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8.03.11 14:07

차의전 수시 설치 스펙 평가좀

(*.142.8.86) 조회 수 2392 추천 수 0 댓글 24
Yk 전공
차의전 지원 할 당시
Gpa 95중반
Toiec 950+
봉사 약150시간
기타 고교 대학에서 생물관련 의학관련 연구 ( 둘다 증빙자료 보고서 같은거 있음)
여기에 설치는 계획대로라면
Gpa96+
Teps800초반
Kbs3+ (tokl3급과 환산점수 같음)
봉사 약 200시간 정도 바뀜
가능성 어떨까요? 학편이 목표긴한데 저 두군데도 너무 가고싶고 일찍 발표나서 빨리 붙고 안정된 상태로 학편 준비하고싶은데..

  • ?
    ㅇㅇ 2018.03.11 14:14 (*.62.222.149)
    차 설치 둘다 1차 애매하고 설치는 일단 국어부터 올리길
  • ?
    ㅇㅅㄷ 2018.03.11 14:16 (*.62.216.206)
    애매한가요...?ㅜ 설치 저보다 낮은 사람들 작년에 다들 붙길래 괜찮나 햤는데..tokl2급 으오 올라가면 괜찮을까요 차이가 큰가요 그렇게
  • ?
    ㅇㅇ 2018.03.11 18:23 (*.107.139.78)
    작년 spk에 저 스펙 이상인데 떨어진 사람도 많이 봤는데?
    차이가 큰게 아니라 올릴만한 정량이라도 올리라는거지 저 상태에서 텝스보단 국어 올리는게 수월하니까

    차 수시도 마찬가지
    정시는 무조건 될거고
  • ?
    ㅇㅇ 2018.03.11 18:23 (*.107.139.78)
    작년 spk에 저 스펙 이상인데 떨어진 사람도 많이 봤는데?
    차이가 큰게 아니라 올릴만한 정량이라도 올리라는거지 저 상태에서 텝스보단 국어 올리는게 수월하니까

    차 수시도 마찬가지
    정시는 무조건 될거고
  • ?
    ㅇㅅㄷ 2018.03.11 18:33 (*.62.21.244)
    차 정시는 저 스펙이면 무조건 될거라는 말씀이신가요??
  • ?
    ㅇㅅㄷ 2018.03.11 18:33 (*.62.21.244)
    차 정시는 저 스펙이면 무조건 될거라는 말씀이신가요??
  • ?
    ㅇㅇ 2018.03.11 20:15 (*.39.145.202)
    1차 말한거임
  • ?
    ㅇㅇ 2018.03.11 20:15 (*.39.145.202)
    1차 말한거임
  • ?
    ㅇㅅㄷ 2018.03.11 14:19 (*.62.216.206)
    설치는 국어 2급으로 올렸을때 가정하고 봐주세요
    영어 는 10점중8점이고 국어는 10점중 9점입니다 그렇게되면..
  • ?
    ㄴㅋㅋㅋ 2018.03.11 14:37 (*.62.22.37)
    저스펙으로 설치가 가능?
  • ?
    ㅇㅅㄷ 2018.03.11 14:48 (*.62.216.206)
    안되나요...? 학점도 낮고 별다른거 없는 학교에 비전공 지인분들도 합격 잘만 하시길래 만만하게 봤는데...아닌가보네요..
  • ?
    ㅇㄹ 2018.03.11 15:18 (*.62.163.233)
    설치 yk미만으로 없고 90명뽑을때도 님스펙으로 떨어진 사람도 있음. 저스펙붙은애들은 저학년때부터 치과쪽으로 스펙쌓은애거나 알게모르게 로얄임. 들어와보면 알거. 님스펙으로 안심할 스펙은 절대아님. 떨어져도 붙어도 이상할거 없는정도
  • ?
    ㅇㄹ 2018.03.11 15:20 (*.62.163.233)
    근데 뭐 전공이시면 추합고려하면 자소서랑 면접평타만 쳐도 붙을거같긴함
  • ?
    공보의대기자 2018.03.11 15:38 (*.76.194.195)

    세연넷에 함 올려 보기는 했는가? ㅋ

    Y 전공...생시대 후배라 생각해...지나가다 한 마디 한다.


    차의전 수시는 무조건 된다. 스펙이 그 정도라면...

    근데...설치는 타교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아는 정보로는...설치도 충분히 지원은 가능하다.



    p.s. 후배님의 문제는 차의전이냐?...설치냐?...의 선택 지원의 문제가 아니라

    본인의 삶의 목표가 불분명하다는 게...제일 큰 문제다.


    (치과의사던 일반과 전문의던...돈만 많이 벌면 장땡?)

    과연 같을까?두 가지의 길이? 아니...비슷하기는 할까?

    그런 (애매모호한) 본인의 가치관이...자소서에는 과연(무의식적이라도) 반영이 안될까?


    평가하는 (치)의대 교수님들이 그 미묘한 차이점을 못 느낄까?

    (의(치)대 교수님들은...그 시기의 레전드 급 인물들이다. 과연 모를 것 같은가?)


    그 문제를 먼저 본인이 명확히 정리하지 않는 한...설치던, 차의전이던 무조건 필패다.

  • ?
    ㅇㅅㄷ 2018.03.11 15:44 (*.62.216.206)
    세연넷에 올렸습니다 근데 아무도 댓글을 안 달아주네요..

    차의전 수시 정말 되나요..? 전 사실 돈 보다는 손으로 하는걸 잘해서 외과 쪽으로 치과든 외과의사든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의대만 생각하고 오기는 했지만 인원도 줄고 하는 입시판에서 치대 지원도 좋은 옵션일 ㄱ것 같아서 설치도 쓰려고 합니다..

    차의전 수시는 정말 날고기는 분만 붙는다고 하셔서 1차 통과도 힘들라나 했는데 긍정적으로 기대하고 준비해봐도 될까요
  • ?
    공보의대기자 2018.03.11 16:06 (*.76.194.195)

    "전 사실 돈 보다는 손으로 하는걸 잘해서 외과 쪽으로 치과든 외과의사든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의대만 생각하고 오기는 했지만 인원도 줄고 하는 입시판에서 치대 지원도 좋은 옵션일 ㄱ것 같아서 설치도 쓰려고 합니다.."


    휴~~노답. ㅜ.ㅜ


    아무리 끝 물이라도...의(치)전 입시 판이 계량적인 스펙으로만 결정되는 아사리 판이던가?

    절대 안 그럴껄?


    의대를 생각하고 학부에 들어 오기는 했는데...손재주(?)는 있어서 외과던 구강외과(치과)던 괜찮다???

    치대교수님이던, 의대(외과)교수님이던...그런 지원자는 '노 탱큐' 다.

    선발 평가를 하는 교수님들 입장에서는..."세상은 넓고 인재는 차고도 넘치더라."...일껄?


    '날고 기는 분'...의 객관적 질적 평가는 입시학원의 기준인...그 알량한 스펙이더냐? ㅋ

    기본 이상 스펙 보유자 간의 최종 경쟁은... '자소서' + '면접' 이다. 


    나에게 확답은 바라지 말라.

    난 '부채도사'가 아니다.

  • ?
    ㅇㅇ 2018.03.11 19:18 (*.223.26.208)
    일상 생활 가능하신지요
  • ?
    ㅇㅇ 2018.03.11 19:18 (*.223.26.208)
    일상 생활 가능하신지요?
  • ?
    ㅅㅇㄴ 2018.03.11 19:21 (*.108.200.39)

    세연넷에 올리신분 같으신데 세연넷 댓글 확인해보세요 

  • ?
    ㅇㄹ 2018.03.11 19:24 (*.38.17.158)
    차의전은 정시까지 준비하면 안될리가없음 차의전은 그냥 의대만 바라보는 고스펙들이 할수없이 수시때 쓰는용이라 추합존1나도니까 걱정노노 최초합은 높겠죠당근. 차의과대학 일반과도 갈정도임. 의편준비를잘하는게 나을듯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전치 1차컷 예상해보자 12 new ㄷㄴㄷ급 2018.07.21 460
Hot 공 통 ㅁㄱ종합반에 16 new as98 2018.07.21 454
Hot 공 통 건대 학벌안보냐? 5 new 2018.07.21 414
162899 MEET 도움 감사합니다! 5 준회원oweihdsf 2018.03.14 642
162898 공 통 학원 상담 주로 어디서 받나요? 6 치즈버거 2018.03.14 585
162897 편 입 한림대 김동목 2018.03.14 381
162896 편 입 봉사활동 50시간 ? 100시간 ? 몇시간 채울까요? 14 신분상승하자 2018.03.13 973
162895 공 통 경대병원 의사 비행기 안에서 응급 환자 구명 2 ㅍㅍㅍ 2018.03.13 610
162894 MEET [Jay_Chem]일반화학 과외, 유기화학 전문 과외! 서울대, 스탠포드, 고려대 강의 등 강... 정회원제이켐 2018.03.11 333
» 공 통 차의전 수시 설치 스펙 평가좀 24 ㅇㅅㄷ 2018.03.11 2392
162892 편 입 연세대 창의인재전형 6 준회원어디가볼까 2018.03.10 955
162891 편 입 학사편입 스펙 좀 봐주세요 10 스쿠트 2018.03.10 1532
162890 기 타 ㅂㅇ ㅇㅇㄹ은 강의 접음? 1 ㅇㅇ 2018.03.10 521
162889 MEET 일반화학 ㅂ.ㅈ.ㅅvsㄱ.ㅈ 1 ㅇㅇ 2018.03.10 446
162888 공 통 치과의사 vs 금융공기업 5 ㄱㅁㄱㅁ 2018.03.09 1109
162887 편 입 2018 인하대 의대 편입 학사편입 합격수기 (첨부화일 : 이화여대 의대 학사편입,인하대... file 이이일 2018.03.09 1575
162886 공 통 국내 3대 메이저 서울대 경북대 연세대 의대에만 있는것!!!!!!! 3 00 2018.03.08 521
162885 공 통 ㅁㄷㄱ 일반화학 5 ㅇㅇ 2018.03.08 577
162884 공 통 부치 지역대 전형 관해 4 준비생 2018.03.08 757
162883 편 입 이화여대 학사편입 스펙평가 8 준회원홍ㅇㅇ양 2018.03.08 1383
162882 MEET ㅇㄴㅍㅅ 이영렬 생물 심화강의 양도합니다 준회원delvt 2018.03.07 287
162881 MEET 얘들아 스펙 좀 봐줘 7 feelsgood 2018.03.07 1143
162880 편 입 스펙 평가 좀 부탁드립니다. 1 ㅁㄴㅇㄹ 2018.03.05 718
Board Pagination ‹ Prev 1 ... 42 43 44 45 46 47 48 49 ... 8190 Next ›
/ 8190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