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270
(*.38.23.31) 조회 수 486 추천 수 0 댓글 3
그 바로 전날 하루종일 생물공부하고
독서실에서 집에 걸어가는 동안 진심으로 답이없다고 느끼면서집갔었던 기억이난다

시험당일에 문제풀면서도 개망했다 이러고 풀었거든
근데 시험장에서 나와서 근처피방가서 채점하면서
초고득점이라는걸 확인했지

시험장 들어가서는 긴장돼서 더 성적이 안나올거같다고 걱정이 들겠지만

문제 깔끔해서 더 풀기 좋고
ㅈ같은 문제 가끔나오는건 어차피 모두가 틀리는거고

암튼 실제 결과는 지금 걱정하는거보다 좋을거야
힘내

  • ?
    thanks 2018.08.17 22:49 (*.1.2.28)

    thanks-ㅇ

  • ?
    ㅇㅇㅇ 2018.08.17 23:46 (*.108.99.218)
    나랑 똑같네 ㅋㅋ 난 화학에서 그랬는데 까보고 4개 틀려서 99.3프로 나왔었어 ㅋㅋ
  • ?
    ㄱㄱ 2018.08.18 08:34 (*.227.74.219)
    좋은말 해주는 넌 항상 잘될구야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올해 준비생들아 꿀팁 하나 던져준다. 8 new ㅇㅇ 2019.01.23 825
Hot MEET 전치들 8 new Ls 2019.01.23 491
164480 MEET 나문희 드립친놈 훌짓하다가 ❤️한태 역관광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 2018.08.18 132
164479 MEET 광합성 ㅎㅎ 2018.08.18 33
164478 MEET 광합성 2 ㅎㅎ 2018.08.18 160
164477 MEET 모두 오늘 미트 화이팅하세여! ㅎㅎ 2018.08.18 150
164476 편 입 학편 지필 준비 1 심란하다 2018.08.18 239
164475 공 통 우울하다 조치 10 1111 2018.08.18 857
164474 편 입 meet 안치고 의대 들어갈수 있는방법이 있을까요?(학벌낮음) 5 ㅇㅁ 2018.08.18 817
164473 공 통 이거 보는순간 외워짐 ㅇㅇ 7 2018.08.17 446
164472 MEET 종합반 어때? 3 ㅈㅎㅂ 2018.08.17 238
» MEET 얘드라 나 예전에 피트시험칠때 3 270 2018.08.17 486
164470 MEET 고칼슘혈증 -> 칼슘많다->칼슘유입으로 탈분극 원활 -> 근육경련 ㅇㅋ? 4 고칼슘혈증 2018.08.17 355
164469 MEET 출제 될만한거 예상해보자 2 ㅇㅇ 2018.08.17 173
164468 MEET 이상한걸로 호들갑떨지말고 배위결합 3 ㅇㅇ 2018.08.17 238
164467 MEET 생리학 출제예상!! 5 ㅁㅁㅁ 2018.08.17 340
164466 MEET 다들 내일 화이팅하시고 원하는 결과 얻길 바랍니다!!! 1 ㅎㅎ 2018.08.17 207
164465 MEET 낼 8시 30분 땡하면 교문닫아버림?? 4 흐어어 2018.08.17 477
164464 MEET 나 꿈꿨는데 이번 미트에 PRPP나옴 8 ㅇㅇ 2018.08.17 448
164463 공 통 "강원대병원 수술실은 의사들의 성범죄 지옥" 1 @ 2018.08.17 237
164462 공 통 강원대병원은 의사들의 성범죄지옥 기사 3 ㅇㅇ 2018.08.17 347
164461 MEET 야 다필요없고 고칼슘혈증 저칼슘혈증 공부 잘해놔라 4 ㅇㅇ 2018.08.17 350
Board Pagination ‹ Prev 1 ...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 8546 Next ›
/ 854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