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4.11 15:11

부산한의전 스펙가능할까요?

(*.198.41.202) 조회 수 988 추천 수 0 댓글 12

Y/ 이과대졸/ 90/ 텝830/ 나이30 / 한자2급

회사다니다가 이제막 관두고 미트 올인해보려는데.. 주변에 한의전은 정보가 없어요. 의치쪽은 꽤 되는데...

미트 110이정도로도 최종합이 가능할지..또 아예 1차도 힘들지 모르겠네요..아시는 분 계신가요?

  • ?
    Fe새 2018.04.11 15:15 (*.237.204.210)
    개 10 가능
  • ?
    1111 2018.04.11 16:49 (*.70.58.54)
    대문 통채로 다 뜯고 들어감
  • ?
    글쓴이ㅇ 2018.04.12 14:23 (*.198.41.202)

    낙관적인 표현이 좀 쎄서 농담인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한의전 준비하는사람 별로 없어서 그런가 덧글도 안달리고 ㅠ

  • ?
    ㅇㅇ 2018.04.12 14:46 (*.62.219.43)
    총장 마중나옴
  • ?
    ㅋㅋㅋㅋ 2018.04.12 15:25 (*.70.46.236)
    님스펙에 밑110이면 정문에서 강의실까지 레드카펫깔림
  • ?
    개웃기네 2018.04.12 22:59 (*.223.10.103)
    이거 훌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ㅇㅇㅇㅇ 2018.04.13 10:38 (*.62.21.222)
    저 y 비슷한스펙인데 밋 112받고 최종합
  • ?
    2018.04.13 17:10 (*.145.235.251)
    이제 의치전 없어지고 한의전 입학 반토막되서 장담못한다 나이많은 고스펙들이 많다 특성상
    연대 나와밨자 머하냐 더군다나 이과대면
  • ?
    123 2018.04.14 12:33 (*.102.128.30)
    부한은 연대면 문부시니까 걱정마
    근데 너가 붙으면 진짜 갈건지가 더 중요함
    같은시간투자해서 의치가 아니고 한의 지원한다는게
    생각보다 쉽지않다
    붙으면 진짜 갈거야?
  • ?
    글쓴이 2018.04.14 14:20 (*.198.41.202)
    결국 한의전 하나만 붙으면 당연 가죠. x같은 직장생활 할 바에야 ㅎ 아는후배는 의전의편준비하다가 수의대편입으로 진작에 갔는데 들어갈땐 아쉽다 어쩐다하더니 지금은 엄청 잘나가던데...ㅎㅎ 근데 연대면 문 부순다 충분하다 이런말들이 게 너무 모호해서... 서류가 다가 아니고 미트 텝스 학점 면접 자소서 다 들어가는데.. 작년 학격자 스펙같은 좀 더 세세한 정보가 없는거 같음... 세연넷에도 정보 없고..ㅠㅠ
  • ?
    2018.04.14 16:48 (*.135.22.153)
    못부순다 낚이지마라 발로 걷어채이는게 연고대다
  • ?
    2018.04.16 08:41 (*.52.172.16)
    못간다고 ㅈㄹ하는애들이 훌리임
    미트110맞으면 무조건합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나도 스펙좀 10 new Dddd 2018.04.22 291
Hot 공 통 2020 스펙 좀 봐줘봐 5 new Yk 2018.04.22 277
163003 기 타 소개팅 필요한분들 꿀어.플추천합니다 1111111 2018.04.16 95
163002 공 통 스펙봐주세요 ㅠ 4 고민 2018.04.16 434
163001 MEET 의전/ 학편 예체능이 된 사례가 있을까요? 스펙좀 봐주세요.. 14 update 근자감 2018.04.16 810
163000 편 입 경치 학편 가능할까요?ㅠ 3 도와주세요 2018.04.15 417
162999 편 입 경부전의에서 설의편입 12 ㅎㅎ 2018.04.15 549
162998 편 입 건대 3 건대 2018.04.14 620
162997 MEET 경희 합격 컷 어느정도? 10 두두 2018.04.14 911
162996 공 통 서울대 의편 학점컷 3 2018.04.14 595
» 공 통 부산한의전 스펙가능할까요? 12 ㅇ133 2018.04.11 988
162994 MEET 부산치 스펙문의 23 글쓴이 2018.04.11 1489
162993 공 통 서울대 학편 1차 학점 컷.. 20 abcd 2018.04.10 1310
162992 MEET 일반의 어떰? 2 ㅇㅇ 2018.04.10 679
162991 MEET ㅇㅇ 1 펴야댜즈 2018.04.10 346
162990 MEET 의편 스펙 상담좀 5 ㅇㅇ 2018.04.10 712
162989 MEET 의대못갈바에 수의대는 어떰 ?? 6 ㅎ호ㅠㅠㅠ 2018.04.10 713
162988 MEET 의대못갈바에 수의대는 어떰 ?? ㅎ호ㅠㅠㅠ 2018.04.10 141
162987 MEET 안녕하세요 인강때문에 질문드립니다 2 초시생 2018.04.10 317
162986 MEET 올해 학사편입학 기본계획 발표 4 121 2018.04.09 1144
162985 MEET 내년 MEET 폐지 오피셜인가요?? 4 아시는분 2018.04.09 1046
162984 공 통 스카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추천.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4.09 11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 8152 Next ›
/ 815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