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46.110.147) 조회 수 1290 추천 수 0 댓글 11

인생꼬인것 같아 다른길 다시 시작해보고싶은데

이스펙으로 지금남아있는 의편/의전 가능성 있는곳 있나요??


27살 / 서울대 기계과 학사졸, 동대학원 석사

- 의공학관련 프로젝트 경험 있음

- 학점 3.6

- 텝스 885

- 1년정도 meet공부할 의향있음


미리 ㄳㄳ


  • ?
    ㅇㅇ 2018.01.18 19:51 (*.161.60.145)

    의전 하나, 치전 하나 수시 일단 넣어보세요

    meet보셔서 성적 잘나오면 반영대 쓰시면 가능할듯

    gpa가 낮아서 안정은 아님.

    meet 박치기로 해야함

  • ?
    ㅁㄴㅇㄹ 2018.01.18 21:03 (*.46.110.147)
    meet점수가 없어서/// 일단 빨리만들어야겠네요
  • ?
    ㅇㅇ 2018.01.18 20:38 (*.62.163.143)
    경북 부산 지역 가능하면 가능
    일반이여도 가능할지도
    나이가 너무 많아서
  • ?
    ㅁㄴㅇㄹ 2018.01.18 21:02 (*.46.110.147)
    석사 있는데도 나이참작 안해줄까요???
  • ?
    ㅇㅇ 2018.01.18 21:13 (*.62.163.143)
    백수였던거보다 참작은 해주겠지만 어차피 이 입시판에서, 특히 의전도 아니고 편입은 나이어린게 장땡
    동일 스펙으로 안정이라고 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한 단계 낮춰써야 가능성 높을거임
  • ?
    ㅇㅇ 2018.01.18 22:42 (*.214.255.129)
    미필이면...
  • ?
    ㄴㅇㅁㄻ 2018.01.19 11:40 (*.163.228.234)

    학점은 조금 낮은데 영어점수가 높아서 잘 찾아보면 쓸곳 있을것 같네요.

    일단 의대관련 비교과가 저거 하나면 너무 적고요, 실험실 인턴이나 병원 인턴, 아니면 논문 같은거 몇개더 만들어 놓으면

    지방대 의전, 의편정도는 서류로 밀리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위에 나이가지고 어그로 끄는 사람들 있는데 회사 다니다가 온 30대도 있고, 석사하고 온 20대 후반 사람들도 많아요, 미트 준비 3~4년해서 들어온 여자애들도 많고요.

    저는 전공관련과긴 한데 3.5, 820으로 인서울 의편, 의전 다 뚫었었습니다. 님도 조금 준비해서 화이팅 하세요.

  • ?
    1 2018.01.20 10:57 (*.185.178.5)
    부산대는 나이 칼같이 본다. 나이 보는 학교가 더 많음
  • ?
    ㅇㅇ 2018.01.23 02:35 (*.108.200.82)
    설치 ㄱ ㄱ 치과봉사 하나 하고 지원 ㄱㄱ
  • ?
    ㅇㅇ 2018.01.24 22:32 (*.70.26.40)
    얘는 무슨 글마다 다 설치 쓰라고 밀어넣네?
    너 다른 치전 쓸려는 훌리지?
    애들 다 설치로 밀어 넣으려고 별 ㅋㅋㅋ
  • ?
    냠냠 2018.02.09 02:53 (*.235.54.172)
    나이안보는 학교는 꽤많은거같은데.. 이제 의편이 너무 수가 줄어서 수능보는게 훨나을거같아요~ 의대 들어가기 쉬워짐 ..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공 통 올해 접수 인원 3393명!!! 6 new 음헤헤 2018.06.19 473
Hot 편 입 비전공 텝 967 면접 무난하면 카대 가능? 9 new 2018.06.19 352
Hot MEET 경상의 일반전형 컷좀 알려줘 5 new ㄱㄱ 2018.06.19 299
162710 편 입 전남대 일편 스펙 적어봐바 25 1 2018.01.21 1730
162709 공 통 서울 삼성병원 출신 의대별 인턴 레지던트 현황(2017년 기준) ooo 2018.01.21 425
162708 공 통 서울아산병원 인턴, 레지던트 출신대학 현황 <2017년 5월 1일 기준, 가나다순> ooo 2018.01.21 314
162707 편 입 일반편입 스펙 13 ㄱㅇㅈ 2018.01.20 1550
» 공 통 이 스펙으로 쓸수있는 의편/의전 있나요?? 11 ㅁㄴㅇㄹ 2018.01.18 1290
162705 공 통 2017 년 전국 치과대학 순위(서열) 2 file 00 2018.01.18 718
162704 공 통 md면접책팜 1 2018.01.18 290
162703 공 통 한의전 가능할까요 ㅇㅇ 2018.01.18 278
162702 공 통 한의전 가능할까요 6 ㅇㅇ 2018.01.18 705
162701 MEET 부산 한의전 스펙상담. 15 소문 2018.01.18 1336
162700 공 통 외국 치과의사 대우 진짜일까요..? file ㅇㅇ 2018.01.17 833
162699 공 통 ㅁㄷㄱ 리챌린지.... 4 ㅜㅜ 2018.01.17 377
162698 공 통 요즘 의대생 마이너스통장 뚫어주나요? 3 준회원루비가 2018.01.17 1007
162697 편 입 연대의대 편입 3 키캬 2018.01.17 793
162696 편 입 의편 현실적으로 라인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 ㅎㅎ 2018.01.17 1178
162695 공 통 서울 삼성병원 출신 의대별 인턴 레지던트 현황<2017년 기준> file 00 2018.01.16 493
162694 공 통 동문 파워의 기본이되는 의사 배출수 탑10 의대 <2013년 기준> 00 2018.01.16 354
162693 공 통 ■ 서울아산병원 인턴, 레지던트 출신대학 현황 <2017년 5월 1일> 1 00 2018.01.16 482
162692 공 통 헉 조국 하고 총리 자녀 부산대 의전원? 7 file 준회원인기요 2018.01.16 1197
162691 공 통 지방 국립의대들의 향후 발전 가능성 1 file 00 2018.01.15 604
Board Pagination ‹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 8164 Next ›
/ 8164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