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52.3.133) 조회 수 771 추천 수 0 댓글 6

YK 생명

학점 3.65 / 4.5

텝스 885

실험실 인턴 2개월

봉사 100시간 


미트 올해 시험쳐서 점수 준비하려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
    ㅇㅇ 2018.01.21 19:11 (*.7.18.232)
    학원에 가서 상담받아요
  • ?
    ㅇㅇ 2018.01.21 19:26 (*.62.11.71)
    언.니 학점이 박살나서 밋반영 노려야하는 부분이야
  • ?
    ㅇㅇ 2018.01.21 22:59 (*.38.179.198)
    ㅋㅋㅋㅋㅋ
  • ?
    ㅇㅇ 2018.01.21 23:06 (*.62.173.94)
    양심 무엇?
  • ?
    ㅡㅡ 2018.01.22 12:13 (*.177.155.86)
    여긴 다 안된다던데
  • ?
    ㅇㅇ 2018.01.23 02:34 (*.108.200.82)
    밋 미반영은 힘든 학점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2744 MEET 의대에서 의대 편입 6 준회원주우주 2018.01.22 1013
162743 편 입 충북 1차컷 8 ㄱㅇㅈ 2018.01.22 769
162742 편 입 전남의 일편 1차 정리 11 2018.01.22 1066
162741 공 통 충북일편 자물쇠뭐냐? ㅇ232 2018.01.22 306
162740 공 통 전남왜 안뜨냐 9 ㅇㅇㅇㅇ? 2018.01.22 550
162739 편 입 지금 스펙으로 수도권에 의편 가능한 곳있나요? 14 의사하고싶다 2018.01.22 1016
162738 공 통 [외과(대장,직장,위)]전국 대학병원 로봇수술 명의 30명 1 00 2018.01.22 251
162737 공 통 신장내과 권위자들 ...... (60세 이하) 00 2018.01.22 155
162736 공 통 K 92초 820 의치전편 어디 가능? 5 ㄱㄴㄷ 2018.01.22 580
162735 공 통 낼 전남/충북일편 결과 몇시에뜨냐 1 ㅁㄴㅇㄴㅁㅇ 2018.01.21 246
» MEET 이 스펙으로 쓸 수 있는 의전/의편/치전/치편 있을까요? 6 치대가고싶다. 2018.01.21 771
162733 공 통 데이트메이트 카톡:15779999◈www.THE081.com↗ 데이트메이트 2018.01.21 71
162732 편 입 미반영 의대편입준비 넌저ㅜㄴ 2018.01.21 289
162731 편 입 전남대 일편 스펙 적어봐바 25 1 2018.01.21 1427
162730 공 통 서울 삼성병원 출신 의대별 인턴 레지던트 현황(2017년 기준) ooo 2018.01.21 334
162729 공 통 서울아산병원 인턴, 레지던트 출신대학 현황 <2017년 5월 1일 기준, 가나다순> ooo 2018.01.21 241
162728 편 입 일반편입 스펙 13 ㄱㅇㅈ 2018.01.20 1318
162727 인천호빠 추천 O1O - 8774 - 3593 픽업가능 무한초이스 김부장 2018.01.19 121
162726 인천호빠 추천 O1O - 8774 - 3593 픽업가능 무한초이스 김부장 2018.01.19 82
162725 인천호빠 추천 O1O - 8774 - 3593 픽업가능 무한초이스 김부장 2018.01.19 83
Board Pagination ‹ Prev 1 ... 5 6 7 8 9 10 11 12 ... 8146 Next ›
/ 814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