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MEET
2018.07.11 00:43

전북

(*.217.97.82) 조회 수 352 추천 수 0 댓글 4
전북의 일반 생각중인데 미트 몇점정도면 붙나요?

  • ?
    작년기준 2018.07.11 01:02 (*.108.99.218)

    토익 970

    미트 130 초반

    학점 90 이상 

    학벌 서류 필요없음 

  • ?
    2018.07.11 19:37 (*.239.70.231)

    130이면 충분함

  • ?
    글쓴이 2018.07.11 22:48 (*.217.97.82)
    글쓴이인데 전북이 소위말하는 정량대인가여?
  • ?
    ㅋㅋㅋ 2018.07.12 21:46 (*.108.99.218)

    칼정량


    서류 의미 없고, 학벌의미 없고 미트, 영어가 장땡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전치 경쟁률 급격히 올라가네 15 new 전치지원자 2018.07.18 444
Hot 공 통 치전 수시쓰고 의전정시쓸수잇냐? 6 new 앙앙이 2018.07.18 250
Hot MEET 부치에서 s랑 yk 평가 어느정도임? 6 new ㅇㅇㅇㅇ 2018.07.18 143
163542 MEET 동국의 정시 , 조선치 정시 ddddd 2018.07.11 63
163541 MEET 동국의 정시 , 조선치 정시 3 ddddd 2018.07.11 301
163540 공 통 카잡 고 잡들이 경북 디스하네 6 file 00 2018.07.11 303
163539 MEET 차수시 인성만 본다는데 훌리들 다 뭐냐 ㅋㅋ 4 차의수시 2018.07.11 506
163538 편 입 올해 부산의편 지역 전망 어떻게 봄? 1 ckksn 2018.07.11 328
163537 공 통 표점 질문 강원대수시 2018.07.11 140
163536 공 통 현직 의사로서 의대서열 제대로 정리해줄게. 9 ee 2018.07.11 755
163535 공 통 학편 면접 준비 어떻게 하나요?? 1 ㅇㄹㅇ 2018.07.11 237
163534 MEET 차 수시 서류 통과 그리고 면접 1 차수시 2018.07.11 264
163533 공 통 설치 경쟁률 알아? 4 ㄷㄷ 2018.07.11 369
» MEET 전북 4 전북 2018.07.11 352
163531 MEET 차의전 정시 미트 점수 7 차의전 정시 2018.07.10 542
163530 MEET 차의전 정시 미트 점수 차의전 정시 2018.07.10 38
163529 공 통 충남 어떨까 10 ㅇㅎㅎㄱㅇ 2018.07.10 390
163528 공 통 설치 or 부치 7 2018.07.10 443
163527 편 입 작년 서울대 의편 합격자입니다. 자소서 잘 쓰는 방법 공유합니다. 3 준회원생귤 2018.07.10 593
163526 공 통 부산대 의편 가능한가요? 14 부산 2018.07.10 640
163525 MEET 스꺄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츄쳔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7.10 36
163524 MEET 스꺄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츄쳔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7.10 31
163523 공 통 학편 질문이요 1 ㄷㄷ 2018.07.10 228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 8186 Next ›
/ 818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