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223.48.67) 조회 수 341 추천 수 0 댓글 6
8일날 학편 한 학교 & 차 운좋으면 둘다 면접 가능하려나

  • ?
    123 2018.08.10 18:25 (*.223.30.138)
    거리 계산해봐. 작년에 인하랑 차는 두탕 뛰는 사람들 잇었음
  • ?
    야야 2018.08.10 18:30 (*.223.48.67)
    인하- 차는 최소 한시간 토욜에 막힘 한시간 반 잡아야할텐데 ㅋㅋ 겁나 후달렸겟다 ㄷㄱ
  • ?
    2018.08.11 02:51 (*.76.110.62)
    작년에 차 오전 오후조 나누는 성 뭐엿어?
  • ?
    ㅇㅇ 2018.08.10 18:25 (*.38.18.140)
    시간이 안될텐데
  • ?
    야야 2018.08.10 18:27 (*.223.48.67)
    면접 판교겟지 ??? 수시 본애들 어디서 봤니
  • ?
    ㅁㄴㅇㄹ 2018.08.10 18:29 (*.226.131.113)

    판교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우울하다 조치 10 new 1111 2018.08.18 664
Hot MEET 펑펑 울고있다 지금 ㅠㅠ 8 new ㅎㅎ 2018.08.18 636
Hot 편 입 meet 안치고 의대 들어갈수 있는방법이 있을까요?(학벌낮음) 5 new ㅇㅁ 2018.08.18 606
» 공 통 차 면접 오후 조 걸리면 하루에 두탕 가능하냐 6 나야나 2018.08.10 341
164186 DEET 부치 원본대조 4 2018.08.10 356
164185 MEET 경희랑 차의전 면접일 겹치는데 2 부부 2018.08.10 341
164184 편 입 카 지원예정자들 들어와바 6 라젠카 2018.08.10 505
164183 공 통 MD시험은 누가 출제하는거임? 4 ㄷㄷ 2018.08.10 428
164182 MEET 수시충 산염기 질문 ㅠㅠ 17 file 1 2018.08.10 495
164181 DEET 치전 1차 합격자는 거의다 정해졌겠지? ㄷㄷ 2018.08.10 219
164180 공 통 본고사 문제는 다 만들어졌겠지? 1 ㄷㄷ 2018.08.10 180
164179 편 입 카 정량 6 2018.08.10 390
164178 공 통 강원의전 스펙가능할까요? 13 ㅂㅂ3 2018.08.10 620
164177 공 통 피트애들 반 이상이 허수라더니 3 ㅋㅋㅋ 2018.08.10 470
164176 공 통 힝 나도 짝꿍 찾구싶엉 1 퓨링 2018.08.10 176
164175 편 입 경북 정량 5 ㄹㄹ 2018.08.10 481
164174 MEET 18학번 반영의편 합격자 질문방 ㄱㅇㄷ 2018.08.09 157
164173 공 통 원래 미트 일반화학은 쉬웠어? 8 일화 2018.08.09 693
164172 공 통 고사장 내 흡연에 관해 2 ㅠㅠ 2018.08.09 197
164171 공 통 설의 정량 19 정량정량 2018.08.09 949
164170 공 통 작년 경희 합격자입니다 13 어휴 2018.08.09 879
164169 편 입 올해는 진짜 카오스인거같다 ㅇㅇ 2018.08.09 285
164168 공 통 작년 반영 합격자 질문 연다 2 질문 2018.08.09 282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 8227 Next ›
/ 822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