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7.12.07 12:57

문송합니다

(*.134.49.182) 조회 수 615 추천 수 0 댓글 6

의대의전 문과 차별이나 이과 편애 있나요...

목표만 보고 달리면 될줄알았는데

대학다니면서 그런거 잘 못견뎌는성격이라는걸 너무 뼈저리게느꼈어요.. 

현실적으로 말해주세요...

  • ?
    1 2017.12.07 14:11 (*.39.131.27)
    현실적으로 문과는 다른거 하세요. 차별이 심한정도가 아니라 거의 안뽑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내년 기준 미트 135이상 받으시면 어디든 가긴 갈것 같네요
  • ?
    ㅇㅇ 2017.12.07 15:57 (*.72.71.48)
    여기 무시하시고 학원 상담 추천해요.
  • ?
    문과 2017.12.07 16:00 (*.173.127.233)
    미트 135는 커녕 재삼수해도 120도 못받는게 현실입니다
  • ?
    dd 2017.12.07 16:37 (*.141.122.42)

    문과면 리트가 낫지않나요

    내년 리트 7월아닌가요? 미트는 8월인데

    어떻게 준비하실런지.. 


  • ?
    2017.12.07 18:59 (*.109.6.250)
    차별이 아니고 문과는 대학에서 배운게 없다고 하여 무전공으로 분류되고 인서울 의과대학에는 이제 거의 합격생이 없습니다. 문과생이 오는건 윤리적으로 맞ㅈ 안호 대부분 자퇴합니다
  • ?
    ㅇㅇ 2017.12.07 23:12 (*.102.0.116)
    로스쿨 가라 문돌이면 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MEET 카이스트 다니고 의편준비할까하는데 10 new 짱돌 2017.12.17 666
Hot 공 통 내년에 제주대 학사편입으로 전환되면 토익 반영 할까요? 8 new 콘코드소나타 2017.12.17 353
162514 편 입 연세대 원주 의대 준비생들 초 집중 1 아키다스 2017.12.08 1051
162513 편 입 이대 학편 본 선배님들 4 야용이 2017.12.08 1071
162512 공 통 2019년 연세대 의대 학사편입 같이 준비하실분 ?? 7 update 준회원알캉 2017.12.08 1101
162511 편 입 조치 지역은 아예 안빠지냐? 3 ㅁㄴㅇㄼㅈㄷㄱ 2017.12.08 423
162510 기 타 약대생이 1 ㅁㅁ 2017.12.07 435
162509 편 입 지역전형도 예비 돌긴 돌아? 3 궁금하다 2017.12.07 556
162508 편 입 작년 경북 의편 추합 스펙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준회원12시10분 2017.12.07 530
162507 편 입 설의 MMI 기출 11 update ㄹㄹ 2017.12.07 735
162506 편 입 고려대 지성면접 기출문제 아는 분 계신가요? 3 [[ 2017.12.07 424
» 공 통 문송합니다 6 ㅇㅇ 2017.12.07 615
162504 MEET 내년 의편 정원 1 ㅎㄱ 2017.12.07 638
162503 공 통 설경+설로면 ㅁㅌㅊ냐 9 ㅇㅇ 2017.12.06 726
162502 편 입 수험번호가 성적순인가요? 3 ㅇㄴ 2017.12.06 699
162501 편 입 연의 학편 면접 스터디 구함 2 jh 2017.12.06 476
162500 MEET 죄송한데 gpa환산 어디서 하나요? 1 의전편 2017.12.05 328
162499 공 통 최혁 사건이 뭔데?? 1 2017.12.05 513
162498 MEET 굿잡에 올라온 치대 페이 20 치대 2017.12.05 1520
162497 공 통 화학 과외하려는데 얼마 받는게 적당할까요? 준회원ㅍㅍ 2017.12.05 237
162496 공 통 밑에 글 최혁 본인입니다 2017.12.05 702
162495 MEET 밑에 최혁 글 뭐냐 ㄷㄷㄷ 1 ㅇㅇ 2017.12.05 64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 8128 Next ›
/ 812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