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8.18 00:48

우울하다 조치

(*.147.105.243) 조회 수 836 추천 수 0 댓글 10

우리 스터디원 5명인데 다 재수 삼수거든


근데 그 중 4명이 조치 바라기야. 나 포함



나도 조치인데 솔직히 이길 자신이 없다.


올해 조치 터질까? 토익밖에 없는데 에휴.... 120되면 못 가겠지?

  • ?
    2018.08.18 00:53 (*.111.149.21)
    학벌되는애가 아무도없나보네
  • ?
    1111 2018.08.18 00:59 (*.147.105.243)

    학벌 되는 한약수 애들도 텝스 없으면 조치 쓸 것 같고, 토익만 판 장수생들이 엄청 많아서 조치 폭발 할 것 같기도 하고, 너무 걱정이다. 공부가 손에 안잡혀....

  • ?
    ㅇㅇ 2018.08.18 04:03 (*.62.175.138)
    걱정마
    나도 치대지원자인데
    경희경북쓰려고
  • ?
    2018.08.18 08:02 (*.227.74.219)
    걱정마...
    미트 치고 나면 조치에 원서접수 해볼수나 있는놈이 알아서 채에 걸러지게 되니까
    벌써부터 걱정 ㄴㄴ
  • ?
    1111 2018.08.18 09:18 (*.147.105.243)

    그게 나야... 작년 125가 합격선이였다고 하는데 올해 조의 없어져서 더 우울하다....내일이 시험인데....

  • ?
    ㅇㅇ 2018.08.18 10:02 (*.98.232.163)

    토익 몇인데?

    미트는 준비많이했음??

  • ?
    2018.08.18 10:23 (*.195.30.196)
    935였는데 970까진 율려놨음. 미트는 개념서 단원명 쓰고 백지에 쭉 써내리는 식으로 내용 이해랑 암기 수십번은 한듯... 그래도 뭐가 나올지 모르는 이 시험
  • ?
    ㅇㅁㅇㅁ 2018.08.18 13:45 (*.108.99.218)

    작년에 미트 몇점이었어? 근데 어차피 재수 삼수 애들 무서워할게 없는게 어차피 같은 시작점에 서있는거야 ㅋㅋ

  • ?
    1111 2018.08.18 19:30 (*.147.105.243)

    재수, 삼수 엄청 애들잘해. 울스터디원들 진짜 겁나 고수임 말하면 혹시 나인거 알까봐 무서워서 말 못하겠다. 근데 진짜 모의고사 점수 보면 개합격각임.

  • ?
    2018.08.18 22:03 (*.39.150.78)
    그런애들이 재수삼수 퍽이나하겠다
    아니면 학벌,학점,영어에 하자있겠지
    그런애들은 어차피 못감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치뽕들을 위한 펙트 분석 7 new ㅋㅋㅋㅋㅋㅋ 2018.10.23 470
164480 MEET 광합성 2 ㅎㅎ 2018.08.18 159
164479 MEET 모두 오늘 미트 화이팅하세여! ㅎㅎ 2018.08.18 147
164478 편 입 학편 지필 준비 1 심란하다 2018.08.18 232
» 공 통 우울하다 조치 10 1111 2018.08.18 836
164476 편 입 meet 안치고 의대 들어갈수 있는방법이 있을까요?(학벌낮음) 5 ㅇㅁ 2018.08.18 793
164475 공 통 이거 보는순간 외워짐 ㅇㅇ 7 2018.08.17 443
164474 MEET 종합반 어때? 3 ㅈㅎㅂ 2018.08.17 227
164473 MEET 얘드라 나 예전에 피트시험칠때 3 270 2018.08.17 482
164472 MEET 고칼슘혈증 -> 칼슘많다->칼슘유입으로 탈분극 원활 -> 근육경련 ㅇㅋ? 4 고칼슘혈증 2018.08.17 343
164471 MEET 출제 될만한거 예상해보자 2 ㅇㅇ 2018.08.17 172
164470 MEET 이상한걸로 호들갑떨지말고 배위결합 3 ㅇㅇ 2018.08.17 231
164469 MEET 생리학 출제예상!! 5 ㅁㅁㅁ 2018.08.17 340
164468 MEET 다들 내일 화이팅하시고 원하는 결과 얻길 바랍니다!!! 1 ㅎㅎ 2018.08.17 207
164467 MEET 낼 8시 30분 땡하면 교문닫아버림?? 4 흐어어 2018.08.17 476
164466 MEET 나 꿈꿨는데 이번 미트에 PRPP나옴 8 ㅇㅇ 2018.08.17 446
164465 공 통 "강원대병원 수술실은 의사들의 성범죄 지옥" 1 @ 2018.08.17 218
164464 공 통 강원대병원은 의사들의 성범죄지옥 기사 3 ㅇㅇ 2018.08.17 344
164463 MEET 야 다필요없고 고칼슘혈증 저칼슘혈증 공부 잘해놔라 4 ㅇㅇ 2018.08.17 350
164462 MEET 이번 일요일 시험인가. 1 2018.08.17 260
164461 MEET 박서누 써머리 통암기 했으면 14 ㅇㅎ 2018.08.17 657
Board Pagination ‹ Prev 1 ... 146 147 148 149 150 151 152 153 ... 8373 Next ›
/ 837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