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149.73.136) 조회 수 761 추천 수 0 댓글 1
강원 여초 전남 남초는 확실해
지원풀 자체가 강원은 여자가 너무 많고 전남은 남자가
너무 많다 ㅠㅠ 좀 성비 고려해서 써라
여자많으면 학점 안나온다 ㅜㅜ

지원자들 참고해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부산대 앉은자리 ㅋㅋ 23 new ㅇㅇ 2018.12.13 860
Hot 공 통 왜 수시입학 안하고 학사편입하는거에요??? 12 new ㅇㅇ 2018.12.13 761
Hot MEET 전북의 예비번호는 따로 안뜨나여? 10 new 2018.12.13 709
162689 공 통 지방 국립의대들의 향후 발전 가능성 1 file 00 2018.01.15 726
162688 공 통 경북대 3병원 임상실습동 2018년 11월 완공예정 21 file 00 2018.01.15 810
162687 공 통 2018년도 설치 1차는 붙을까 7 설치 2018.01.15 1149
162686 편 입 의편 도와주세요ㅠㅠㅠㅠ 3 준회원겟또 2018.01.15 936
162685 공 통 국내 최고 서울대병원 & 아산병원 경북의대 졸업 교수들 7 file 00 2018.01.15 873
162684 공 통 국내 최고 서울 아산병원 출신 의대별 교수 순위(의대 조교수 이상) 00 2018.01.15 241
162683 공 통 3기상급병원 2개이상보유 & 국가연구중심병원 선정에 의한 4대 메이저의 1 file 00 2018.01.15 355
162682 편 입 설치 화학및실험 선수과목 3 ㅇㅇ 2018.01.14 525
162681 공 통 국내 3대 메이저 서울대 경북대 연세대 의대에만 있는것!!!!!!! 8 000 2018.01.14 378
162680 공 통 ◈2018년 전국 의과대학 순위(서열)◈ 1 file 00 2018.01.14 1006
162679 편 입 경북대 의대가 그 정도로 많이 안 좋나요....?? 20 ㄱㅂ 2018.01.14 1942
162678 편 입 학편 생각중인데 빠른 판단 부탁드려요 21 tkjwtyik 2018.01.12 2154
162677 편 입 의대 학사편입/ 의전원 스펙 봐주세요 ㅠㅠ 11 꼭꿈을이루자 2018.01.12 1871
162676 편 입 경북의 준비중인데 캠벨 8 ㅁㄴㄷ 2018.01.12 812
» MEET 강원 여초 전남 남초 충남 반반 1 ㅇㅇㅇㅁㅂ 2018.01.12 761
162674 MEET 원광의 원광치 일편 뚫는 애들이 진짜 대단한거같다 ㅁㄴㄹㅇ 2018.01.11 832
162673 MEET 부산치 부울경 대학교 지역인재전형 4 ㅁㄴㅇㄹ 2018.01.11 694
162672 공 통 의편 이정도면 포기해야할까요? 17 ~_~ 2018.01.11 2100
162671 공 통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5 준회원wbb 2018.01.10 729
162670 MEET ㅁㄱㅇㄷ ㅍㅍ 구하는 분 합격 2018.01.10 326
Board Pagination ‹ Prev 1 ... 314 315 316 317 318 319 320 321 ... 8452 Next ›
/ 8452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