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97.93.76) 조회 수 961 추천 수 0 댓글 6
의대 못갈것같은데..

수의대는 쉽나요 형들?

수의대는 뭐 준비한나요.

토익도 컷트가 750이라하니 급이 확 내려기던데

미트 하나 보고잇는데 ...

지방대 4년 장학에다가 토익 900입니다

  • ?
    ㅇㅇ 2018.04.10 06:21 (*.228.139.214)

    4년 장학 같은건 반영안되고 토익 그점수는 택도 없음 만점가까이 받아야함

  • ?
    ㅌㅌㅌ 2018.04.10 11:10 (*.62.173.46)
    토익만점 텝스910
    수의대 가능?
  • ?
    34677 2018.04.10 14:53 (*.36.141.231)
    너네들 개장수 무시하냐?...
  • ?
    ㄹㅇㅁㄴ 2018.04.10 23:29 (*.171.67.20)

    전남대 일편 수의대 토익컷 980이란다 

  • ?
    ㅇㅇ 2018.04.12 03:04 (*.198.41.202)
    이번에 우리학교 수의대 편입한누님 원광의일편
    예비번호 네자리이내더라. 참고해라 . 지필있는데 토익 980정도가 평균이고ㅎㅎ
  • ?
    ㅇㅇ 2018.04.16 14:55 (*.62.173.40)
    토익 970 1차광탈 900이면 원광대 생물학과쯤은 갈수있을듯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치전/의편 어디쓰는게 좋을까요 12 new plz 2018.07.17 656
Hot MEET 전치 텝스 마지노선 몇점이야 9 new 전치지원자 2018.07.17 443
Hot 공 통 텝스 전략같은거 1도 모른채로 830넘었는데 11 new ㅇㄱㅈㅌ 2018.07.17 392
162994 공 통 서울대 의편 학점컷 3 2018.04.14 757
162993 공 통 부산한의전 스펙가능할까요? 13 ㅇ133 2018.04.11 1419
162992 MEET 부산치 스펙문의 23 글쓴이 2018.04.11 1909
162991 공 통 서울대 학편 1차 학점 컷.. 20 abcd 2018.04.10 1578
162990 MEET 일반의 어떰? 2 ㅇㅇ 2018.04.10 826
162989 MEET ㅇㅇ 1 펴야댜즈 2018.04.10 384
162988 MEET 의편 스펙 상담좀 5 ㅇㅇ 2018.04.10 911
» MEET 의대못갈바에 수의대는 어떰 ?? 6 ㅎ호ㅠㅠㅠ 2018.04.10 961
162986 MEET 의대못갈바에 수의대는 어떰 ?? ㅎ호ㅠㅠㅠ 2018.04.10 182
162985 MEET 안녕하세요 인강때문에 질문드립니다 2 초시생 2018.04.10 407
162984 MEET 올해 학사편입학 기본계획 발표 4 121 2018.04.09 1424
162983 MEET 내년 MEET 폐지 오피셜인가요?? 4 아시는분 2018.04.09 1786
162982 공 통 스카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추천.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4.09 140
162981 공 통 스카이.피.플 무료하트100개 추천.인코드 = HMQ635 ㅇㅇㅇ 2018.04.09 128
162980 MEET ㅁㄷㄱ 프패 리챌린져쿠폰 3만에 사요! 2 2018.04.07 344
162979 공 통 안녕하세요. bb 2018.04.06 358
162978 MEET 2019 meet 2 Noob 2018.04.06 1017
162977 MEET 미트 1 준회원의전둥둥이 2018.04.06 503
162976 공 통 ㅁㄷㄱ 양도합니다 글쓴이 2018.04.06 303
162975 MEET ㅂ,ㅅㅇ 통합이론/ 심화이론 차이가 뭔가요? 6 ㅇㄹㅇ 2018.04.06 537
Board Pagination ‹ Prev 1 ... 32 33 34 35 36 37 38 39 ... 8185 Next ›
/ 8185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