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2.74.222) 조회 수 565 추천 수 0 댓글 9

뭐가 더 낫냐

  • ?
    ㅇㅇㅇㅇ 2018.10.16 13:51 (*.111.27.148)
    닥전
  • ?
    11 2018.10.16 14:00 (*.120.25.144)

    이런멍청이 같은 질문을.. ㅋㅋㅋㅋ

  • ?
    글쓴새1끼 2018.10.16 14:16 (*.12.74.222)

    엥 닥전이야?

  • ?
    ㄹㅇ 2018.10.16 14:51 (*.7.58.142)
    강원대 나와서 지방 요양병원에서 일하던데.
    어차피 수능 빅4 출신 빼면 언저리들이고 동네 개원이지 머.
    시간 돈 생각하면 전 아닐까?
  • ?
    ㅇㅇ 2018.10.16 15:11 (*.36.142.166)
    서울이 최고다
  • ?
    ㅇㅇ 2018.10.16 15:25 (*.223.17.5)
    나이 어리면 후자도 나쁘지 않은데 문제는 2년 뒤에 건대 입결이 어떻게 될 지 모름

    메이저 갈 애들 빠져서 지금이랑 비슷할 수도 있지만 의편 다 없어지고 스펙 초상향평준화될 가능성이 농후함

    그래도 자신있으면 후자 안정적으로 빨리 의사 타이틀이라도 달고싶으면 전자
  • ?
    ㅇㅇ 2018.10.16 17:05 (*.111.133.13)
    그냥 지금 들어가 나중에 어떻게 될지모름
  • ?
    ㅇㅇ 2018.10.16 17:24 (*.143.161.25)
    요양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은 본인 실력때문이지 강원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서울 다른병원에서 레지하면서 실력키워요. 의대 간다고 끝이 아님. 나와도 gp에서 끝나는 사람 주변에서 은근 많이봤어요. 그만큼 힘든과 기피현상도 커서 미달과 무지많구요. 알겠지만 인턴레지 무지 힘듦. 오죽하면 레지 졸업 2달전에 그만두는사람도 있겠어요..의사가 하고싶다면 어릴때 일찍 하는게 나음. 건대가 2년투자할만큼 가치있다는생각은 안듬.
  • ?
    ㅇㅇ 2018.10.16 21:59 (*.223.11.115)
    본인이 휘둘릴거같으면 2년 태우는거고..일찍끝내는게 낫긴할듯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전치들 8 new Ls 2019.01.23 658
167247 공 통 메가 인증한 거 기프티콘 언제 보내줘? 1 ㅊㅋㅊㅋ 2018.10.16 168
167246 MEET 경쟁률에 엄청 후달리네. ssss 2018.10.16 68
167245 MEET 경쟁률에 엄청 후달리네. ssss 2018.10.16 13
167244 MEET 경쟁률에 엄청 후달리네. 3 ssss 2018.10.16 382
167243 DEET 약으로 하는낙태 단코코리아미프진 -카톡Danco66 mif555 2018.10.16 26
167242 공 통 인하 추합 올메나 돌래나..? 5 ㅇㅇ 2018.10.16 544
» MEET 재학초시 강원합 vs 졸업하고 2년 더 공부해서 건대합 9 ㅇㅇㅇ 2018.10.16 565
167240 MEET 낙태알약 미프진파는곳 카톡danco66 밥알이 2018.10.16 15
167239 MEET 미프진정품구매 카톡danco66 밥알이 2018.10.16 21
167238 MEET 이대 경쟁률 실화? 2 1111 2018.10.16 700
167237 편 입 부산대 의대 학사편입 6 ㅇㅇ 2018.10.16 650
167236 MEET 건대 붙고 충남 28 55 2018.10.16 1356
167235 MEET 조선 경쟁률이 낮아서 너무기쁘다 3 ㅋㅋㅋ 2018.10.16 605
167234 공 통 수시 추가합격자는 없나? 1 ㅇㅇ 2018.10.16 289
167233 공 통 이제 어떻게 할거냐? 결과를 기다린다? 플랜B를 실행한다?? 1 ㅇㅇ 2018.10.16 361
167232 공 통 가천 조선 메가 기준 모두 보통이네... 2 ㅇㅇ 2018.10.16 384
167231 공 통 작년 경쟁률보다 좀씩 다 오르고 엇비슷하네 1 ㅗㅜㅑ 2018.10.16 415
167230 공 통 카대교수들은 어케 뽑을까 2 카대 2018.10.16 430
167229 공 통 조의랑 경북의는 경쟁률도 낮은데, 더 꿀인것 같은 이유 1 ㅇㅇㅇㅇ 2018.10.16 600
167228 공 통 경희가 올해 꿀인 이유 4 ㅋㅋㅋㅋㅋㅋ 2018.10.15 777
Board Pagination ‹ Prev 1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 8547 Next ›
/ 854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