?
    369 2019.02.12 15:05 (*.36.143.69)
    저 학점 아까워서라도 설치 쓰는 사람입니다... 학점 인증이라도 할까요ㅋㅋㅋ
    그리고 세연넷 치전글들 최근 몇개는 설치전 글이었지만 설 연휴때 치전글이나 치과의사관련 글들에서 전남치전 얘기 많이 나왔어요. 댓글들까지 다 보고 얘기하시길
  • ?
    2019.02.12 02:02 (*.236.12.6)

    저도 KY인데 직장다니다 작년에 텝스따고 올해 도전요 학점 94 텝 905이에요ㅋㅋ 같이붙어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1371 공 통 전남치 지원자 분들께 2 ㄷㅅㄷㅅ 2019.02.12 368
171370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mocororenke 2019.02.12 20
171369 MEET 미프진구하는방법 정회원개미 2019.02.12 11
171368 공 통 오랜만에 와밨습니다. 치전에 관해 설명드릴게요 4 ㅇㅇ 2019.02.12 615
171367 공 통 임신초기 낙태약 구할수있는방법 정회원개미 2019.02.12 10
171366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mocororenke 2019.02.12 13
171365 공 통 이 스펙으로 카대 가능할까요? 2 2019.02.12 365
171364 공 통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bonoconos 2019.02.12 18
171363 공 통 지방의편중에 군기 없는 데 있냐 2 드드듣 2019.02.12 381
171362 기 타 마음에서 마음으로 정회원옥수수수염 2019.02.12 14
171361 공 통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bonoconos 2019.02.12 12
» 공 통 전남치전원 좀 봐주세요 4 전남치전원 2019.02.11 473
171359 공 통 고텝 10dfg 2019.02.11 133
171358 공 통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정회원은호영 2019.02.11 14
171357 MEET 전북일편 의치 밋컷이 얼마정돈가여? ㅡㄷㄱ 2019.02.11 139
171356 공 통 전북의 일편 등록 포기합니다 9 503 2019.02.11 1075
171355 공 통 전북의치 일편 발표남 1 ㅠㅠ 2019.02.11 461
171354 MEET 미­프진구입방법-임신초기낙­태약가격 정회원카톡danco11 2019.02.11 31
171353 기 타 눈에 보이지 않는 일 정회원성태야놀자 2019.02.11 26
171352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conorodeo 2019.02.11 25
Board Pagination ‹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 8582 Next ›
/ 858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