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7.10 23:12

충남 어떨까

(*.70.59.155) 조회 수 385 추천 수 0 댓글 10
K96이고 텝 930점대 전공관데
지역대가 돼서 충남쓸까 하는데
미트 꽤 괜찮게 점수 나오면 안정적이야?

  • ?
    ㅃㅁ 2018.07.11 00:40 (*.62.219.78)
    답정너
  • ?
    ㅇㅇㄹㅇ 2018.07.11 17:07 (*.223.14.236)
    이번에 몰리는 느낌이라 안정으로 넣을 생각이었는데 살짝 불안해섴ㅋㅋㅋㅋㅋ
  • ?
    ㅇㅇ 2018.07.11 01:57 (*.220.194.5)
    충남말고 미반영써
  • ?
    ㅇㄷㅋㅌ 2018.07.11 17:06 (*.223.14.236)
    정량으로 딱 안정적인게 좋아서 ㅋㅋㅋㅋ 원서도 한장밖에 못쓰잖아
  • ?
    2018.07.11 02:55 (*.107.133.47)
    당연히 안정이지 충남은 1차도 2배수아닌가
  • ?
    ㅇㄹㄷㅇ 2018.07.11 17:06 (*.223.14.236)
    1차 2배수면 적게 뽑는 거 아냐?
  • ?
    2018.07.11 20:25 (*.39.141.66)
    그치 서울대 말곤 거의 3배수임
  • ?
    ㅇㅇ 2018.07.11 03:41 (*.193.171.156)
    충남 정성도 보는 편이라 미트까지 잘보면 문 뿌시고 들어가겠네
  • ?
    ㅇㄱㅊㅇ 2018.07.11 17:07 (*.223.14.236)
    미트만 잘보면 되겟네 이제 ㅋㅋㅋ 전공이라 걱정없다
  • ?
    111 2018.07.13 00:28 (*.255.249.1)

    미트 잘보면 내년에 후배로 보겠내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치전/의편 어디쓰는게 좋을까요 12 new plz 2018.07.17 638
Hot MEET 전치 텝스 마지노선 몇점이야 9 new 전치지원자 2018.07.17 419
Hot 공 통 텝스 전략같은거 1도 모른채로 830넘었는데 11 new ㅇㄱㅈㅌ 2018.07.17 368
163530 MEET 차의전 정시 미트 점수 차의전 정시 2018.07.10 38
» 공 통 충남 어떨까 10 ㅇㅎㅎㄱㅇ 2018.07.10 385
163528 공 통 설치 or 부치 7 2018.07.10 442
163527 편 입 작년 서울대 의편 합격자입니다. 자소서 잘 쓰는 방법 공유합니다. 3 준회원생귤 2018.07.10 591
163526 공 통 부산대 의편 가능한가요? 14 부산 2018.07.10 639
163525 MEET 스꺄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츄쳔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7.10 36
163524 MEET 스꺄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츄쳔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7.10 31
163523 공 통 학편 질문이요 1 ㄷㄷ 2018.07.10 226
163522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79
163521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52
163520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31
163519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60
163518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80
163517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33
163516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33
163515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22
163514 공 통 스펙 봐주셈 3 ㅐㅐ 2018.07.10 341
163513 MEET 설치 접수기간 놓쳤다 ㅅ바 2 ㅇㅇ 2018.07.10 403
163512 공 통 설치 경쟁률 어느정도야? 2018.07.10 100
163511 MEET Pk인데 이번에 정량하나 무조건 걸 생각 5 ㅇㅇ 2018.07.10 444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 8185 Next ›
/ 818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