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10.18 17:02

차정시 이번에 빵꾸각...?

(*.39.156.167) 조회 수 835 추천 수 0 댓글 11
면접이 8일이자나
그럼 8일대학 학편 넣은애들 중 차 정시 같이 지원하고 둘다 1차 붙는다 생각하면 ㅋㅋ
차 정시 1차만 되면 거의 뭐 합격 확실시되는거 아니야...?
물론 8일대학을 안가고 차 면접을 갈수도 있겠지만
의대 다들 더 선호하니까..

  • ?
    2018.10.18 17:57 (*.54.51.66)
    ㅋㅋㅋ뭐지 훌린가. 오히려 이번이 더 불안해서 안정으로 쓰려는 사람들 많을텐데
  • ?
    2018.10.18 18:03 (*.36.139.125)
    ㅋㄴㅋㅋㅋㅋㅋㅋ훌리;;
  • ?
    ㅇㅇ.. 2018.10.18 18:23 (*.39.140.231)
    차대 잘 모르시나봐요..백프로 터집니다.
    미트신경 안쓰는 고스펙들 전부 몰립니다
  • ?
    ㅇㅇ 2018.10.18 18:34 (*.38.27.155)
    터지는데 1차합한 애들이 절반 이상이 못옴. 그래서 6배수 뽑는거야. 그래서 최종합 보면 ㄹㅇ 개판
  • ?
    ㅇㅇ 2018.10.18 19:03 (*.62.178.27)
    윗댓 공감
  • ?
    1111 2018.10.18 19:18 (*.95.160.67)
    ㅋㅋㅋㅋㅋㅋ진짜 8일 의편중에 어디훌리니....?
  • ?
    ㅇㅇ 2018.10.18 20:15 (*.39.156.167)
    왜 훌리야이게??
    차 지원자들인가 ㅋㅋㅋㅋ
    1차합격때문에 ㄷ ㄷ 거리면서 쓰는애들은 어짜피 못붙는거고
    차 1차합격자 대부분이 학편 1차붙은사람일꺼라는건 ㅇㅈ?
    몇몇 운좋게 뽑힌애들은 알아서 걸러질꺼고 ㅋㅋ
    그럼 8일 겹치면 차, 학편 중 골라야될꺼아냐
    결국 면접 보는인원이 줄어드니까 상대적으로 빵꾸라고
  • ?
    zzzzz 2018.10.18 21:49 (*.7.51.120)
    ㅋㅋㅋㅋㅋ작년에도 원서제출전에 똑같이 이런상황 펼쳐지고 경쟁률 21:1 ㅋㅋㅋㅋㅋㅋ
    그냥 항상 터지는곳
    이차에 3/4정도 왔고 예비많이 안돌았음 팩트종결
  • ?
    2018.10.19 00:21 (*.62.10.143)
    차 터진다 이번에. 막차라 불안해 하는 스펙빵빵게이들은 차걸칠듯. 학편으로 빠질 학교도 절반이나 줄었고 ㅇㅇ 그게 클듯.
  • ?
    ㄷㄷ 2018.10.19 09:20 (*.39.150.181)
    작년에도 그랬고 면접인원 줄어들어봤자 몇배수 남아있고
    심지어 올해는 빠질학교 확 줄어듬 그리고 이 끝물에 전부 안정빵으로 가지 누가 모험함?
  • ?
    48 2018.10.20 19:04 (*.70.14.64)
    이번에 차정시 터질듯..ㅎㅎ 30대1정도 예상
    초고스펙노미트생이랑
    강원 논술이라 정량애들도 넘어오는 애들까정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7331 공 통 불합격이면 충원할때도 아닌거지? 1 학생135 2018.10.18 168
167330 편 입 정성아무리잘쳐줘도 영어구린데 안되겠지?? 6 안되겠지? 2018.10.18 526
» 공 통 차정시 이번에 빵꾸각...? 11 ㅇㅇㅇ 2018.10.18 835
167328 MEET 서른 한살인데 이번에 메이저 의편에 원서냈다. 8 31 2018.10.18 977
167327 공 통 반영대학에서 모지보다 경쟁률이 확 뛴경우 5 ㅇㅇ 2018.10.18 454
167326 공 통 경북대가 구린이유 2 ㅋㅋ 2018.10.18 330
167325 MEET 차의전은 성적도 중요하냐 4 궁금 2018.10.18 398
167324 공 통 현재 모지 강원 1차합 정량 어느정도임? 2 ㅇㅇ 2018.10.18 311
167323 공 통 경북대>>부산대인거 같다 00 2018.10.18 111
167322 공 통 국립치대 서열: 경북치>부산치전>전남치전>전북치 00 2018.10.18 145
167321 공 통 국립의대 서열: 경북>>부산>전남>충남>전북>충북>경상>강원>제주 6 00 2018.10.18 301
167320 공 통 의전이 진짜 폐지된 이유 1 ㅇㅇ 2018.10.18 426
167319 공 통 한의전 붙었는데 의전쓰면 어찌됨? 4 ㅇㅇ 2018.10.18 402
167318 공 통 경희 가천 동시에붙으면 4 ㅇㅇㅇㅇ 2018.10.18 362
167317 공 통 경희 증빙서류 보통 뭐내? 6 2018.10.18 618
167316 MEET 부산대 자소서 2번 머씀? 11 dkd 2018.10.18 425
167315 공 통 강원 조선 둘다 되면 보통 어디로가요?? 4 ㅑㅓ 2018.10.18 404
167314 공 통 강원 동국 중 어디를 써야할까요. 7 강동 2018.10.18 432
167313 공 통 스펙 물어볼 시간에 ㅇㅇ 2018.10.18 156
167312 MEET 강원 국어 ㅇㅇㅇ 2018.10.18 53
Board Pagination ‹ Prev 1 ... 36 37 38 39 40 41 42 43 ... 8406 Next ›
/ 840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