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_~
(*.76.121.235) 조회 수 1513 추천 수 0 댓글 17

의편 생각 없다가, 갑자기 아차 싶어 질문 드립니다. ㅠㅠ 


skp의 kp 학부생이고, 비전공입니다. 

gpa 91대고 봉사시간은 없구요.

영어는 제대로 시험을 쳐본 적이 없어서요.. 일단 대충 쳤을때 토익 800후반으로 나왔습니다. 

의료 스타트업에서 6개월정도 인턴 했고, 작은 성과 있었고, 논문은 나올지 말지 아직 모르는 상태구요.. 


의편 각 나올까요?


미트/영어 성적이 필요하면 한학기 휴학하고, 다음학기 재학하면 졸업은 가능합니다. 


ㅠㅠ 아는게 정말 없어서 글 씁니다. 

따끔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 ?
    2018.01.11 01:00 (*.217.161.60)
    ㅋㅋ학점낮아서 미트치셔야해요 무조건
  • ?
    ㅇㅇ 2018.01.11 01:03 (*.236.199.146)
    텝스성적도 있어야할듯하네요
  • ?
    ㅇㅇ 2018.01.11 01:04 (*.236.199.146)
    토익이야 뭐 지방대분들도 너나할것없이 900이상에 지역대 토익대 쓰는분들도 950은 기본인데 큰 의미없어보이구요
  • ?
    ~_~ 2018.01.11 01:12 (*.76.121.235)
    ㄴ 역시 아무나 의사 되는게 아니네요 ㅠ 텝스, 미트가 무난하게 나온다는 가정하에 도전해볼만할까요? 아 , 그리고 부산대 지역전형 대상이긴 하네요..
  • ?
    ㅇㅇ 2018.01.11 10:32 (*.161.60.145)
    그럼 얼른 준비해서 부산대 ㄱㄱ 할려면 확실하게 하셈
  • ?
    ㄹㅇ 2018.01.11 17:37 (*.218.206.37)
    참고로 올해 부산대 지역 올인하는 사람들 역대급이라 플랜비없으면 미트도 해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만 10명 가까이되는것같다
  • ?
    글쓴이 2018.01.11 18:12 (*.248.201.56)
    미트가 플랜 비가 된다는건 일반 편입이나 의전?? 에서 쓰는 건가요?
  • ?
    ㅇㅇ 2018.01.11 18:40 (*.62.22.176)
    내가 말하는 플랜비: 대학원 취업 군대 등
    학편 한장될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미트쳐서 카드 최대한 만들고 지금 토익이 그러면 텝스 올리는거 엄청 스트레스 받을거다
  • ?
    ㅇㅇ 2018.01.11 12:32 (*.7.19.196)
    부산대지역이면 가망있음
    텝 800넘기고 지필준비하고 미트준비해라
  • ?
    ㅇㅇ 2018.01.11 17:58 (*.36.135.51)
    학벌빼면 시체네 진짜
    너 과고조졸로 간거지?
  • ?
    ㅇㅇ 2018.01.11 20:39 (*.62.202.224)
    이 정도면 1차에서 걸러지지않냐?
  • ?
    글쓴이 2018.01.11 21:30 (*.76.121.175)
    죽어라 준비해서 텝스 한 850이상에 미트 평타 쳐도 부족할까요?
  • ?
    ㅇㅇ 2018.01.12 14:28 (*.62.22.144)
    토익 800후반이면 텝850만들었을때 입시끝남
  • ?
    a 2018.01.11 23:37 (*.198.6.202)
    부산대 지역 1차는 무난해요 pk면 지역 1차 무조건 합격입니다.
  • ?
    ㅓㅓ 2018.01.12 03:04 (*.187.233.62)
    힘들겟네요 일단 텝스가... 미트포기하시고 텝스올인해서 850 만드세요 어차피 지금 비전공 시작하면 미트 초고득 힘들어요 현실적으로
  • ?
    ㅇㅇ 2018.01.12 04:06 (*.38.17.131)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때
    미트랑 미반영이랑 텝스 걸쳐서 동시에 준비하면 같이 망하기 딱 좋은 상태
    저거중에 2개만 올인해요 텝스는 무조건하시고 내생각엔 텝스 850만드는 것도 지금봐선 진짜 힘들어보임
  • ?
    ㅇㅇ 2018.01.15 13:30 (*.223.48.240)
    학벌 말고 내세울게 없어요... 영어가 높으면 가능성 높아지는데 토익 800후반이면... 학점이 높으신것도 아니라 내년 어려워지는거 생각하면 일단 영어 높익고 미트 보시라는 말씀밖에는... 일단 미반영 설연카경이가인중에는 인하 이화 말고는 힘드실거 같고 의전은 차정도밖에 없겠네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이 스펙으로 쓸 수 있는 의전/의편/치전/치편 있을까요? 5 new 치대가고싶다. 2018.01.21 340
162682 편 입 경북의 준비중인데 캠벨 8 ㅁㄴㄷ 2018.01.12 530
162681 MEET 강원 여초 전남 남초 충남 반반 1 ㅇㅇㅇㅁㅂ 2018.01.12 542
162680 MEET 원광의 원광치 일편 뚫는 애들이 진짜 대단한거같다 ㅁㄴㄹㅇ 2018.01.11 466
162679 MEET 부산치 부울경 대학교 지역인재전형 4 ㅁㄴㅇㄹ 2018.01.11 344
» 공 통 의편 이정도면 포기해야할까요? 17 ~_~ 2018.01.11 1513
162677 공 통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5 준회원wbb 2018.01.10 545
162676 MEET ㅁㄱㅇㄷ ㅍㅍ 구하는 분 합격 2018.01.10 207
162675 MEET 여기 의전생도 들어옴? 4 ㅇㅇ 2018.01.10 706
162674 MEET 2019 의대편입 가능성? 10 qwerty 2018.01.09 1307
162673 편 입 16 충북의대 일반편입 응시자분 계실까요? ㅇㅇ 2018.01.09 326
162672 편 입 합격생의 기출문제)의치한 편입 모든 학교 기출문제자료 외 많은 자료있습니다. 목록 ... 정회원기출문제 2018.01.09 223
162671 편 입 합격생 기출문제)의치한 편입 모든 학교 기출문제자료 외 많은 자료있습니다. 첨부파일... file 정회원기출문제 2018.01.09 303
162670 MEET 고신대 스펙평가 부탁드립니다 2 ㅇㅇ 2018.01.09 599
162669 공 통 원광치 고신대 재학생분 혹시 계실까요? 7 고신텝스 2018.01.09 766
162668 MEET 건국대 지역인재 7 qwerty 2018.01.09 500
162667 MEET 올해 지역전형으로 가능할가요? 6 ㅜ우웅 2018.01.08 665
162666 편 입 고신대 일편 3 djksjfsljfdlksf 2018.01.08 501
162665 MEET 2019학년도 의대편입 가능성 5 준회원빵빵이 2018.01.08 704
162664 편 입 안녕하세요 전남대, 원광대 일편 준비하려고하는데요. 8 준회원신분상승하자 2018.01.08 647
162663 MEET 원치 가능할까? 8 ㅇㄱㄴ 2018.01.08 60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 8138 Next ›
/ 813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