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52.229.226) 조회 수 1486 추천 수 0 댓글 9
2018 경북의,치 합격자 학벌분포

경북의- SPK28 약대1 외국대3 자교1(연고 0명)

경북치- S8 Y4 K5 외국대1 PK없음

  • ?
    ㅋㅋㅋ 2018.02.14 08:29 (*.36.139.215)
    구라도 풍년이다
  • ?
    2018.02.14 10:11 (*.198.226.27)
    똥통학교 광고좀 그만올려라
  • ?
    e62b6a 2018.02.16 22:17 (*.234.133.128)
    경북의 광탈한 설 ㅈ 애네.. ㅋㅋㅋㅋ
  • ?
    ㅇㅇㄹ 2018.02.14 16:19 (*.129.128.97)
    ㅡ이거 매일 올리는 넘때문에 경북대 이미지 십망한듯 ㅋㅋㅋ
  • ?
    2018.02.14 18:56 (*.203.237.32)
    의는 몰라도 치는 맞아ㅋㅋ
  • ?
    00 2018.02.19 03:41 (*.1.31.23)
    경북의 맞음..
  • ?
    ㅇㅇ 2018.02.19 21:06 (*.145.208.102)
    똥통
  • ?
    00 2018.02.20 20:37 (*.1.31.23)
    경북의가 지방유일 메이저의대. 설 ㅈ 대애들은 걍 광탈
  • ?
    ㅇㅇ 2018.02.21 23:51 (*.223.19.232)
    똥통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2829 MEET 스펙 부탁이요 16 ㅇㅇ 2018.02.14 1240
162828 MEET 스펙 평가 다시 부탁드립니다 25 카이스트 2018.02.14 1611
» 공 통 2018 경북의,치 합격자 학벌분포 9 ㄹㅇ 2018.02.14 1486
162826 공 통 봉사 보통 몇시간 채우냐?? 1 ㄹㅇㅁㄴ 2018.02.13 578
162825 MEET 이 입시판 학벌봄??? 3 인생망 2018.02.13 1029
162824 공 통 요번에 4학년 1학기에 생물 선수과목 들으려는데 궁금한거 있음 ㄹㅇㄴㅁ 2018.02.13 380
162823 공 통 안녕하세요. 의전원에 대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19 구름밤 2018.02.13 2006
162822 MEET 수정 3 ㅁㄴㅇㅇ 2018.02.13 1699
162821 MEET 고려대 기계과(안암캠 ) vs 고려대 약학과(조치원캠) 3 고려 2018.02.13 908
162820 MEET 토익 반영대학.. 토익점수 2 ㅓㅓㅓㅏㅏ 2018.02.13 800
162819 편 입 차의전 수시 외국대 출신이면.. 2 1234 2018.02.13 894
162818 MEET ★★Meet 일반화학 과외합니다 (서울) 7 KHP 2018.02.12 760
162817 MEET 이정도 스펙이면 의전 어디 써야할까요 ㅠ 14 2018.02.12 1540
162816 공 통 2018 의사들이 직접 뽑은 전국 의대순위 서열 4 00 2018.02.11 1024
162815 공 통 빅5병원, 메이저의대, 삼룡의대의 유래/ 마이너의대: 성울 아가인 1 ㄹㄹㄹ 2018.02.11 328
162814 MEET 전남치 스펙좀 봐줘봐 17 ㅂㅂㅂㅂ 2018.02.10 1213
162813 편 입 스펙한번만 봐주세요~~ 5 의대편입ㅇ 2018.02.10 955
162812 공 통 ㅜㅜ 3 ㅜㅜ 2018.02.10 410
162811 편 입 유니스트 4 ㅇㅊㅌ 2018.02.10 700
162810 편 입 ㅁㄱ 엠디 강남 종합반이랑 완전학습관?? 이랑 뭐가 다른거죠?? 1 8787 2018.02.09 336
Board Pagination ‹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 8163 Next ›
/ 816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