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7.10 23:09

설치 or 부치

(*.143.193.148) 조회 수 542 추천 수 0 댓글 7
ky전공96~97 텝800겨우넘음 토클3급ㅠ 봉사400+ 연구실o 밋공부중.. 인데

설치 비벼볼수 있나요? 아님 닥 부치? (지역아님)

  • ?
    ㅇㄱㄴㅌ 2018.07.10 23:21 (*.70.59.155)
    부치..
  • ?
    ㅁㅋㅋㅋ 2018.07.10 23:22 (*.36.40.174)

    작년 yk93도 설치 많이 합격했는데...yk전공 96이 부치를 고민하냐?ㅋㅋㅋㅋ

  • ?
    2018.07.10 23:59 (*.62.202.194)
    윗댓에서 말한 작년 설치 컷은 설치가 토클이랑 미트 반영하기 시작한 첫 연도라 비교하면 안되요...
    작년 설치 정량 언급하는건 아무것도 모르고 하는소리에요
    그리고 학점3점차이가 0.9점입니다.. 국어 1등급차이가 그냥 1점 차이나구요..

    제 생각엔
    설치는 국어랑 특히 영어에서 정량점수 깍이니 1차합격이 애매한 상황이지만 그렇다고 절대 불가능하다라곤 말안할게요
    부치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학점과 서류부분은 점수 잘 받으실꺼같구요 텝스도 합격권이시니 미트 적당히 보시면 합격하실꺼 같아요
  • ?
    2018.07.11 00:10 (*.39.149.135)
    근데 설치는 정성대라서 이정도면 설치 써볼만한데 ㅋㅋㅋ 학점 봉사가 워낙 좋아서 자소서만 잘써도 설치 1차 뚫을거같음
  • ?
    ㅁㄴㅇㄹ 2018.07.11 00:43 (*.107.139.245)
    나이만 안많으면 설치될듯
  • ?
    ㅇㅇ 2018.07.11 05:00 (*.196.226.247)
    닥 설치 ㄱ ㄱ 자소서 잘 쓰셈
  • ?
    ㅇㅇ 2018.07.11 19:47 (*.33.164.110)
    고민해보겠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ㅜㅜ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533 공 통 학편 면접 준비 어떻게 하나요?? 1 ㅇㄹㅇ 2018.07.11 284
163532 MEET 차 수시 서류 통과 그리고 면접 1 차수시 2018.07.11 320
163531 공 통 설치 경쟁률 알아? 4 ㄷㄷ 2018.07.11 438
163530 MEET 전북 4 전북 2018.07.11 495
163529 MEET 차의전 정시 미트 점수 7 차의전 정시 2018.07.10 742
163528 MEET 차의전 정시 미트 점수 차의전 정시 2018.07.10 52
163527 공 통 충남 어떨까 10 ㅇㅎㅎㄱㅇ 2018.07.10 581
» 공 통 설치 or 부치 7 2018.07.10 542
163525 편 입 작년 서울대 의편 합격자입니다. 자소서 잘 쓰는 방법 공유합니다. 3 준회원생귤 2018.07.10 1097
163524 공 통 부산대 의편 가능한가요? 14 부산 2018.07.10 917
163523 MEET 스꺄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츄쳔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7.10 38
163522 MEET 스꺄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츄쳔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7.10 38
163521 공 통 학편 질문이요 1 ㄷㄷ 2018.07.10 255
163520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97
163519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66
163518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33
163517 공 통 경상? 충남? ㅇㅇ 2018.07.10 71
163516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93
163515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36
163514 공 통 스펙 봐주셈 ㅐㅐ 2018.07.10 35
Board Pagination ‹ Prev 1 ... 230 231 232 233 234 235 236 237 ... 8410 Next ›
/ 841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