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9.14 23:42

아래 경상관련

(*.62.219.86) 조회 수 239 추천 수 0 댓글 1
작년까지 면접 뒤짚기 거의 없고 모지대론 간것 사실.
면접은 자소서기반 인성이였고 필기고사는 15분컷 미트공부했으면 커버 가능한 문제들. 영어말하기도 실질적으로 무의미
이런 형식적 면접 때문인지 점수도 높이고 올해 전형을 MMI로 바꿨습니다. 전형을 바꿨다는건 작년이랑 다르게 기준을 잡는다는것이고 면접 점수 비중도 상승했으니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면접이랑 서류가 중요할것입니다. (자소서 기반으로 면접 진행되는 부분도 있기에)
면접일정도 작년과 달리 겹치는 대학이 줄었으므로 추합도 많지는 않지만 작년처럼 0에 가깝게는 형성될것 같진 않습니다. 5-8정도

미트가 절대적이지만 다른 칼정량 대학들에비해 서류항목도 있으니 정성요소로 밋커버가능이 조금은 될것이니 안정이라고 안심말고 준비하시고 간당간당하신분들도 끝까지 화이팅하세요
이상 대부분 알만한 뇌피셜 ㅇㅇ.

  • ?
    11 2018.09.14 23:48 (*.163.61.146)
    ㅋㅋㅋ네 다음 전북 지원자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뭐든지 도와드릴게요. 인서울 편입생입니다 32 new 준회원ck1231 2018.09.18 1922
Hot 공 통 미반영 원서조합 조언 좀 부탁드려요! 16 new dd 2018.09.19 722
Hot 공 통 올해 130이면 동국낼만할까요? 8 new ㄱㄴㄷ 2018.09.18 585
166315 공 통 경희 가천 인하는 무조건 터진다 11 ㅇㅇ 2018.09.15 641
166314 MEET 삼성그룹이 보는 전국4년제 대학교 채용순위 file ㅋㅋㅋㅋㅋ 2018.09.15 209
166313 공 통 2018년도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부사장 승진자 학벌 file ㅛㄷㄱㅈ 2018.09.15 138
166312 공 통 경희 지원자 없냐? 3 경희 2018.09.15 350
166311 공 통 다들 화이팅! 2 ㅎㅇㅌ 2018.09.15 140
166310 MEET 미트 130 넘기 vs 텝스 한달만에 150점올려서 800넘기 5 ㄹㄹ 2018.09.15 390
166309 MEET 의전 합격 컷 10 32 2018.09.14 831
» 공 통 아래 경상관련 1 ㅇㅇ 2018.09.14 239
166307 공 통 역시 3주만에 텝스 점수상승은 무리였나보다 6 ㅇㅇ 2018.09.14 656
166306 MEET 조선대 1 2018.09.14 288
166305 공 통 전치 재학생무물~ 4 전치맛집 2018.09.14 327
166304 DEET 부치궁금한거 있으면 대답해드려요 14 ㅁㄴㅁㄴ 2018.09.14 555
166303 편 입 서울대 연세대는 어떤사람들이 넣는거임 8 다라 2018.09.14 724
166302 공 통 경상 1배수 밖인데 할만한가요? 7 ㅁㅁ 2018.09.14 394
166301 MEET 고민말고 이대로 해 5 ㄷㄷㄷ 2018.09.14 412
166300 MEET 강원 9월 초순이란게 2019년이었냐?? 2 ㅇㅇ 2018.09.14 366
166299 MEET 토익 9월 쪽박달로 알고있는데 아니냐? 8 2018.09.14 857
166298 공 통 동국 수시 되면 편입이랑 의전 정시 다 안 넣을 텐데 7 ㅇㅇ 2018.09.14 465
166297 편 입 이대 학점관련 이대ㅜㅜ 2018.09.14 213
166296 공 통 고민중 조언부탁해요 6 ㅠㅠ 2018.09.14 368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 8328 Next ›
/ 832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