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MEET
2018.12.05 12:10

6년만에 합격했다

(*.126.89.210) 조회 수 1552 추천 수 0 댓글 8
아재다 질문받는다

  • ?
    ㅇㅇ 2018.12.05 12:24 (*.111.5.111)
    수고했다 그 육년 돈이랑 시간 뽕 뽑을려면 돈 많이 벌어라
  • ?
    012 2018.12.05 12:39 (*.62.10.221)
    0. 축하드려요!

    1. 올해 수시 합격생이세요? 아니면 본1??

    2. 의/치 어디 합격하신거세요??
  • ?
    늘그니 2018.12.05 12:41 (*.111.20.244)
    ㅊㅋㅊㅋㅊㅋ 몇살인가유???
  • ?
    ㅇㅇ 2018.12.05 14:06 (*.33.164.88)
    어디 학원 알바 합격했나봄ㅋㅋ
  • ?
    ㅇㅇ 2018.12.05 14:48 (*.7.46.61)
    나이꽤많겠다 30넘음?ㅇㅅ ㅇ?
  • ?
    ㅇㅇ 2018.12.05 16:47 (*.111.1.146)
    30 정도인듯
  • ?
    ㅉㅡ 2018.12.06 14:24 (*.197.184.180)
    딱봐도 구라자나 불쌍
  • ?
    ㅉㅡ 2018.12.06 14:24 (*.197.184.180)
    딱봐도 구라자나 불쌍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이대 면접으로 얼마나 뒤집히나요? ㅠ 7 new 2018.12.11 985
Hot 공 통 고신의대 vs 부산치전 16 new 하후하후 2018.12.11 695
Hot 편 입 경희의 일편 토익컷 990 트루임? 9 new 방구 2018.12.11 690
168757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장성진 2018.12.05 35
» MEET 6년만에 합격했다 8 ㅇㅇ 2018.12.05 1552
168755 공 통 충남 전북 지역 편입 준비해보려는데 나이는 23세남 지금 학토 95 965 기출풀어보니... 11 돌팔이 2018.12.05 771
168754 공 통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rodeoroso 2018.12.05 28
168753 편 입 편입관련해서 여쭤봅니다ㅠㅠ 6 Onion 2018.12.05 964
168752 공 통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sorencose 2018.12.05 33
168751 공 통 면접 복장 질문!!! 8 ㅇㅇ 2018.12.04 1122
168750 기 타 낙태약 미프진 후기 붕붕이 2018.12.04 36
168749 DEET 약물중절후기 붕붕이 2018.12.04 16
168748 DEET 약물유산후기 붕붕이 2018.12.04 15
168747 MEET 약물낙태후기 붕붕이 2018.12.04 22
168746 MEET 임신초기중절후기 붕붕이 2018.12.04 17
168745 공 통 임신초기유산후기 붕붕이 2018.12.04 20
168744 공 통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sorencose 2018.12.04 14
168743 편 입 임신초기낙태후기 붕붕이 2018.12.04 15
168742 편 입 고신의 시험봤던 사람 있음? ㅇㅇ 2018.12.04 169
168741 편 입 부작용없는낙태알약 붕붕이 2018.12.04 16
168740 MEET 지거국 의대에서 고대, 경희대 의대 편입 어떨까 7 ㄱㅆ 2018.12.04 988
168739 공 통 미프진 구매방법 붕붕이 2018.12.04 19
168738 편 입 주식디비 판매 문의->텔레그 램:@totaldb 통신사DB팝니다 내년 정회원antan 2018.12.04 18
Board Pagination ‹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 8449 Next ›
/ 844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