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7.21 13:38

ㅁㄱ종합반에

(*.38.11.201) 조회 수 713 추천 수 0 댓글 17
관심가는 애 있는데.. 지금 고백하면 싸다구맞겠지?

  • ?
    2018.07.21 14:01 (*.185.239.170)
    알면서 뭘 물어 ㅋㅋㅋㅋ 시험 끝날 때까지 하지마라
  • ?
    2018.07.21 14:17 (*.166.254.146)
    안하면 후회함 걍 지르는게 맘편해
  • ?
    종합 2018.07.21 14:46 (*.33.165.87)
    형 여기서 뭐하세요
  • ?
    OC 2018.07.21 14:48 (*.7.50.138)
    팔층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
    한심 2018.07.21 14:52 (*.98.232.177)
    발정났구만ㅉㅉ
  • ?
    OC 2018.07.21 14:53 (*.7.50.138)
    아니야 착한형이야
  • ?
    한심2 2018.07.21 14:54 (*.134.95.227)
    너는 정관묶음? 남의 순정을 밟네
  • ?
    ㅇㅇ 2018.07.21 19:06 (*.223.34.73)
    관심간다고 다짜고짜 고백을 왜 하지 ㅋㅋㅋㅋ
    얼탱이가 없네 ㅋㅋㅋㅋㅋ연애-고자를 넘어서네
  • ?
    ㅇㅇ 2018.07.21 19:06 (*.223.34.73)
    생판 남인데 기뷴 찝찝 할듯 몰래 관찰 당햇다고 생각들면 ㅋㅋ
  • ?
    dd 2018.07.21 20:28 (*.33.165.87)
    누가 생판 남이라했나 ㅋㅋㅋ 방구석ㄷㄷ이가 키보드 한번 신나게 치는구나 얼쑤
  • ?
    ㅇㅇ 2018.07.21 21:04 (*.223.22.36)
    왜그래 관찰하는거 한남들 특징
  • ?
    2018.07.21 22:41 (*.70.55.47)
    걍 수업 같이 들었다고 친하다고 생각하는거임? 학교에서 한 학기 같이 수업만 듣고 말한마디 제대로 못 나눴는데 고백하는거랑 똑같지 ㅋㅋㅋ
  • ?
    2018.07.21 23:53 (*.223.19.232)
    아무리 활발하고 대범한 남자들도 말 전혀 안해본 사이에 고백하는 그런사람 없어 여자들아 제발 직접적으로 표현한게 아니면 누가 자길 좋아한다고 착각하지말자 모솔도 아니고
  • ?
    누구 2018.07.21 19:21 (*.1.229.23)
    누구어느반이야
  • ?
    에휴 2018.07.21 20:18 (*.33.165.87)
    종합반에 고백하면 될만한 훈훈이가 잇냐 ㅋㅋ
  • ?
    ㅇㅇ 2018.07.21 22:44 (*.70.55.47)
    훈남 스타일에 성격좋은 연애 고수였으면 이미 벌써 맘에 들어서 적극적으로 안면트고 연락하다가 사겼거나 셤 끝나고 대쉬했겟지 ㅋㅋㅋㅋㅋ 이런 글 쓰는 자체가 자신감 부족임ㅋㅋ망상 그만하고 책이나 봐라 ㅋㅋㅋ
  • ?
    ㅇㅇ 2018.07.22 09:12 (*.170.251.132)
    보나마나 밥좀 몇번같이먹고 친절한 여자애가 인간적인 예의로다가 웃어주니까 설레발치는거임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서울의대 편입 질문받아요 28 new 서울 2018.08.15 813
Hot MEET 자1 자2 각각 10 13개 정도 맞으면 몇점입니까 13 new 궁금행 2018.08.15 401
Hot 공 통 야 니들 몇년전까지 조제강경동 졸라 까지 않았냐? 10 new ㄷㄷㄷ 2018.08.15 385
163807 공 통 고맙다애들아! ㅍㄱㄴㄴ 2018.07.22 86
163806 공 통 고맙다애들아! ㅍㄱㄴㄴ 2018.07.22 76
163805 MEET 그래도 여기만 오면 너무 행복하다 6 ㅍㄱㄴㄴ 2018.07.22 560
163804 공 통 죽을 각오로 붙을거다.. 10 스누 2018.07.22 773
163803 공 통 재학생 질문받는다. 방학이니까 재학생 테스트하지마라 10 ㅓㅜ루 2018.07.22 809
163802 공 통 네이버 일요웹툰에 의편하는 얘기 나오네 1 ㅇㅇ 2018.07.22 444
163801 MEET 야근데 4 호롤로로 2018.07.22 330
163800 공 통 서울대 정량 컷.. 3 ㅇㄹㅇ 2018.07.22 445
163799 편 입 의대 어디 가능? 11 아라우라 2018.07.22 874
163798 MEET 저 밑에 글 작년 합격자면 시험지 들고갔을텐데 자기 점수랑 맞은갯수 모른다는게 말이... 11 ㅇㅇ 2018.07.22 544
163797 공 통 몽모텔 설리녀 2018.07.21 300
163796 공 통 부치 일반은 SPK들만의 각축장이 되겠네 15 ㅇㅇ 2018.07.21 852
163795 MEET 강원대 수시충 8 0817 2018.07.21 575
163794 편 입 의대 일편 수학 난이도/ 의예과 메리트 유무? 2 우루루루라 2018.07.21 378
163793 공 통 님들 의전 의편 준비하는 이유가 2 qq 2018.07.21 460
163792 공 통 인설 본1이다 질문받는다 4 2018.07.21 495
163791 공 통 작년 전치 추합 2 ㅈㅊ 2018.07.21 493
163790 편 입 이화여대에 spk 많음? 2 ㅁㄴㅇㄹ 2018.07.21 474
163789 DEET 작년 보니까 설치 ㅈㄴ 쉽게들어가던데?? 3 ㅁㅁ 2018.07.21 620
» 공 통 ㅁㄱ종합반에 17 as98 2018.07.21 713
Board Pagination ‹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 8221 Next ›
/ 8221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