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33.181.90) 조회 수 486 추천 수 0 댓글 5
뭐가 더 어려움?

  • ?
    2018.09.15 04:29 (*.148.210.85)
    후자라고봄
    내기준
  • ?
    ㅇㅇ 2018.09.15 05:27 (*.76.120.51)
    후자는 한명도 못봄
  • ?
    ㅇㅇ 2018.09.15 07:38 (*.199.59.55)
    텝스 150점 올려서 800이면 원래 점수 650이라는 거 아니냐 그건 좀 너무 낮지 않냐
  • ?
    ㅇㅇ 2018.09.15 10:49 (*.184.106.102)
    텝이 그렇게 어렵냐?
  • ?
    ㄷㄷ 2018.09.15 21:36 (*.45.196.71)

    텝 학원다닌지 일주일만에 지난번 성적이랑 비교해서 160점 오르긴 함..숙제 겁나 많았음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이대 면접으로 얼마나 뒤집히나요? ㅠ 6 new 2018.12.11 850
Hot 편 입 경희의 일편 토익컷 990 트루임? 8 new 방구 2018.12.11 607
Hot 공 통 고신의대 vs 부산치전 11 new 하후하후 2018.12.11 550
166306 공 통 다들 화이팅! 2 ㅎㅇㅌ 2018.09.15 143
» MEET 미트 130 넘기 vs 텝스 한달만에 150점올려서 800넘기 5 ㄹㄹ 2018.09.15 486
166304 MEET 의전 합격 컷 10 32 2018.09.14 1019
166303 공 통 아래 경상관련 1 ㅇㅇ 2018.09.14 281
166302 공 통 역시 3주만에 텝스 점수상승은 무리였나보다 6 ㅇㅇ 2018.09.14 714
166301 MEET 조선대 1 2018.09.14 337
166300 공 통 전치 재학생무물~ 4 전치맛집 2018.09.14 404
166299 DEET 부치궁금한거 있으면 대답해드려요 14 ㅁㄴㅁㄴ 2018.09.14 769
166298 편 입 서울대 연세대는 어떤사람들이 넣는거임 8 다라 2018.09.14 901
166297 공 통 경상 1배수 밖인데 할만한가요? 7 ㅁㅁ 2018.09.14 491
166296 MEET 고민말고 이대로 해 5 ㄷㄷㄷ 2018.09.14 579
166295 MEET 강원 9월 초순이란게 2019년이었냐?? 2 ㅇㅇ 2018.09.14 378
166294 MEET 토익 9월 쪽박달로 알고있는데 아니냐? 8 2018.09.14 935
166293 공 통 동국 수시 되면 편입이랑 의전 정시 다 안 넣을 텐데 7 ㅇㅇ 2018.09.14 533
166292 공 통 고민중 조언부탁해요 6 ㅠㅠ 2018.09.14 455
166291 MEET 근데 조의는 작년 전의얘들이 갈아타는곳아니냐?? 2 ㅇㅇ 2018.09.14 377
166290 MEET 밑에 얘 완전 나네... 나도 지금 132에 토익 820인데;;; 8 2018.09.14 671
166289 공 통 얘들아 나를 위해서 기도해줄래~ ㅠ 5 제발토익 2018.09.14 457
166288 공 통 강원 정시요강 너무하네 진짜 3 ㅇㅇ 2018.09.14 676
166287 공 통 조선대 의편 많이들 지원해라 2 ㅇㅇㅇ 2018.09.14 393
Board Pagination ‹ Prev 1 ...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8449 Next ›
/ 8449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