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9.01.12 13:00

130도 떨어질만하지

(*.70.51.37) 조회 수 886 추천 수 0 댓글 6
130이 무슨 대수도 아니고 요즘 같은 날에
치대도 130가지고는 가기 힘들지..

시.발 23 25, 130인데 자?살하고싶다

  • ?
    ㅇㅇ 2019.01.12 14:04 (*.13.154.70)
    다 떨어졌어?????? 학점영어 둘중에 하나 낮은거??
  • ?
    ㅇㅇ 2019.01.12 14:45 (*.70.51.37)
    95 950(토) 820(텝)
    원서질 잘못한듯
  • ?
    ㅇㅅㅇ 2019.01.12 15:53 (*.111.3.15)
    텝스살려쓰면 떨어지기힘든것같은데;;;;충북이나 경상이나;;
  • ?
    ㅇㅇ 2019.01.12 16:00 (*.102.128.109)
    일편은?
  • ?
    ㅇㅇ 2019.01.12 16:17 (*.7.47.25)
    어디어디씀? 멘탈터지겟다 올해또하겟어?
  • ?
    ㅇㅇ 2019.01.12 22:40 (*.70.51.83)
    ㄷㄷ 힘내쇼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0440 MEET 올해 입시 패배자들 보세요 9 754$3<%\+ 2019.01.12 1019
170439 MEET 미트 화학 3 꼴듀긔 2019.01.12 419
170438 MEET 30대에 4수이상 한 사람들 필독 19 ㄴㄱㄷㅅㅂㄴㅈ 2019.01.12 1280
170437 공 통 요즘 트렌드는 경부기에 이은 건전이? ㅇㅇ 2019.01.12 106
» 공 통 130도 떨어질만하지 6 ㅇㅇ 2019.01.12 886
170435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verucoruke 2019.01.12 47
170434 MEET 서울대치전은 설치치 2019.01.12 61
170433 MEET 서울대치전은 설치치 2019.01.12 58
170432 MEET 서울대치전은 5 설치치 2019.01.12 667
170431 MEET 서울대치전은 설치치 2019.01.12 45
170430 공 통 계명 의대생 Vs 건차 의전 1 2019.01.12 340
170429 공 통 전문의, 교수들이 인정하는 의대 서열 00 2019.01.12 193
170428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verucoruke 2019.01.12 39
170427 MEET 경상지역 최종 몇명빠짐?? 4 질문 2019.01.12 481
170426 MEET 경상지역 최종 몇명빠짐?? 질문 2019.01.12 47
170425 공 통 나중에 의전원 출신인거 들키면 6 ㅅㄷㅈㄴㄱㅂㄷㄴ 2019.01.12 668
170424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verucoruke 2019.01.12 27
170423 공 통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makarinco 2019.01.12 33
170422 편 입 카이 기계 k91 2019.01.12 66
170421 편 입 카이 기계 10 k91 2019.01.12 690
Board Pagination ‹ Prev 1 ... 81 82 83 84 85 86 87 88 ... 8606 Next ›
/ 860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