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MEET
2018.06.18 22:40

오타 3개 발견ㅠㅠ

(*.225.197.185) 조회 수 425 추천 수 0 댓글 6
자소서에 오타 3개발견했어요ㅠㅠㅠㅋㅋ
심지어 봉사활동칸에는 문장 쓰다 말았네요
너무 급히써서그런가 우울 ㅠㅠㅠㅠㅠㅠ
ㅠㅠㅠ

  • ?
    111 2018.06.18 23:38 (*.134.89.159)
    흑흑 이미 떠난 기차ㅠㅠ 그냥 훑어만보겠지...라는 심정으로 차분히 기다려봅시당 화이팅
  • ?
    ㄱㄹㄱㄹ 2018.06.19 12:12 (*.223.36.151)
    파이팅
  • ?
    에휴 2018.06.19 15:21 (*.223.193.118)
    위로 감사합니다ㅜㅜㅜㅋㅋㅋㅋ 어차피 오타없었어도 탈일거같은데 괜히 찝찝하네요ㅜㅜㅜ 짜증도나구요ㅜㅜ흑
  • ?
    ㄱㄹㄱㄹ 2018.06.19 15:24 (*.223.36.151)
    지나간 버스니까 쿨하게 안녕하고 보내주고 다음 버스 잘 준비해서 탑승하세요
  • ?
    2018.06.19 15:46 (*.122.145.101)
    힘내요
  • ?
    ㅇㅋ 2018.06.19 17:39 (*.223.36.151)
    ㅇ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가톨릭 경북 가천 21 new 본문 2018.07.19 606
Hot DEET 치과바라기들아 22 new 111 2018.07.19 602
Hot 편 입 학점이 너무 낮아서 좀 걱정이네요 ㅠㅠ 5 new 레고시티 2018.07.19 422
163257 기 타 나 여자들한테 궁금한거 8 생물학자 2018.06.19 556
163256 MEET 건대 일차컷 6 ,ㅁㅇㅁㅇㅇㅇ 2018.06.19 518
163255 편 입 비전공 텝 967 면접 무난하면 카대 가능? 9 2018.06.19 694
163254 공 통 치과의사 왜 망했다는거야? 5 ㅇㅇㅇㅇ 2018.06.19 711
163253 MEET 올해 3300명 ㅇㅇ 2018.06.19 275
163252 공 통 문캐어로 의사 망했어 123 2018.06.19 122
163251 공 통 문캐어로 의사 망했어 123 2018.06.19 74
163250 공 통 문캐어로 의사 망했어 123 2018.06.19 79
163249 공 통 분당 서울대병원장 ㄹㄹㄹ 2018.06.19 123
163248 공 통 미니 신생 의대 성울 & 카훌들이 감히 명문 경북의에게 하극상 하네.. file 00 2018.06.19 151
163247 공 통 여기 울카성 의대한테 후려맞은 경북의대생 있음? 4 ㅇㄹㄴ 2018.06.19 322
» MEET 오타 3개 발견ㅠㅠ 6 아나아나 2018.06.18 425
163245 공 통 유니짜장들아 힘내라 2 ㅇㅇ 2018.06.18 321
163244 공 통 유니짜장들아 힘내라 ㅇㅇ 2018.06.18 85
163243 공 통 유니짜장들 쫄리냐 ㅋㅋ ㅇㅇ 2018.06.18 155
163242 MEET 전남치 영어 4 영어 2018.06.18 375
163241 공 통 부산치 지역대 텝800극후반이면 2 ㅣㅗㄱ 2018.06.18 398
163240 편 입 약대는 좋은스펙이아니냐 1234 2018.06.18 108
163239 편 입 약대는 좋은스펙이아니냐 2 1234 2018.06.18 396
163238 공 통 스카iㅍi플 추천in eiz014 file eiz014 2018.06.18 58
Board Pagination ‹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 8187 Next ›
/ 8187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