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24.178.79) 조회 수 378 추천 수 0 댓글 2
나만 모르고있었던거냐?

  • ?
    ㅁㅁ 2018.09.14 18:23 (*.66.189.156)
    딱 절반되는 15일 안지났으니 아직 초순임 ㅋㅋ
  • ?
    ㅇㅇ 2018.09.14 22:12 (*.6.182.161)
    ㅋㅋㅋㅋ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이제 면접 다 끝난애들 뭐해? 11 new ㅇㅇ 2018.12.09 874
Hot 편 입 경희의 있잖아 7 new ㄱㄱ 2018.12.09 610
Hot 공 통 충남대 6 new 777 2018.12.09 566
» MEET 강원 9월 초순이란게 2019년이었냐?? 2 ㅇㅇ 2018.09.14 378
166294 MEET 토익 9월 쪽박달로 알고있는데 아니냐? 8 2018.09.14 935
166293 공 통 동국 수시 되면 편입이랑 의전 정시 다 안 넣을 텐데 7 ㅇㅇ 2018.09.14 533
166292 공 통 고민중 조언부탁해요 6 ㅠㅠ 2018.09.14 455
166291 MEET 근데 조의는 작년 전의얘들이 갈아타는곳아니냐?? 2 ㅇㅇ 2018.09.14 374
166290 MEET 밑에 얘 완전 나네... 나도 지금 132에 토익 820인데;;; 8 2018.09.14 670
166289 공 통 얘들아 나를 위해서 기도해줄래~ ㅠ 5 제발토익 2018.09.14 457
166288 공 통 강원 정시요강 너무하네 진짜 3 ㅇㅇ 2018.09.14 676
166287 공 통 조선대 의편 많이들 지원해라 2 ㅇㅇㅇ 2018.09.14 392
166286 MEET 이번에 동국 추합 ㄱㄴㄷ 2018.09.14 112
166285 공 통 밋단기 프리패스 연장 이거 뭔지 아는사람 5 file 섭웨이 2018.09.14 266
166284 공 통 전북이 너무 조용하다 1 ㅇㅇ 2018.09.14 306
166283 MEET 가천 외모관련 진지한 질문 12 궁금 2018.09.14 784
166282 MEET 전북,충남은 왜 말없냐? 3 2018.09.14 369
166281 MEET 조의 얘기 왤게 없냐 ㅡㅡ 개꿀대학인데 3 ㅇㅇ 2018.09.14 437
166280 MEET 120~ 130의 선택은 5 ㅈㅎㄹ 2018.09.14 529
166279 MEET 수능도 그렇고 큰시험 한번도 채점한적 없거든 3 ㅇㅇ 2018.09.14 331
166278 편 입 인하의편 5 2018.09.14 655
166277 공 통 건대 학점 12 ㅇㅇ 2018.09.14 486
166276 MEET 기회는 제주와 강원이다 3 ㅌㅌㅌ 2018.09.14 346
Board Pagination ‹ Prev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 8445 Next ›
/ 844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