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65.249.243) 조회 수 830 추천 수 0 댓글 18

신상빼고 다 받음. 누구 잘있냐 이런것도 괜춘 ㅇㅇ

  • ?
    ㅇㅇㅇ 2018.07.12 18:21 (*.218.87.35)
    군기심함?
  • ?
    ㅇㅇㅇ 2018.07.12 18:23 (*.218.87.35)
    이번에 유급몇명이에요?
  • ?
    엠바고 2018.07.12 18:23 (*.165.249.243)

    └ 안심함

  • ?
    엠바고 2018.07.12 18:24 (*.165.249.243)

    ┕ 학기 유급 없음

  • ?
    1 2018.07.12 18:47 (*.33.184.215)
    수시미트 몇점 정도 받아야함??
  • ?
    엠바고 2018.07.12 18:59 (*.165.249.243)

    ┕ 해마다 다르지 않을까.... 백분위로 180정도? 이거보다 좀 낮아도 되고

  • ?
    ㅎㅎㅎ 2018.07.12 19:34 (*.111.20.69)
    이쁜애 몇명?
  • ?
    123 2018.07.12 19:50 (*.241.192.169)
    극최하위권이라는거에 열등감은 없음?
  • ?
    ㅇㅇ 2018.07.12 20:13 (*.106.146.249)
    과잠입고 돌아다님?
  • ?
    ㅋㅋ 2018.07.14 09:00 (*.223.39.22)
    이 젖같은 더운 여름에도 과잠 입고다니는애들 잇닼ㅋㅋㅋㅋㅋㅋ
  • ?
    1 2018.07.12 21:36 (*.161.139.146)

    오늘 미생물 몇개 틀렸냐

  • ?
    ㅇㅇ 2018.07.12 21:43 (*.108.99.218)

    정시 미트 몇점 맞아야 해요? 토익 950

  • ?
    엠바고 2018.07.12 23:31 (*.165.249.243)

    └난 오늘 미생물 안봤는데? ㅋㅋㅋㅋㅋ

    └ 정시도 170후반으로까지는 붙는거 같은데요? 토익점수는 고득점까지는 필요없어요. 입시요강보면 알겠지만 영어 실비중이 낮아요.

  • ?
    1 2018.07.13 00:02 (*.161.139.146)

    본1 아닌갑네. 

  • ?
    ㅇㅇㅇ 2018.07.13 02:37 (*.223.27.101)
    고등학교때 공부 잘했어여?
  • ?
    ㅇㅇㅇ 2018.07.13 02:38 (*.223.27.101)
    아그리고 전적대 어디에여
  • ?
    엠바고2 2018.07.13 16:07 (*.226.104.42)

    이번 학생회 여자 몇명?

  • ?
    ㅋㅋ 2018.07.14 08:59 (*.223.39.22)
    ㅋㅋㅋㅋㅋ본2선배님이십니까? 본2되도 메드 들어오다니 ㅋㅋㅋㅋ
    난 미생물 쫌 잘 본듯! ㅋㅋ 방학 잘보내세요 선배님 동기들아~~~~~~~~~~~~~~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564 공 통 대구 경북대병원 홍보 동영상 file ㅁㅁ 2018.07.13 69
163563 기 타 17학번 98인데 2 ㅇㅇ 2018.07.13 311
163562 공 통 경희의 경희치 쓰면 불이익있음? 13 2018.07.13 668
163561 공 통 팍서누 카페에 프로불편러들 왤케 많냐 ㅋㅋ 1 2018.07.12 340
163560 MEET 인하대 학편 1차 가능할까요? 13 의사의꿈 2018.07.12 1061
163559 MEET 강원 합!! 3 2018.07.12 522
163558 공 통 3차 상급 종합병원 지정기관 현황 ㅁㅁ 2018.07.12 174
163557 MEET 부산의 지역 서류 중요성 6 Pnu 2018.07.12 549
163556 공 통 건대나 경상 충남 정시가능할까?? 8 ㄱㄱㄱㄴㄴ 2018.07.12 742
163555 공 통 장기이식 2000년 1월 ~ 2017년 11월 (심평원 자료) oo 2018.07.12 59
163554 공 통 국가에서 인정한 연구중심병원 file 00 2018.07.12 243
163553 공 통 [10대암 명의] 설대병원의 독주속에 명불허전 경전부/ 병원 수준 지표 2 file 00 2018.07.12 162
163552 MEET 바이오 계통 논문 검색 어디서해여? 1 2018.07.12 171
» MEET 동국대 의전 재학생 질문 받는다 18 엠바고 2018.07.12 830
163550 편 입 스펙봐주세요 가톨릭,전북 쓰려고합니다 6 ㄹㅇㄴㅁ 2018.07.12 852
163549 MEET 차의전 논문 해석할때요 실험 설계하라거 하는거 어떻게 말하시나요? 1 에유에유 2018.07.12 326
163548 공 통 내년 의전 준비생각중인데 13 ㅇㅇㅇ 2018.07.12 881
163547 MEET 건대 1차 합불 달아보자 10 ㅇㅇ 2018.07.12 1352
163546 MEET 건대 수시 1차컷. 건대 2018.07.12 322
163545 MEET 건대 면접 팁 줄까 3 ㅇㅇ 2018.07.12 636
Board Pagination ‹ Prev 1 ... 425 426 427 428 429 430 431 432 ... 8607 Next ›
/ 860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