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7.16 18:43

하 1학기 진짜 안끝난다

(*.159.36.143) 조회 수 548 추천 수 0 댓글 7
왜 왔는지 모를정도로 시험을 맨날본다 진짜 시발 그냥 치전갈껄이라고 몇번을 생각하는지도 모르게써

주옥같다

  • ?
    ㅇㅇ 2018.07.16 19:25 (*.105.33.64)
    치전 본3인데 우리는 원내생 서느라 방학 자체가 없는데?
  • ?
    ㅇㅇ 2018.07.16 19:27 (*.144.75.206)

    도대체 어디학교가 아직도 1학기가 안끝남?? 우리학교가 제일 늦은줄알았는데..

  • ?
    엄마 2018.07.16 19:31 (*.195.30.196)
    아들... 올해는 합격해야지? 엄마 이제 힘들어..
  • ?
    ㅇㅇ 2018.07.16 19:45 (*.161.60.145)

    우리는 다 끝나고 성적도 나왔는데..;;

    고생하네...

  • ?
    더더ㅓ3 2018.07.17 00:17 (*.223.17.2)
    애들아 진짜야 니들 내년 모습니양
  • ?
    얼른방학하세요ㅠㅠ 2018.07.17 03:41 (*.30.158.162)

    어디세요? 헐... 저희가 제일 늦은줄 알았는데... 재시가 안끝난거에요?

  • ?
    어어어 2018.07.17 11:09 (*.70.46.131)
    전부욱....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661 MEET 올해합격후 방학해서 들어와봤는데 3 ㅁㄴㅇㅁㅇ 2018.07.17 581
163660 DEET 전치 vs 조치 1 11111 2018.07.16 328
163659 MEET 피트 치다 왔는데 자1 피트꺼랑 경향 많이 다른거같다 3 ㅇㅇ 2018.07.16 478
163658 공 통 3년만에 들어와봅니다 123 2018.07.16 221
163657 공 통 표점으로 생물 50 화학 50 각각 몇개인지 궁금합니다 3 제발 2018.07.16 472
163656 공 통 구라안치고 23개만 맞으면 2 . 2018.07.16 513
» 공 통 하 1학기 진짜 안끝난다 7 너어어ㅓㄷ 2018.07.16 548
163654 공 통 하 1학기 진짜 안끝난다 1 너어어ㅓㄷ 2018.07.16 145
163653 공 통 메드 8/19일 13시 성지글 3 Huh경0 2018.07.16 445
163652 MEET 여기가 왜 망했을까? 2 ㅇㅇㅇㅇㅇㅇ 2018.07.16 305
163651 MEET 열등감만 넘쳐나는구나 2 ㅁㄴㅇ 2018.07.16 251
163650 공 통 생물쉽다는 거 무슨근거임? 1 . 2018.07.16 267
163649 공 통 부산치 고민중인데 zzzk 2018.07.16 190
163648 공 통 부치 vs. 전치 17 ㅁㄴㅇㄹ 2018.07.16 905
163647 공 통 미트 준비할건데 유기화학 맥머리 스미스 뭐가 좋음? 1 김떙떙 2018.07.16 237
163646 공 통 자2 공부 문의 1 ㅇㅇ 2018.07.16 258
163645 공 통 11 ㅋㅋㅋㅋ 2018.07.16 550
163644 MEET 진짜 양심적으로 yk미만은 의치전안쓰면 좋겟다 18 ㅇㅎㅇ 2018.07.15 1110
163643 공 통 박ㅅㅇ 통합 다시 쭉 들으면 면접 준비 어느정도 되려나 5 ㅇㅇ 2018.07.15 473
163642 공 통 아무리 자1이 쉬워졌다해도; 4 신발 2018.07.15 621
Board Pagination ‹ Prev 1 ...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 8408 Next ›
/ 840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