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7.19 01:11

가톨릭 경북 가천

(*.84.127.102) 조회 수 1315 추천 수 0 댓글 21

해외 T-10 올해 졸업


학점이 부족한 편 ㅠㅠ 관련 전공..

연구 경험 유

텝스 토플은 거의 만접

추천서 강력하게 받을 수 있고


가톨릭 제일 가고 싶은 학교인데 면접이 너무 어렵대서

경북 가천 중에 고르고 싶은데


경북은 10명으로 줄었고, 가천도 12명...


가톨릭 경북 가천 셋 중에 어떻게 써야하나요

  • ?
    2018.07.19 01:12 (*.107.139.82)
    경북 편입이후로 외국대 합격자 0인데
  • ?
    2018.07.19 01:13 (*.107.139.82)
    그리고 작년 가톨릭 면접 이상하게 나와서 거의 텝스순으로 합격함
  • ?
    ㅇㅇ 2018.07.19 01:19 (*.120.151.5)

    구라치지마라 편입이후로 항상 외국대 3,4명씩 있었다 올해 10명이라 훨씬 줄거같긴하다

  • ?
    2018.07.19 01:26 (*.107.139.82)
    개소리는 니가 하는거지 110명 뽑는 의전시절에도 외국대 3,4명이었다 ㅋㅋㅋㅋ 경북대 ㅆ꼰대대학이라 외국대출신 싫어하는건 전부터 유명한 얘기인데
  • ?
    ㅇㅈㅇㅈ 2018.07.19 01:44 (*.147.230.9)
    그 3-4명 중에 로얄도 있었던거 감안하면 경북대는 진짜 ㅆ꼰대 ㅆ보수 ㅆㅇㅈ 학교임
  • ?
    ㅋㅋㅋ 2018.07.19 01:20 (*.62.213.154)
    경북은 의전시절부터 설카포면 무조건 뽑았을정도로 학벌 집착하는 학교임 그래서 편입 이후에도 스펙낮은 설카포는 가도 연고대조차 갈렸고 너가 학교만 놓고 봤을때 교수들이 내세울만한 hypsmc 면 붙겠지만 애초에 그런 학교면 고민도 안했겠지
  • ?
    ㅇㄹㅇ 2018.07.19 01:30 (*.84.127.102)

    작년 카대 면접 이상하게 나왔다니...ㄷㄷ

  • ?
    ㅁㄴㅇㄹ 2018.07.19 01:34 (*.107.139.82)
    작년 가톨릭 지성 3번 ㅇㅋ?
  • ?
    오잉 2018.07.19 08:51 (*.82.109.110)
    탑텐에 관련전공이시고 연구경력까지 있으면 자소서 공들이시면 가천 가능성 높아요. 워낙 전공과 우대해주기도 하고 제작년에 10위권 생물학과 간사람도 알고있어요. 저 작년에 썼다가 면접탈이었는데 글쓴분이랑 비슷한 스펙이고 학점 좀더높지만 공대비전공이어서 면접때 불리하게 작용했던거 같아요.
  • ?
    본문 2018.07.19 09:49 (*.213.201.201)

    학점도 더 높으신데...ㅠ  걱정입니다... 가천 면접도  어려운가봐여ㅠㅠ   생물 위주인가요 아님 인성??

    게다가 가천 12명 뽑아서 경쟁률 장난 아니던데.. 작년도 16.78?...하..

  • ?
    오잉 2018.07.19 10:20 (*.82.109.110)
    저도 학점이 높은편은 아니에요..ㅠ 가천 면접은 인성이고 임원이 진행하는 방도 있어서 길여사님을 뵐수있어요..ㅋㅋ 인원은 사실 학편은 다 굉장히 적게 뽑기때문에 어느정도 감수는 하셔야되요ㅜ 근데 전공인게 진짜 너무 부럽네요...ㅋㅋ 제가 아는 작년에 붙은 외국대분은 두분다 전공과였고 학교도 좋으셨는데 한분은 학점이 높지는 않았어요. 일단 학벌도 좋으시고 전공과시니까 연계만 잘 지으시면 제 경험상 가천 1차합은 무난히 되실거 같아요.
  • ?
    본문 2018.07.19 10:22 (*.213.201.201)

    아ㅠㅠ 답변 정말 감사해요... 저두 생물 전공은 아니구 관련전공에 생물 부전공이에요.. 그래서 그 부분도 걱정... 학점도 걱정... 걱정태산이네요 ㅋㅋㅋ

  • ?
    오잉 2018.07.19 10:28 (*.82.109.110)
    부전공이 어디에요...ㅋㅋ 전진짜 아예 공대쪽이라서ㅜㅠㅠㅠ서울대처럼 예외적으로 비전공 차별 크게 안하는 이상 비전공이 이 입시에서 살아남기 힘든거같아요ㅠㅠ 부러울 따름이에요. 고텝 고학벌 전공과이시니까 카대도 1차는 되실꺼같은데(제 주위 해외대 지인들로 봤을때) 면접이 어렵다고 듣기했어요..같이 힘내봅시다ㅜㅜ
  • ?
    본문 2018.07.19 10:32 (*.213.201.201)

    아~ 오잉 님도 올해 지원하시는건가봐요 어디 생각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무쪼록 끝까지 화이팅이에요!!

  • ?
    오잉 2018.07.19 10:35 (*.82.109.110)
    저는 작년에 데이고 나니까 가천은 넣을 자신이 없고..ㅋㅋ아마 학편은 치대로 넣을거같아요. 지금 부치 넣은 상태여서 결과 보고 학편 학교 결정할거같네요ㅜ 화이팅해요!
  • ?
    ㅎㅎ 2018.07.19 10:44 (*.192.216.157)
    의전은 안넣으심?
  • ?
    ㅇㄹㅇ 2018.07.19 11:05 (*.213.201.201)

    가천 올해 면접 15일 맞죠..? 올해 모집요강은 도대체 어딨나

  • ?
    00 2018.07.19 12:48 (*.234.124.72)

    경북보다는 가톨릭, 가천 합격률이 높아보임.

  • ?
    본문 2018.07.19 13:24 (*.213.201.201)

    경북이 어려울 이유는 외국대를 잘 안 뽑아서? 인원이 줄어서?? 인가요

  • ?
    z 2018.07.19 13:49 (*.107.139.39)
    둘다 spk 로 10명 채우는데 굳이 외국대를 뽑겠냐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714 DEET 성지글 -> 부치 빵꾸, 전치 폭발 3 ㅇㅇ 2018.07.19 262
163713 MEET s96이랑 pk96이랑 다른가요? ㅇㅇ 2018.07.19 158
163712 공 통 야 30 꽉차가는데 ㅇㅇ 2018.07.19 113
163711 공 통 야 30 꽉차가는데 ㅇㅇ 2018.07.19 104
163710 공 통 전치 빵꾸다 레알 6 응전빵 2018.07.19 487
163709 기 타 안녕하십니까 심심합니다 심심이 2018.07.19 64
163708 공 통 설치 부치 고민 3 2018.07.19 302
163707 공 통 설치 지원자 오카방 설치 2018.07.19 140
163706 편 입 학점이 너무 낮아서 좀 걱정이네요 ㅠㅠ 8 레고시티 2018.07.19 1026
163705 공 통 경북의 스펙 5 ㄹㅇ 2018.07.19 531
» 공 통 가톨릭 경북 가천 21 본문 2018.07.19 1315
163703 MEET 의편 조언 부탁드립니다. 5 10458 2018.07.19 556
163702 DEET 치과바라기들아 24 111 2018.07.19 1244
163701 MEET 의전원 어디가 젤 좋음? 냄새 2018.07.19 82
163700 MEET 의전원 어디가 젤 좋음? 냄새 2018.07.19 49
163699 MEET 설치 선수과목 1 하이님 2018.07.18 257
163698 MEET 경쟁률 어디서봐요? 1 치치치치의의이ㅡ 2018.07.18 106
163697 DEET 치전 자소서 드림 2018.07.18 192
163696 MEET 부치에서 s랑 yk 평가 어느정도임? 10 ㅇㅇㅇㅇ 2018.07.18 703
163695 MEET 한 120 간당간당 중간정도가 빽으로 붙을수도있음? 4 욜레 2018.07.18 475
Board Pagination ‹ Prev 1 ...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 8406 Next ›
/ 840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