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공 통
2017.10.31 03:42

4학년 다니면서 원서접수하면

(*.39.146.252) 조회 수 587 추천 수 0 댓글 1
Gpa는 4학년 1학기까지만 들어가나요?


............
............

  • ?
    ㅁㅁ 2017.10.31 19:55 (*.145.241.7)
    네 그래서 저 이번학기 학점은 F만 안받는게 목표입니다 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자유게시판

MEET/DEET/편입 준비생의 자유로운 이야기 공간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2401 공 통 이 도라이야 나 고려대 서울캠퍼스 물리학과98학번이거든?네이버에서 수능지원가능점수 3 고려대물리학과 2017.11.04 1265
162400 공 통 ********** 미트쟁이들은 한림대 의편도 써라 (일반, 링크 있음) ************ 1 잇힝 2017.11.04 1349
162399 DEET 부산대나 전남대 치전 질문 12 2017.11.03 2349
162398 기 타 89년 1월생 아직 군대 안갔는데, 언제 끌려갈까? 6 ㄴㅇㄹㅇㄴㄹㅇㄴ 2017.11.03 1486
162397 공 통 [자기소개서 첨삭]서울대 의대/치대 출신 선생님이 지도하는 드림스트리와 함께하세요 드림 2017.11.02 434
162396 편 입 이대 의편 합격자분들! 질문있습니다ㅠㅠㅠ 4 ㄱㄱ 2017.11.02 2049
162395 DEET 질문드려요 7 입학자 2017.11.02 1464
162394 MEET 의대 학사편입 및 의전원 입학 질문 5 개미야화물밀자 2017.11.01 1871
162393 편 입 재수강 성적기입 4 yujinnoteugine 2017.11.01 801
162392 공 통 의편재학생 90년생인데 내년부터 해외못나가? 1 미필90노답 2017.11.01 1044
162391 MEET 경북의대 훌리 정체 3 ㅇㅇ 2017.11.01 1035
162390 공 통 2017년 의대 편입 전적대 학벌 8 file 00 2017.11.01 4160
162389 공 통 의전다니다가 의편 도전했다는 지인... 얍삽한거아닌가요? 28 죠니워커 2017.10.31 3424
162388 공 통 [대전] 대전에서 경희치 스터디하실분!! 대전러 2017.10.31 329
162387 편 입 스펙 봐주세요... 8 ㅁㄴㅇㄹ 2017.10.31 1810
162386 공 통 근데 범죄경력이랑 의대다니는거랑 뭔상관이냐 18 ㅇㅇ 2017.10.31 1802
» 공 통 4학년 다니면서 원서접수하면 1 ㅇㅇ 2017.10.31 587
162384 편 입 유니ㅍㅅ 이영렬 심화 프리패스 2 준회원delvt 2017.10.30 646
162383 공 통 실지원인증 1 앙아아아 2017.10.30 668
162382 편 입 인하 지필대비 인강 구합니다 형광펜 2017.10.29 406
Board Pagination ‹ Prev 1 ... 284 285 286 287 288 289 290 291 ... 8408 Next ›
/ 8408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